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마트, '헬로 썸머 페스티벌'…수박 한 통 9천원대 2025-05-27 06:00:08
유통단계를 줄이고 포장 후 48시간 내 점포에 입고해 신선함을 유지한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즉석조리식품과 인기 가공식품도 준비했다. '뉴 한통가아아득 치킨'은 9천원대에 팔고 '경양식 함박스테이크'는 기존 5장에 3장을 추가로 증정한다. 심영준 롯데마트·슈퍼 커머스마케팅 팀장은 "다가오는...
토스뱅크, 게임 저금통 10만 계좌 돌파..."출시 15시간만" 2025-05-23 14:43:38
어려웠던 '게임형 저금'의 신선함이 고객들의 관심으로 이어진 것으로 봤다. 지금까지 수신상품은 만기 또는 이자를 받는 날이 아니면 내가 저금한 돈에 대한 보상을 받기 어려운 경우가 대부분이었다. 하지만 토스뱅크 게임 저금통은 소액으로 저금이 가능해 접근성을 높인 동시에, 게임을 즐기며 즉각적인...
조웅래 선양소주 회장 신제품 포스터에 파격 등장…‘맑을린’을 ‘선양린’으로 리뉴얼 출시 2025-05-22 13:41:23
새 옷을 입으며 시각적 신선함을 더했다. 행운을 상징하는 고래의 의미를 강조하며 소비자에게 일상 속 즐거움과 기쁨을 전하고자 하는 바람도 함께 담았다. 특히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조웅래 회장이 직접 포스터 모델로 참여하며 기존 소주 광고의 틀을 깨고 제품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최근 차별화된 SNS 콘텐츠로...
신예 장덕수, '미지의 서울' 두손고 왕자로 출격 2025-05-21 11:07:03
변신, 신선함으로 중무장한 청춘 라인업을 완성했다. 장덕수가 분한 어린 시절의 최승현 역은 ‘두손고의 스윗하트’라 불릴 만큼, 친구들과 선생님들의 사랑을 독차지한 인물. 그는 3년 내내 반장으로 당선되는 것은 기본 축구부 주장, 전교 회장까지 도맡아 하며 두손리를 군림하는 ‘육각형 왕자’로 존재감을 드러낼...
한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벤슨' 압구정로데오에 첫 매장 2025-05-19 14:30:01
깊은 풍미를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평균 공기 함량(오버런)은 기성 제품의 절반 수준인 40%까지 낮춰 밀도 있는 식감을 제공한다. 또 아이스크림을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인공유화제를 넣지 않았으며 국산 아카시아꿀, 프랑스산 최고급 라즈베리 퓌레, 이탈리아산 100% 피스타치오 페이스트 등 고급 원료만을 고집했다. 높은...
브아솔 영준·솔리드 정재윤, 세대 잇는 리메이크 '기대' 2025-05-15 18:14:50
그 작업에 함께할 수 있다는 건 늘 설레는 경험"이라고 밝혔다. 이어 "편곡의 원형을 최대한 지키는 것을 가장 중점에 뒀다"면서 "곡을 처음 듣는 세대에게도 당시의 감정을 전하고 싶었다. 다행히 30년 전 원곡의 세션 파일을 다시 찾을 수 있었고, 모든 악기를 현대적인 사운드로 새롭게 녹음하되, 원곡이 가진 정서는...
GS25, 서울우유 협업 디저트 유통사 단독 출시 2025-05-15 14:49:50
통해 기성세대에겐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젊은 세대에겐 신선함을 주며 새로운 수요층을 형성하겠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신상품 5종은 △서울우유 우유크림모찌롤(3800원) △서울우유 커피크림모찌롤(3800원) △서울우유 우유크림도넛(2500원) △서울우유 우유크림카스테라(3400원) △서울우유 우유크림빵(2700원) 등으...
[포토] 홈플러스 온라인 '홈회족' 열풍…'싱싱회관' 매출 15배 성장 2025-05-15 09:29:13
즐기는 이른바 ‘홈회족’이 늘면서 신선함과 가성비를 겸비한 홈플러스 회가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통계청 2025년 4월 소비자물가동향에 따르면, 생선회 외식비는 전년비 5.4% 올라 외식 서비스 평균 상승률(3.2%)을 크게 웃돌며 물가 급등 품목으로 지목됐다. 이에 따라, 마트에서 가성비 있게 신선한...
틀에 박히지 않는 '노 장르' 보넥도, 다 되는 '올 장르' 보넥도 [인터뷰+] 2025-05-13 18:00:03
Jean)'의 핵심 퍼포먼스가 등장해 색다른 신선함을 안긴다. 퍼포먼스에 집중하다 보니 이번에는 친숙한 동요인 '날 따라 해봐요. 이렇게~'가 귓가를 사로잡는다. 어느 것 하나에 잡아둘 수 없이 펄펄 날아다니는 보이넥스트도어의 자유로움과 해방감이 하나의 곡 안에서 물 흐르듯 흘러간다. 명재현은 "'노...
'식봄' 누적회원 20만 명 돌파…”전국 외식업자 25%가 회원” 2025-05-13 10:01:35
함으로써 기존에 네이버나 쿠팡을 이용하던 고객들이 빠르게 식봄으로 옮겨오고 있다”며, 이어 “앞으로는 채소, 축산, 수산 등 전문관을 운영해 식자재 마트에서 직접 신선식품을 구매하던 고객들도 식봄을 통해 더 저렴하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강홍민 기자 kh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