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특징주] 아모레퍼시픽, 3분기 실적 양호 평가에 7% 강세 2025-11-07 09:19:09
전사 실적을 견인하는 기조는 변함이 없을 것"이라고 짚었다. 조소정 키움증권[039490] 연구원도 "코스알엑스의 부진에도 불구하고 기존 AP(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 사업의 수익성 회복이 전체 이익 성장을 견인했다"면서 코스알엑스 사업의 실적이 회복된다면 "구조적 회복 국면에 진입할 것"이라고 말했다. engine@yna.co.kr...
아모레퍼시픽홀딩스 3분기 영업이익 1천43억원…39% 늘어(종합) 2025-11-06 17:37:22
립과 스킨케어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한 라네즈를 비롯해 더마 시장 진출 가속화 중인 에스트라, 기능성 헤어케어 제품을 강화한 려의 성장세가 두드러졌다"고 설명했다. 이어 "미주 시장에서는 라네즈에 이어 에스트라, 한율 등 신규 브랜드의 확산이 본격화됐고, 코스알엑스 바이럴(입소문)이 확산하면서 틱톡샵 매출이...
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 영업익 1,043억…전년비 39%↑ 2025-11-06 17:32:45
자릿수 매출 성장을 달성했다. 해외 사업은 립, 스킨케어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한 라네즈 브랜드, 글로벌 더마 시장 진출 가속화 중인 에스트라 브랜드, 기능성 헤어케어 제품을 강화한 려 브랜드의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 영업이익은 73% 증가했다. 미주 시장에서는에스트라, 한율 등 신규 브랜...
더마픽스, 유튜브 예능 ‘할인광’과 협업 프로모션 오픈...기초 일부 제품 품절 2025-11-06 14:32:45
고가의 기초 스킨케어 전제품을 균일가에 한정 판매했다. 창사 이래 역대급 할인가와 더마픽스 브랜드의 신뢰도, 그리고 ‘할인광’의 높은 화제성이 결합되며 소비자들의 구매 열기로 이어졌다. 더마픽스 관계자는 “많은 고객분들이 더마픽스의 제품을 믿고 선택해주신 덕분에, 오픈 직후 일부 제품이 품절되고 하루도...
뷰티 브랜드 '노크' 론칭…성수동 오프라인 매장 오픈 2025-11-06 13:46:15
6일 밝혔다. 노크는 스킨케어 브랜드 넘버즈인(Numbuzin)과 메이크업 브랜드 퓌(fwee)를 운영하고 있는 비나우의 신생 브랜드로, 브랜드 뮤즈로 배우 겸 가수인 나나를 발탁했다. 브랜드 명은 문을 두드리는 순간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새로운 가능성과 만남의 시작에 문을 두드리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관념을 깨는...
데이비, 김재호 프로 KPGA투어 '2025 렉서스 마스터즈' 우승 기념 할인행사 진행 2025-11-06 13:39:21
등 4가지 자연유래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돼 피부 진정과 보습 효과를 동시에 제공한다. 특히 프라이머 겸용 기능으로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주며, 촉촉한 사용감과 보송한 마무리감을 제공한다. 데이비 관계자는 “오랜 기간 꾸준한 노력 끝에 이뤄낸 김재호 프로의 우승은 데이비가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과도...
코스맥스, 맞춤형 다중기기로 CES 2026 '뷰티테크 혁신상' 2025-11-06 09:39:17
밝혔다. 수상작은 '맥스페이스'로 스킨케어 제품부터 파운데이션, 립까지 하나의 기기에서 생산할 수 있는 '올인원' 맞춤형 디바이스다. 서울대학교 기계공학부 김호영 교수와 협업해 개발했다. 맥스페이스는 기존의 단일 제형 기기와 달리 다양한 물성과 색상 조합이 가능하다. 이에 따라 필요한 양만큼만...
빼빼로데이·수능 할인…쇼핑가는 벌써 연말 분위기 2025-11-05 15:48:13
인기 제품도 많다. 날씨가 건조해지면서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뽀(AIPPO)’의 ‘엑스퍼트 콜라겐 앰플 마스크’도 큰 주목을 받았다. 동서식품이 서울 한남동에서 운영하는 커피 복합공간으로 지금까지 147만 명이 다녀간 맥심플랜트는 가을을 맞아 시즌 한정 블렌드 ‘폴링 가든’을 선보여 관심을 받고 있다.◇소외된...
홈 스파 스킨케어 '아이뽀' 앰플 마스크, 올리브영 입점 3개월 만에 랭킹 1위 기록 2025-11-05 15:35:44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뽀(AIPPO)’가 올리브영 입점 3개월 만에 대표 제품 ‘엑스퍼트 콜라겐 앰플 마스크’로 올리브영 전체 랭킹 1위를 기록했다. 아이뽀는 10여 년간 스파 브랜드를 운영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집에서도 스파처럼 즐길 수 있는 홈 스파 스킨케어를 제안하며 국내와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내수만으론 안돼"…K뷰티·패션 앞세워 해외 진출하는 백화점 2025-11-05 11:53:22
팝업스토어는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향수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국내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다. 스킨케어 브랜드 중에서는 메디필, 글로우, 브이티 등 7개 사가, 메이크업·향수 브랜드 중에서 뮤드, 코랄헤이즈 등 8개 사가 이름을 올렸다. 행사장에서는 윷놀이, 팽이 돌리기, 투호 등 한국 전통놀이를 직접 체험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