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족 함께 걷고 기부도 하고'…맥도날드 패밀리 워킹 페스티벌 2024-05-27 16:00:12
있는 시간이 이어졌다. 맥도날드 브랜드 부스는 ‘Taste of Korea(한국의 맛)’ 프로젝트를 주제로 로컬 소싱 현황은 물론 역대 ‘한국의 맛’ 메뉴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다양한 체험형 활동을 통해 스탬프를 모으고 이를 경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해 많은 참가자들의 발걸음을 멈추게 했다. 후원사...
[포토] 내 일자리는? 'KB굿잡 우수기업취업박람회' 2024-05-27 16:00:06
KB국민은행장(두 번째)과 박람회장 부스를 둘러보고 있다. 한덕수 국무총리(오른쪽 세 번째), 이재근 KB국민은행장(두 번째)이 개막식에 참석해 박수치고 있다. 한덕수 국무총리(왼쪽 여섯 번째), 이재근 KB국민은행장(다섯 번째), 김연아 전 피겨 국가대표 선수(일곱 번째) 등 주요 참석자들이 개막식에서 테이프 커팅을...
'싼건 비지떡?'...초저가 화장품 '반전' 2024-05-27 15:11:24
VT 리들샷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과 손앤박 아티 스프레드 컬러밤, TAG 듀얼 멀티 쉐딩 등 상품들을 연이어 히트시키고 있다. 19~49세 여성 소비자 중 다이소 화장품을 구매해봤다고 응답한 사람은 41%였다. 이 가운데 만족했다는 답변은 72%에 이르렀다. 다이소 화장품을 산 이유로는 '가격 대비 성능이...
"다이소 화장품 만족도 72%" 초저가 고만족 소비 증가 2024-05-27 14:59:01
VT 리들샷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과 손앤박 아티 스프레드 컬러밤, TAG 듀얼 멀티 쉐딩 등의 화장품을 500~5천원 사이의 균일가에 판매하는 다이소도 주목받고 있다. 19~49세 여성 소비자 중 다이소 화장품을 구매해봤다고 응답한 사람은 41%였고, 이 가운데 만족했다는 답변은 72%에 이르렀다. 다이소 화장품을 산...
프랑스 파리서 목격된 유태오, 농심 부스서 너구리와 손하트 2024-05-27 14:20:18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박람회에 참여한 농심 홍보부스를 깜짝 방문해 '너구리'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기도 했다. 코리아 엑스포 2024 측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유태오가 현장 관람객들과 찍은 사진을 올리며 "3일간 엄청난 관람객들이 엑스포 현장을 찾았다. 마지막 날은 배우 유태오의 깜짝 방문으...
"공룡 덕후 모여라" 중앙과학관, 1~2일 세계 공룡의 날 행사 2024-05-27 12:00:09
수 있으며 부스마다 체험 행사가 진행된다. 박진영 서울대 선임연구원과 과학만화가 갈로아 작가의 초청강연 및 사인회도 열린다. 공룡탐험 시간여행을 마술과 결합한 '원더의 공룡대모험' 뮤지컬도 열리며 현장에서는 사전 예약자 불참 수량만 예약받는다. 1일 저녁에는 관람객 참여 랜덤플레이댄스 등도 열린다....
임영웅 콘서트에 활력 더했다...정관장, '건행 라운지' 성료 2024-05-27 10:30:28
건행 라운지' 부스를 운영하며, 콘서트장을 찾은 팬들을 위한 체험프로그램 및 이벤트를 진행했다. '정관장 건행 라운지'는 인삼밭 차광막을 베이스로 바람길을 조성하는 등 건강과 행복을 물씬 느낄 수 있는 디자인으로 연출했다. 부스 내부에는 임영웅 대형 포토월을 비롯해 임영웅 광고촬영현장 미공개...
삼성바이오로직스, 바이오USA 참가...새 CDO 슬로건 공개 2024-05-27 10:27:26
메인 위치에 부스(139㎡, 42평)를 설치하고 다양한 컨텐츠와 이벤트를 통해 비즈니스 네트워킹을 진행할 계획이다. 부스 내 벽면에는 회사의 혁신과 성과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콘텐츠 월(Contents Wall)을 설치하고 다양한 영상이 제공되는 LED 패널을 통해 위탁개발생산(CDMO) 경쟁력을 부각한다. 내년 준공되는 5공장을...
GM, '코리아 내셔널 호그 랠리' 참가 2024-05-27 10:06:36
브랜드라는 공통분모와 함께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제품과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한다는 공동의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성사됐다. gm은 이번 행사에서 gmc와 캐딜락 전시 부스를 함께 마련하며 현장 마케팅 활동을 진행했다. gmc 시에라와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총 2개 차종을 전시하며 gmc는 아웃도어를 테마로 한...
대우건설, 입주민 힐링타임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 개최 2024-05-27 09:49:54
단지 내에서 다양한 이벤트 부스와 음악회를 즐길 수 있다니 선물 같은 경험이었다"고 후기를 전했다. 대우건설은 입주 고객 대상 서비스인 'PRUS+(프라이드 업 서비스)'를 통해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 웰컴밀, 와인 클래스, 힐링 티클래스 등을 운영한다. 가든 음악회는 입주민들의 호평을 바탕으로 PRUS+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