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면세점-이스턴에디션 파트너십…"아트 마케팅 강화" 2025-02-20 11:59:05
운영하고 있으며 프랑스 파리와 미국 로스앤젤레스, 홍콩 등에는 쇼룸(체험 매장)을 갖고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십을 계기로 양사 브랜드 가치를 더 높이고 K-리테일과 K-라이프스타일의 새로운 지평을 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
잭커리, ‘프리미엄 에코 센터’ 오픈 ‘Early Spring Festa’ 진행...최대 20% 할인 2025-02-17 15:36:05
포터블 파워스테이션(파워뱅크) 분야 글로벌 시장 점유율 1위를 자랑하는 글로벌 리딩 브랜드다. Red Dot Design Awards, IF Design Awards, A’Design Award & Competition, CES Innovation Awards 등을 포함하여 40개의 유명한 국제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
프랑스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한자리에, 리스트 쇼룸 개최 2025-02-17 13:48:17
한국 바이어들이 현지에서 프랑스 브랜드를 만나 상담을 해왔으나, 이제는 한국 시장을 직접 찾아와서 패션 관계자를 만나려고 할 정도로 한국 시장은 중요도가 높아진 것. 이 같은 시장 추세에 따라 프랑스 패션 협회는 작년부터 여성복 행사와 별도로 남성복 행사를 개최하기 시작했고, 쇼룸 비즈니스에 익숙해진 한국...
이효리 내세우더니 결국…명품 휘감은 '이 회사' 2025-02-01 21:00:04
올해 새롭게 들고 나온 전략은 글로벌 명품 브랜드 입점이다. 롯데온은 이번달부터 명품 브랜드가 줄줄이 입점한다고 지난달 31일 발표했다. 지난해 11월 선보였던 '럭셔리 쇼룸'을 강화하는 차원이다. 신규 입점하는 명품 브랜드는 이탈리아 에트로와 스카로쏘를 비롯해 아르마니, 비비안웨스트우드, 디젤,...
롯데온에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입점 2025-01-31 09:50:41
제공된다. '럭셔리 쇼룸'은 롯데온이 지난해 11월 오픈한 명품 특화 매장이다. 명품 브랜드사가 직접 입점해 판매하거나 공식 판매처로 인증받은 해외 현지 부티크에서 직접 배송하는 제품을 만날 수 있다. 2월 럭셔리 쇼룸에 공식 입점하는 '에트로'의 경우 롯데온 주 고객층을 타겟팅한 브랜드다....
내달 롯데온에 에트로·스카로쏘 등 명품 브랜드 신규 입점 2025-01-31 06:00:00
브랜드 상품은 롯데온이 지난해 11월 선보인 '럭셔리 쇼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럭셔리 쇼룸은 약 20만종의 해외 명품을 패션 매거진 형태로 선보이는 전문관이다. 명품 브랜드가 직접 입점해 판매하거나 각 브랜드의 공식 판매처로 인증받은 현지 부티크 제품만 취급한다.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운 해외 명품...
명품 수요 줄었다더니…컬리·쿠팡 등 명품 사업 뛰어드는 속내는 2025-01-30 09:18:02
이커머스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은 백화점이나 명품 브랜드 자체 매장에서 판매하는 신제품이나 인기 모델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대의 모델들로 구성돼 있다. 롯데온의 경우 2022년 9월부터 명품 전문관 '온앤더럭셔리'를 운영하며 연평균 20%대 매출 신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선물 수요가 많은 12월 매출은...
이커머스 업체들, 명품시장에도 속속 진출 2025-01-30 08:15:01
이커머스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은 백화점이나 명품 브랜드 자체 매장에서 판매하는 신제품이나 인기 모델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대의 모델들로 구성돼 있다. 롯데온의 경우 2022년 9월부터 명품 전문관 '온앤더럭셔리'를 운영하며 연평균 20%대 매출 신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선물 수요가 많은 12월 매출은...
영림홈앤리빙, 드라마 ‘다리미 패밀리’ 마지막 회서 강남 매장 등장 주목 2025-01-26 09:00:00
인테리어 브랜드로, 상담부터 시공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편리함이 특징이다. 특히 강남역과 송도에 위치한 대규모 직영 쇼룸은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드라마 속 다림이의 직장을 현실에서도 경험할 수 있다. 다리미 패밀리의 마지막 회에서는 다림과 강주의 관계가 어떤 결말을 맞을지...
틈만나면 배낭 메고 떠나던 직장인…도시 유목민 위한 베이스캠프 짓다 2025-01-23 17:23:43
만든 백패킹 용품 쇼룸이자 카페다. 김은준은 커피회사와 유통회사를 두루 거치며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경량화에 집중한 캠핑 용품 브랜드를 선정해 유통망을 확보했다. 커피도 에스프레소 머신을 사용하지 않고 핸드드립으로만 제공해 쇼룸 콘셉트에 어긋나지 않게 했다. 매장은 ‘서울에 사로잡힌’ 사람이 편하게 숨 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