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청강 콘텐츠공모전, 열정 가득 신인 찾아요~ 2013-10-08 12:17:32
이번 공모전은 '종교가 통합된다면?'을 주제로 열리며 만화, 애니메이션, 게임, 상황표현 이상 4개 부문 가운데 하나를 택해 응모작을 출품할 수 있다. 만화 부문은 극화 및 웹툰 부문과 캐릭터 및 일러스트 부문으로 나뉘며 지정주제 또는 자유주제 선택이 가능하다. 애니메이션 부문 지원자는 이미지보드 혹은 단편...
웹케시, 신개념 그룹웨어 서비스 '비즈웨어' 출시 2013-10-01 15:48:31
통합 협업지원 시스템 ‘비즈웨어(www.ibkbizware.co.kr)’를 선보인다고 밝혔다.‘비즈웨어’는 중소기업 모든 임직원들의 소통과 업무수행을 지원하는 웹 기반 형태의 협업 서비스로 사용자 편의성 강화, 통합 모니터링 및 효율적 결재관리 구현 등을 통해 효율적인 업무처리를 가능하게 한다.기본적으로 사내메일,...
안전한 백신 '알약' 국제보안인증 vb100 4번째 획득! 2013-09-27 17:57:10
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는 자사 통합백신 프로그램 알약이, 4번째'vb100'인증 획득에 성공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vb100 인증은 windows7 환경에서 진행되었으며, 알약은 2011년부터 다양한 os 환경(windows server 2003/2008 등)에서 테스트를 통과하며 그 성능과 안정성을 인정받고 있다. 아울러,알약은 최신...
[201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미디어윌 벼룩시장구인구직, 온·오프라인 통합 구인구직 서비스…벼룩시장 2013-09-27 07:00:44
구인구직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ㆍ오프 통합 구인구직 서비스로서 20대부터 60대까지 모든 세대가 이용할 수 있는 국내 최고의 채용 미디어로서 인정받고 있다.”며 “그 동안 정보 품질 강화에 힘쓴 노력을 인정받아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에 수상하게 된 것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화제] "신기해서...
[201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한국관광공사, 1000만 관광객 시대 개척한 공기업 2013-09-27 07:00:35
관광 안내전화의 서비스 통합 및 확대와 함께, 3300만 스마트폰 시대에 부응한 ‘대한민국 구석구석’ 스마트 앱 서비스, 스마트 투어 가이드 앱 서비스, 관광정보 스마트 모바일 웹 구축으로 선도적인 국내 관광 정보서비스 제공 기관으로서의 이미지 강화에 노력하였다. 소외 계층과 장애인 등의 관광 환경 개선을 위해...
<2014년 예산> 저소득층에 10만원 문화이용권 선착순 제공 2013-09-26 13:23:57
콜센터(☎1670-5529). ▲전통시장 장보기 스마트 앱(App) = 스마트앱을 활용한 전통시장의 상점 정보접근이 가능해진다. 상인회 등 시장 상인들이 시장경영진흥원에 신청해 앱을 만들면 소비자는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해 물품을 구매하거나 배송신청을 할 수 있다. 물품 검색은 물론 한줄광고 제공, ...
<금융사기 잡아내는 무료 애플리케이션 인기> 2013-09-26 06:09:05
하는 무료 앱들도 인기를 끌고 있다. 통신사 KT[030200]의 계열사인 KT CS[065770]는 지난달 말에 이런 앱들의 독립된 기능을 하나로 통합한 '후후(Who Who)' 앱서비스를 개시하고 한 달 만에 가입자 18만명을 돌파했다. KT CS 정현주 홍보팀장은 "모르는 번호로 걸려오는 전화에 대한 불안감을 없애고 투명한...
현금으로 포인트 적립하는 전자결제시스템 '품앗이카드' 출시 2013-09-23 16:53:33
혜택이 미흡하다”며, “중소상공인이 통합된 카드를 발급하여 상호공유 한다면 고객도 하나의 카드로 여러 업소에서 적립을 현금으로 받을 수 있다”고 개발 배경을 설명했다.품앗이카드는 드림페이 앱과 연동되어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이용자는 앱을 통해 가맹점 검색은 물론 포인트적립, 포인트 결제할 수 ...
가전업체 `스마트 가전` 경쟁 치열 2013-09-13 17:31:10
LG전자 HA본부 수석연구원 "통합앱을 통한 통합 컨트롤과 NFC를 이용해 제품을 쉽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해마다 큰 폭의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스마트 가전시장. 점점 더 사용하기 편리한 가전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우리 가전업체들의 노력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박영우입니다.
SK플래닛, 모바일 기반 온·오프라인 융합 창작물 선보인다 2013-09-13 09:19:37
을지로 페럼타워에서 ‘모바일 중심의 온오프라인 통합, 창작의 가능성과 즐거움’을 테마로 한 ‘크리에이터 플래닛(creator planet)’ 전시 컨퍼런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sk플래닛이 올해 처음으로 개최한 ‘크리에이터 플래닛’은 스마트 기기에 의한 모바일과 사물의 만남을 통해 창작자들의 의욕을 높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