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베베숲, 따뜻한 순간을 담은 생활브랜드 `베베숲 홈` 선봬 2022-08-29 14:58:57
산들바람처럼 싱그럽고 편안한 순간을 선사하는 브리즈가든향과, 바닐라와 우유 등 아기 냄새를 연상시키는 포근한 향이 특징인 코튼앤크림향을 출시해 선호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베베숲 관계자는 "베베숲 홈 전 제품은 mit, cmit 등 15가지 유해화학성분의 불검출을 확인한 것은 물론, 민감성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신한카드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2' 메인 후원사 참여 2022-08-23 11:14:51
페스티벌 메인무대인 '신한카드 민트 브리즈 스테이지' 운영하는 한편 터치결제 체험존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벌일 예정이다. 또한 예매 티켓 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페스티벌에는 볼빨간사춘기, 소란, 10cm, 어반자카파, 데이브레이크, 멜로망스 등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출연한다. 최종 라인업은...
[Start-up Invest] 브랜디, 290억원 규모 투자 유치···누적 투자금 1,530억원, 시스템 고도화 가속화 2022-08-16 10:31:11
후속 투자를 진행했다. 신규 투자사로는 브리즈인베스트먼트가 참여했다. 이번 투자로 브랜디의 누적 투자 유치금액은 총 1,530억원이 됐다. 브랜디는 브랜디, 하이버, 서울스토어까지 다양한 버티컬 커머스를 운영하는 앱스(Apps)전략으로 패션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하이버는 올 상반기 전년 대비 50%...
건설·부동산과 IT 결합한 '프롭테크' 에서 신사업 기회 창출 2022-08-03 15:11:48
함께 벤처캐피털인 브리즈인베스트먼트의 프롭테크워터링펀드에 100억원을 출자한 게 대표 사례다. 이 펀드는 IoT, 빅데이터, VR, 핀테크, 블록체인 등 다양한 프롭테크 분야 기업에 투자하고 후속 투자와 협력사업 연결까지 지원하고 있다. 지난 4월에는 우미건설이 출연한 우미희망재단이 CEO지식나눔, 한국프롭테크포럼,...
환경 지키고 사회 보듬고 ESG로 지속 가능한 성장 2022-06-21 15:14:40
자리에서 브리즈, 오랄비, 팸퍼스 등 다양한 생활용품 브랜드를 운영하는 P&G가 제품 생산부터 폐기에 이르는 모든 과정에서 환경적 영향을 평가하는 ‘제품 전 과정 평가(LCA)’의 중요성이 강조됐다. P&G는 원재료 수급부터 제조, 포장, 운송, 사용 및 폐기까지 환경적 영향 평가를 하고, 자연에 덜 영향을 미치는 제품...
‘여름 호캉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터컨티넨탈, 여름 패키지 최대 20% 할인 얼리버드 혜택 선봬 2022-06-17 18:00:08
인터컨티넨탈 라운지 혜택이 포함된 프리미엄 ‘섬머 브리즈’ 패키지도 선택 가능하다. 조식, 애프터눈 티, 해피아워가 모두 포함된 클럽 인터컨티넨탈 라운지 2인 혜택, 향기로운 여름을 위한 로이비의 디퓨저와 덴마크 티 브랜드 A.C. 퍼치스 티핸들 화이트템플 티를 함께 제공한다. 여름 패키지는 모두 8월 말까지...
아몬드 기업 '블루다이아몬드' 광고 제일기획이 맡는다 2022-05-30 18:15:07
광고마케팅을 담당하게 됐고, 양사가 협업한 첫 번째 광고 캠페인은 내년 1월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1910년 미국 캘리포니아주에서 설립된 블루다이아몬드는 세계 최대 규모의 아몬드 전문 기업이다. 아몬드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스낵과 '아몬드브리즈' 등 음료를 판매하고 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세종 침산추월, 작은 야영장 `미니 캠핑박람회` 개최 2022-05-24 16:53:28
이 외에도 캠핑 브랜드 엘바운드의 감성 캠핑용품, MY.K의 감성캠핑가구, 빌리베일의 캐릭터 베이리를 담은 소품, 아이엠비유의 꾸안꾸 캠핑 캐주얼룩, 버디컴퍼니의 캠핑 아웃도어, 라탄공방 이음의 라탄 캠핑소품, 브리즈워크의 감성 캠핑용품 등 캠핑을 위한 작은 소품부터 캠핑이너스의 카라반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우유·계란값 또 오른다…매일유업 다음달 1일 가격 인상 2022-05-19 21:00:17
소비자가격도 1500원에서 1650원으로 인상된다. '아몬드브리즈' 역시 출고가 인상에 따라 소비자가격이 1000원에서 1100원으로 조정된다. 상하목장주스의 출고가는 5.1% 인상되고, 소비자가격은 1050원에서 1120원으로 오른다. 상하농원 계란의 출고가는 최대 11% 인상돼 소비자가격이 6100원에서 6800원이 된다....
매일유업, 가공유·견과음료 등 출고가 최대 11% 인상 2022-05-19 17:20:26
음료 아몬드브리즈 5종은 10%(소비자가 1000원→1100원), 상하목장주스 2종은 5.1%(소비자가 1050원→1120원) 각각 오른다. 상하농원 계란은 출고가가 10.1~11% 인상되며 소비자가격은 6100원에서 6800원으로 인상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원부자재 가격 상승에 따라 일부 품목에 대한 가격 조정을 결정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