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밀레, 쾰른국제가구박람회 참가 2013-01-15 10:18:08
박람회에 밀레는 '디자인 포 라이프'(Design For Life)를 슬로건으로 1천m²규모의 부스를 마련해 제품전시와 쿠킹 쇼 등을 진행한다. 특히 전기 오븐, 콤비오븐, 냉장고, 식기세척기, 커피메이커, 푸드 워머 등으로구성된 빌트인 시리즈인 제너레이션 6000시리즈도 공개할 예정이다. 밀레코리아 안규문...
이민호 윤아 '맹활약'하더니 … 아이더, 아웃도어업계 성장률 1위 2013-01-13 09:16:45
△밀레 △라푸마 △아이더 △레드페이스 등이다.지난해 날씨가 일찍 추워진데다 유례없는 혹한으로 패딩재킷이 날개돋친 듯 팔려나가면서 실적이 크게 증가했다고 업계는 분석했다. 업계 2위를 기록한 코오롱스포츠는 작년보다 15.09% 증가한 6100억 원의 매출을 기록해 노스페이스를 턱밑까지 따라잡았다. 두 업체의...
[천자칼럼] 당인리발전소의 변신 2013-01-10 17:58:22
걸려 있다. 밀레의 ‘만종’과 ‘이삭줍기’, 마네 ‘피리부는 소년’ 및 ‘풀밭 위의 점심’, 고갱 ‘타히티의 여인들’, 쿠르베 ‘화가의 아틀리에’, 드가 ‘프리마 발레리나’…. 오르세는 ‘인상파 그림의 보고’라는 명성에 걸맞게 연 300여만명의 관람객이 찾는다.조선·제철산업 퇴조와 함께 우중충한 공업도시로...
[2013 대전망] 저렴한 패스트패션, 공습은 계속된다 2013-01-03 15:30:30
아이더, 빈폴아웃도어, 컬럼비아, 밀레 등이 치열하게 경쟁하는 구도가 이어질 것이라는 전망이다. 이 가운데 노스케이프, 센터폴 등 신생 아웃도어 브랜드가 얼마나 시장을 파고들 것인지도 관심이다. ◆해외 진출로 돌파구 찾는 패션업체 국내 주요 패션업체들은 올해 사업계획으로 저마다 해외 진출을 꼽고 있다. 이미...
한 겨울 낭만 캠핑으로 '힐링' 하세요 2013-01-02 11:00:40
끌고 있다.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밀레의 ‘퓨파 텐트’는 2.3kg의 초경량 텐트이지만 유선형으로 설계되어 강한 바람과 외부 저항에도 끄떡없는 안전성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전면의 두 방향 공기 순환 시스템이 실내 외의 온도차로 인해 이슬이 맺히는 ‘결로 현상’을 방지한다. 또한 40데니어 원단을 사용...
쿨 써머, 기능성제품 '봇물' 2011-06-02 18:01:10
50% 정도 늘어났다."> 밀레가 선보인 ''판초 재킷''은 풀오버 짚업 형태로 일반 제품과는 달리 소매가 어깨라인에 따라 입체적으로 재단되어 바람이 불어도 날아가거나 뒤집힐 염려가 없습니다. 별도의 지퍼가 있어 팔을 밖으로 뺄 수 있고, 중앙 지퍼포켓을 통해 접어서 보관이 가능해 휴대가 용이합니다. 컬럼비아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