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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레-엄홍길 재단, 네팔에 4번째 희망을 전하다 2013-02-20 11:47:34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와 한국 국제 협력 재단이 후원한 엄홍길 휴먼 재단의 4차 휴먼스쿨 준공식이 19일 네팔 간다키 카스키 지역 비레탄티 마을에서 개최 되었다. 엄홍길 대장을 비롯 네팔의 전 교육부 장관과 주요 매체 기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행사는 엄홍길 휴먼재단 이재후 이사장의 축사로 시작하여...
등산철, 안전하게 산에 오르는 비법? 2013-02-20 09:56:12
수 있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는 접지력과 내구성이 뛰어난 어프로치 슈즈 `테일러`는 암벽 등반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지점까지 도달할 때까지 신는 등산화다. 테일러는 염색이 잘 돼 색 표현력이 우수하고 재질이 부드러운 `스프리트` 원단을 사용하여 통풍이 우수하고 신을 신었을 때 느낌이 편안하다. 또한,...
밀레, 트레일 워킹화 `MLS 테크` 출시 2013-02-14 19:19:23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 http://millet.co.kr)가 발목 꺾임을 획기적으로 방지해주는 트레일 워킹화 ‘MLS 테크’를 출시했습니다. ‘MLS 테크’는 멀티 링크 서스펜션 기술(Multi Link Suspension Technology)의 약자로, 자동차에 사용되는 `서스펜션` 기술에서 아이디어를 착안해 제작되었습니다. MLS...
'졸업입학 시즌' 알뜰 쇼핑하기 2013-02-14 11:01:16
블랙야크, 밀레 특집전 에서는 최대 70%까지 낮춰 티셔츠 39,000원, 등산바지 79,000, 등산화 99,000원부터 구입할 수 있다. 겟유스드는 청바지, 남방셔츠 전품목 원플러스원 행사를 시행한다. 본격적인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다양한 선물상품전을 마련해 영캐쥬얼, 유니섹스, 캐릭터 정장과 신학기...
재규어만큼 날렵한 워킹화가 있다? 2013-02-13 13:29:02
이미 밀레의 임직원 전원이 직접 강원도 백두대간을 찾아 필드 테스트를 위한 마라톤 대회를 가지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밀레 마케팅팀 박용학 이사는 “안정성이 강화되면 아무래도 신발이 무겁고 투박해질 수밖에 없고, 경량화를 추구하면 발을 안정적으로 지지해주기 어렵다. mls 테크는 날렵하고 유연하면서도 발목이...
<새상품> 밀레, 식기세척기용 세제 태블릿 2013-02-07 10:20:46
'밀레 태블릿'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 제품은 식기세척기용 세제로 린스 성분과 소금이 함유돼 있어 식기 세척은물론 광택·연수 효과까지 더해 효과적인 세정이 가능하며 정제형 타입으로 사용도편리하다. 활성산소와 효소가 농축돼 있어 기름때나 찌든 때, 말라붙은 음식 찌꺼기까지깨끗하게...
“설 선물도 알뜰하게~” 마리오아울렛 설 맞이 행사 2013-02-06 15:27:03
판매하며, 밀레에서도 아웃도어용 티셔츠를 6만 5천원에 선보인다. 살레와에서는 아웃렛 판매가 29만원 상당의 바람막이 재킷을 14만 5천원에 판매한다.1관 1층 잡화 매장에서는 다양한 잡화용품을 설 선물 추천 상품으로 마련했다. 메트로씨티에서는 남성용 벨트와 지갑 세트를 10% 할인하여 23만원대로 선보이고 있으며,...
밀레, 새 얼굴로 하정우-문채원 낙점 2013-02-04 01:37:01
것이라고 기대감을 표했다. 밀레는 2012년에 40% 매출 신장이라는 괄목할만한 성과를 이루며 탄탄한 제품력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인정받았다. 올해는 기능성이 강조된 익스트림 아웃도어 라인뿐만 아니라 평상복으로도 활용 가능한 아웃도어 라인 ‘엠 라이프’를 확대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가격경쟁력이 뛰어난...
노스페이스 코오롱 K2 블랙야크, 아웃도어 시장 최종 승자는? 2013-01-27 11:03:33
확대해 아동복 아웃도어 시장을 공략할 방침이다. 아이더와 밀레, 레드페이스등 아웃도어 후발주자들도 공세를 강화하고 있다. 지난 해 이민호와 윤아를 모델로 기용한 아이더는 올해도 광고전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레드페이스는 정우성을 모델로 최종 계약하고 ...
MBK,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인수…불황 속 작년 매출 60% 늘어 '매력' 2013-01-16 17:31:38
이어 네파(4000억원), 컬럼비아(3100억원), 밀레(2800억원), 라푸마(2500억원), 아이더(2100억원), 레드페이스(1500억원) 등의 순이었다. 여기에 빈폴아웃도어, 센터폴, 몽벨, 노스케이프, 피크퍼포먼스, 마무트, 디스커버리 등 후발주자들이 1조원 시장을 형성하고 있다.네파는 지난해 매출이 한 해 전(2500억원)보다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