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킨푸드, 해외 시장 다각화…꾸준한 ESG 행보에 매출도 반등 2024-08-06 11:15:23
패키지를 자립준비청년 출신인 모유진 작가가 디자인해 특별한 의미를 담았다. 한편, 스킨푸드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44개국에 진출해 약 5000개의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해있다. 동남아시아 주요국과 러시아에 자리 잡은 스킨푸드는 해외 온·오프라인 채널을 확대하고 있다. 올해는 태국 내 700개의 왓슨스 매장에 신규...
서울 DDP 지하에 '원스톱 K-뷰티 체험공간' 생긴다 2024-07-24 23:59:55
the B)가 '원스톱 K-뷰티' 체험 공간을 표방해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 새 전시장을 꾸몄다. 24일 SBA는 비더비가 오는 하반기까지 DDP에서 ‘Colorful Beauty City(컬러풀 뷰티 시티)’를 주제로 한 체험형 전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민들은 전시 공간에서 비더비와 네이버가 지원하는 700여 개의 서울...
LG전자, ㈜한화 건설부문과 협력…아파트 공기질 프리미엄화 나선다 2024-07-11 10:00:01
받는다. 특히 ‘포레나 시그니처 스킨’ 등 주거공간 전반에 대한 디자인 컨셉과 ‘포레나 EV에어스테이션’ 등의 특화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포레나만의 독창성과 차별성을 구축하고 있다. ㈜한화 건설부문은 갈수록 높아지는 입주자의 눈높이에 맞춰 건축 소재와 설비 등의 품질 관리를 강화하고 있으며, 코로나19...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서 면세업계 첫 '프라다 뷰티' 팝업 2024-07-08 09:59:58
있었던 프라다 스킨·컬러 등 뷰티 상품군을 체험해볼 수 있다고 신세계면세점은 소개했다. 팝업 매장은 프라다 뷰티의 고유 색상인 민트그린에 흑백 체크무늬 바닥 장식과 삼각형 로고로 디자인됐다. 방문 고객은 주력 제품인 립스틱, 밤(Balm), 스킨케어 등 다양한 상품군을 써보고 구매할 수 있다. 오는 20∼21일에는...
메디필x민들레마음, 올리브영서 '마음에디션' 한정 판매 2024-07-05 16:45:04
질 개선에 기여하는 디자인 소셜벤처로 이번이 메디필과의 두번째 컬래버레이션이다. ‘마음에디션’은 민들레마음의 캐릭터들을 메디필의 베스트셀러 제품 패키지에 접목한 스페셜 에디션이다.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 2.0’을 들고 개운함을 느끼고 있는 파리, ‘엑스트라 슈퍼9 플러스 2.0’에 기대고 있는 콩이 등...
K뷰티 글로벌 시장 성공 이끈 인디브랜드…국내로 역주행하며 인기몰이 2024-06-21 11:26:40
한편 스킨1004는 지난해 명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고 브랜드 경험 전달에 주력하고 있다. 스킨1004의 첫 오프라인 스토어로, 뉴욕의 올브라이트 녹스 미술관 등 다양한 국제 프로젝트 참여 인원들로 구성된 건축디자인 그룹 ‘LMTLS’의 설계를 통해 대자연의 무드와 모던한 감각을 반영한 특별한 공간으로 탄생했다....
KT, 유무선 공유기 'WiFi 6D' 팝업 전시 개최 2024-05-27 16:13:57
디자이너가 참여한 콜라보레이션 스킨 등 다양한 디자인의 공유기를 만날 수 있다. 지난 1월 출시한 KT 와이파이 6D는 기존 통신사 유·무선 공유기의 기계적인 형태와 거추장스러운 외관을 개건한 제품이다. 안테나를 내장에 무선 신호를 송출해 외관이 깔끔해졌다. 이 같은 디자인 혁신성을 인정받아 세계 3대 디자인...
[게시판] KT, 유무선 공유기 'KT WiFi 6D' 팝업 전시 2024-05-27 14:16:29
▲ KT[030200]가 사용자 취향에 따라 스킨을 교체할 수 있는 유무선 공유기 'KT WiFi 6D' 특별 팝업 전시를 서울시 마포구 'XXPRESS망원'에서 다음 달 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국내외 아티스트 그룹과 디자이너가 참여한 컬래버레이션 스킨 등 다양한 디자인의 KT WiFi 6D를 만나볼 수 있다....
국민사모님 배우 경숙의 원픽…뷰티 컬처 라운지 ‘유디톡스’ 2024-05-17 17:11:02
만의 페이스 디자인 방법을 연구 개발하여 선보인다고 밝혔다. 줄기세포 핵심 성분인 엑소좀은 손상된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하고 피부 본연의 에너지 활성화를 돕는 프리미엄 라인의 스킨 부스터로 피부과나 성형외과에서도 사용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유디톡스만의 엑소좀 투입 기법으로 개발된 프로그램을...
아이돌 안유진 모델로 쓰더니…주가 2배 '폭풍 성장' 클리오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5-11 07:00:02
스킨케어·헤어케어 브랜드 보유 … 1030 여성에 인기 클리오는 국내 최초로 설립된 색조 화장품 전문 회사로 지난해 창립 30주년을 맞이했다. 제품 교체 주기가 짧고 유행에 민감한 색조 화장품 시장에서 제품 개발·디자인·마케팅 등 전 영역에 걸친 경쟁력을 인정받아 고속성장하고 있다. ‘스타 마케팅 맛집’으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