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새상품> 밀레, 식기세척기용 세제 태블릿 2013-02-07 10:20:46
'밀레 태블릿'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 제품은 식기세척기용 세제로 린스 성분과 소금이 함유돼 있어 식기 세척은물론 광택·연수 효과까지 더해 효과적인 세정이 가능하며 정제형 타입으로 사용도편리하다. 활성산소와 효소가 농축돼 있어 기름때나 찌든 때, 말라붙은 음식 찌꺼기까지깨끗하게...
“설 선물도 알뜰하게~” 마리오아울렛 설 맞이 행사 2013-02-06 15:27:03
판매하며, 밀레에서도 아웃도어용 티셔츠를 6만 5천원에 선보인다. 살레와에서는 아웃렛 판매가 29만원 상당의 바람막이 재킷을 14만 5천원에 판매한다.1관 1층 잡화 매장에서는 다양한 잡화용품을 설 선물 추천 상품으로 마련했다. 메트로씨티에서는 남성용 벨트와 지갑 세트를 10% 할인하여 23만원대로 선보이고 있으며,...
밀레, 새 얼굴로 하정우-문채원 낙점 2013-02-04 01:37:01
것이라고 기대감을 표했다. 밀레는 2012년에 40% 매출 신장이라는 괄목할만한 성과를 이루며 탄탄한 제품력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인정받았다. 올해는 기능성이 강조된 익스트림 아웃도어 라인뿐만 아니라 평상복으로도 활용 가능한 아웃도어 라인 ‘엠 라이프’를 확대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가격경쟁력이 뛰어난...
노스페이스 코오롱 K2 블랙야크, 아웃도어 시장 최종 승자는? 2013-01-27 11:03:33
확대해 아동복 아웃도어 시장을 공략할 방침이다. 아이더와 밀레, 레드페이스등 아웃도어 후발주자들도 공세를 강화하고 있다. 지난 해 이민호와 윤아를 모델로 기용한 아이더는 올해도 광고전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레드페이스는 정우성을 모델로 최종 계약하고 ...
MBK,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인수…불황 속 작년 매출 60% 늘어 '매력' 2013-01-16 17:31:38
이어 네파(4000억원), 컬럼비아(3100억원), 밀레(2800억원), 라푸마(2500억원), 아이더(2100억원), 레드페이스(1500억원) 등의 순이었다. 여기에 빈폴아웃도어, 센터폴, 몽벨, 노스케이프, 피크퍼포먼스, 마무트, 디스커버리 등 후발주자들이 1조원 시장을 형성하고 있다.네파는 지난해 매출이 한 해 전(2500억원)보다 60%...
밀레, 쾰른국제가구박람회 참가 2013-01-15 10:18:08
박람회에 밀레는 '디자인 포 라이프'(Design For Life)를 슬로건으로 1천m²규모의 부스를 마련해 제품전시와 쿠킹 쇼 등을 진행한다. 특히 전기 오븐, 콤비오븐, 냉장고, 식기세척기, 커피메이커, 푸드 워머 등으로구성된 빌트인 시리즈인 제너레이션 6000시리즈도 공개할 예정이다. 밀레코리아 안규문...
이민호 윤아 '맹활약'하더니 … 아이더, 아웃도어업계 성장률 1위 2013-01-13 09:16:45
△밀레 △라푸마 △아이더 △레드페이스 등이다.지난해 날씨가 일찍 추워진데다 유례없는 혹한으로 패딩재킷이 날개돋친 듯 팔려나가면서 실적이 크게 증가했다고 업계는 분석했다. 업계 2위를 기록한 코오롱스포츠는 작년보다 15.09% 증가한 6100억 원의 매출을 기록해 노스페이스를 턱밑까지 따라잡았다. 두 업체의...
[천자칼럼] 당인리발전소의 변신 2013-01-10 17:58:22
걸려 있다. 밀레의 ‘만종’과 ‘이삭줍기’, 마네 ‘피리부는 소년’ 및 ‘풀밭 위의 점심’, 고갱 ‘타히티의 여인들’, 쿠르베 ‘화가의 아틀리에’, 드가 ‘프리마 발레리나’…. 오르세는 ‘인상파 그림의 보고’라는 명성에 걸맞게 연 300여만명의 관람객이 찾는다.조선·제철산업 퇴조와 함께 우중충한 공업도시로...
[2013 대전망] 저렴한 패스트패션, 공습은 계속된다 2013-01-03 15:30:30
아이더, 빈폴아웃도어, 컬럼비아, 밀레 등이 치열하게 경쟁하는 구도가 이어질 것이라는 전망이다. 이 가운데 노스케이프, 센터폴 등 신생 아웃도어 브랜드가 얼마나 시장을 파고들 것인지도 관심이다. ◆해외 진출로 돌파구 찾는 패션업체 국내 주요 패션업체들은 올해 사업계획으로 저마다 해외 진출을 꼽고 있다. 이미...
한 겨울 낭만 캠핑으로 '힐링' 하세요 2013-01-02 11:00:40
끌고 있다.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밀레의 ‘퓨파 텐트’는 2.3kg의 초경량 텐트이지만 유선형으로 설계되어 강한 바람과 외부 저항에도 끄떡없는 안전성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전면의 두 방향 공기 순환 시스템이 실내 외의 온도차로 인해 이슬이 맺히는 ‘결로 현상’을 방지한다. 또한 40데니어 원단을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