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윤아, '헉 소리 나오는 아름다움' 2022-08-04 17:33:53
그룹 소녀시대 윤아가 4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월드몰 아트리움 광장에서 열린 에스티 로더 갈색병 40주년 기념 포토콜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에스티로더 갈색병 세럼은 40년간 끊임없는 혁신의 결과로 만들어진 에스티로더만의 전문적인 멀티 리페어 제품이다. 최혁 한경닷컴 기자 chokob@hankyung.com
[포토] 윤아, '여신이 걸어오네요' 2022-08-04 17:32:11
그룹 소녀시대 윤아가 4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월드몰 아트리움 광장에서 열린 에스티 로더 갈색병 40주년 기념 포토콜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에스티로더 갈색병 세럼은 40년간 끊임없는 혁신의 결과로 만들어진 에스티로더만의 전문적인 멀티 리페어 제품이다. 최혁 한경닷컴 기자 chokob@hankyung.com
[포토] 윤아, '이 미모 놓치지 않을거에요' 2022-08-04 17:32:07
그룹 소녀시대 윤아가 4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월드몰 아트리움 광장에서 열린 에스티 로더 갈색병 40주년 기념 포토콜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에스티로더 갈색병 세럼은 40년간 끊임없는 혁신의 결과로 만들어진 에스티로더만의 전문적인 멀티 리페어 제품이다. 최혁 한경닷컴 기자 chokob@hankyung.com
[포토] 윤아, '순백의 여신 자태' 2022-08-04 17:30:53
그룹 소녀시대 윤아가 4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월드몰 아트리움 광장에서 열린 에스티 로더 갈색병 40주년 기념 포토콜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에스티로더 갈색병 세럼은 40년간 끊임없는 혁신의 결과로 만들어진 에스티로더만의 전문적인 멀티 리페어 제품이다. 최혁 한경닷컴 기자 chokob@hankyung.com
유럽증시 상승 마감..오늘 오후 누리호발사-와우넷 오늘장전략 2022-06-21 08:49:44
수주 호조 지 속과 후공정, 포토마스크 계측 및 리페어, 디스플레이로의 다변화 때문 - 특히 포토마스크 계측 및 리페어향 원자현미경은 WLI (White Light Interferometry; 백색광간섭계) 솔루션 활용으로 ASP 상승. EUV용 포토 마스크향 수요 높을 것으로 전망 - 제일기획: 시장보다 강하다 (대신증권, BUY, 12만원) -...
차메디텍, 의약품 원료 기반 화장품 `세터미 알엑스` 출시 2022-06-08 10:05:44
`리페어 크림` ▲멜라닌 생성을 단계별로 차단해 색소질환 시술 후 재발을 방지해주는 `멜라케어 크림` ▲여드름 치료 기간 중 피부의 마이크로바이옴 밸런스를 맞춰주는 `아크-솔브 클렌징 폼` ▲여드름 치료 기간 중 민감하고 건조해진 피부의 진정과 보습을 도와주는 `아크-솔브 수딩크림` 등 총 4가지 제품으로...
[윤주현의 디자인 싱킹] 마이너스전략, 플러스 결과 2022-04-20 17:55:04
탄생시켰다. 럭셔리 브랜드 H기업은 리페어센터를 만들어 고쳐 쓰기를 권장하기 시작했고 애호가들도 동참하는 운동이 벌어지고 있다. 환경 보호의 첫걸음은 낭비를 줄이는 것이다. 낭비 문제는 디자인과 불가분의 관계다. 디자인은 소비주의 미학에 기원을 둔다. 멋진 디자인으로 교환 가치를 부풀려 더 높은 가격을 받을...
라네즈, 디렉터파이 추천 `워터뱅크 크림` 기획전 실시 2022-04-15 09:28:51
수분크림에서 업그레이드된 기능성 리페어 크림이다. 이번 11번가에서 진행하는 `워터뱅크와 함께 #일상리페어` 컨셉의 기획전에서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 또는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세럼`을 할인가에 판매하며, 아티스트 NOVO와 컬래버레이션한 와인백 등을 증정한다. 크림과 세럼을 함께 구입할 경우...
세화피앤씨 모레모, 유럽 2개국 진출…H&B스토어서 판매 2022-04-14 11:49:38
`리페어샴푸R`, `리커버리밤B`, `헤어에센스 딜라이트풀 오일`, `투스텝 헤어클리닉R` 등 CPNP 취득 제품과 `헤어트리트먼트 라이트 애즈 에어`, `헤어세럼R`, `하이프로틴 앰플크림` 등이다. 모레모 마케팅 담당자는 "세르비아와 라트비아 화장품 시장을 전략적 교두보로 삼고 유럽 전역으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며...
라네즈, '라이프 오아시스 2.0' 전시회 개최 2022-03-21 10:55:25
'올뉴 워터뱅크'가 초점을 맞춘 '리페어'란 메시지를 담아 기획했다고 아모레퍼시픽은 소개했다. 행사는 관람객이 주인공이 되어 다양한 콘텐츠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오감을 채우는 감각적인 경험을 제시해 내면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이끌어내고, 진정한 회복을 느낄 수 있는 8개의 공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