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연말에 통 큰 쇼핑, 팬데믹 전보다 더 쓴다 2023-10-17 16:24:22
소매 유통업체들은 연말 쇼핑 시즌인 11월과 12월에 연간 매출의 20% 이상을 거둬들인다. 소매 유통업체들은 연말 쇼핑 시즌 시기를 10월로 앞당기기 위해 애를 쓰고 있지만 소비자 3분의 2는 여전히 추수감사절 다음날인 블랙프라이데이와 그 다음주 사이버 먼데이에 쇼핑을 계획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사진=연합뉴스)...
"美 소비자 연말 쇼핑 시즌 지출, 코로나 이전 수준 웃돌 듯" 2023-10-17 15:28:26
의류나 가구, 장식품 등 지출을 지난해보다 25% 정도 늘릴 계획이다. 이 밖에 소매 유통업체들은 연말 쇼핑 시즌 시기를 10월로 앞당기기 위해 애를 쓰고 있지만 소비자 3분의 2는 여전히 추수감사절 다음날인 블랙프라이데이와 그 다음주 사이버 먼데이에 쇼핑을 계획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nadoo1@yna.co.kr (끝)...
2년 반만에 '판' 뒤집은 남자…데이터 보호 솔루션에 투자한 이유 [그래서 투자했다] 2023-07-31 09:50:01
뮤렉스파트너스의 경우도 구글 클라우드, 슬랙, 먼데이, 노션 등 다양한 클라우드 및 SaaS를 활용해 업무 효율을 높이고 있다. 급부상한 사이버 보안 시장특정 시장이 성장하면, 반대급부의 시장 역시 성장하기 마련이다. 대다수의 업무가 온라인으로 이뤄지다 보니 각 기업의 해킹 피해는 과거보다 더 커지고 있다. 특히 ...
아마존 최대 규모 프라임데이, 첫 날 최대 매출 달성 기록 2023-07-18 14:56:40
되어, 올해 블랙프라이데이·사이버먼데이 이벤트에도 같은 전략을 활용해 참여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LG생활건강은 아마존 미국 마켓플레이스에서 한국 본사가 직접 프라임 데이 행사에 처음 참여한 것임에도 불구하고, 행사 기간 매출이 전 분기 일 평균 대비 11배나 성장했다. 올해 LG생활건강은 미국 마켓플레이스...
인플레 이긴 '할인의 유혹'…美 11∼12월 온라인쇼핑 역대 최대 2023-01-06 02:41:57
쇼핑 매출의 상당 부분은 추수감사절에서 사이버먼데이로 이어지는 5일간의 '사이버위크'에 집중됐다. 지난해 사이버위크 기간의 온라인 쇼핑 판매액은 353억달러로 집계됐다.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쇼핑객들이 아낌없이 지갑을 연 것으로 나타났다. 마스터카드가 내놓은 별도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아마존·월마트 할인 공세에 美 연말 소비 7.6% 늘었다 2022-12-27 18:02:30
10월부터 대규모 할인 행사에 나섰다. 이에 따라 연말 쇼핑 수요가 앞당겨질 것으로 예측됐다. 유통업체들이 할인행사를 연말까지 이어가며 전체 매출이 늘어난 것으로 보인다. 로이터는 “추수감사절부터 미국 최대 온라인 쇼핑 행사 ‘사이버먼데이’까지 5일 동안은 장난감부터 전자 제품까지 거의 모든 제품의 수요가...
"미국, 인플레 우려에도 연말 쇼핑대목 판매 7.6% 증가 호조" 2022-12-27 13:06:06
중 추수감사절에서 블랙프라이데이, 사이버 먼데이로 연결되는 지난달 닷새간의 쇼핑 대목인 '사이버 5'에는 아마존·월마트 등이 늘어난 재고를 처분하기 위해 할인 폭을 늘리면서 소매 매출이 약 11% 늘었다. 다만 올해 소매판매 증가율은 지난해 같은 기간 증가율 8.5%보다는 낮았다. 이는 소비자들이 40년 만의...
월마트·아마존 대규모 할인에…美 연말 소매판매 7.6% ↑ 2022-12-27 12:27:58
지난 10월부터 대규모 할인 행사에 나섰고, 연말 쇼핑 수요가 앞당겨질 것으로 예측됐다. 그러나 유통업체들이 할인행사를 연말까지 이어가며 전체 매출이 늘어난 것으로 보인다. 로이터는 “추수감사절부터 미국 최대 온라인 쇼핑 행사 ‘사이버먼데이’까지 5일 동안은 장난감부터 전자 제품까지 거의 모든 제품의 수요가...
파월 쇼크에 소비 악화까지...월가 "추가 하락 대비하라" [GO WEST] 2022-12-16 19:06:10
9개 품목의 매출액이 줄었고, 블랙프라이데이와 사이버먼데이 등 대규모 할인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상점판매가 0.9% 감소했습니다. (아마존도 포함) 그나마 레스토랑·술집 등 식음료 서비스 부문만 0.9% 상승을 기록했습니다. 또 이날 같이 발표된 미국의 11월 산업생산은 전월 대미 -0.2%, 특히 제조업이 10.6% 감소를...
美 11월 소매 판매 전월比 0.6%↓…`연말 쇼핑 대목 없었다`, 올해 최대폭 감소 2022-12-16 04:29:24
11월 말 행사한 대규모 세일 `블랙 프라이데이` 등 대형 연말 판매전이 절정에 달했지만 필수품 등 지출이 가계를 압박하면서 소비 예산이 제한됐다. 블룸버그통신은 "블랙프라이데이와 사이버먼데이 등 연중 최대 쇼핑 대목이 포함된 11월에도 소매 판매가 급감했다는 이날 상무부의 발표는 미국 소비자들의 지갑이 더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