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잭팟 터졌다" 대낮부터 '환호성'…2030 몰린 '어른 놀이터' [현장+] 2024-04-28 10:00:01
못 먹는데, 선양은 부드러워서 괜찮다"며 "이번 카지노 콘셉트도 재미있게 잘 봤다"고 했다. 이 씨의 친구 최선영 씨도 "소주가 너무 독해서 평소에 잘 안 먹는다"라면서도 "게임도 즐기고 구경하면서 마시니 재미있고 좋다"고 했다. 이번 팝업은 내달 12일까지 운영된다. 선양소주 관계자는 "업계 최저 도수(14.9도)·최저...
[포토] 선양소주, '선양카지노' 팝업스토어 운영 2024-04-24 14:01:07
‘선양카지노’ 팝업스토어를 소개하고 있다. 소주 ‘선양’의 640㎖ PET 제품 출시를 기념해 내달 12일까지 운영되는 ‘선양카지노’는 실제 카지노처럼 조성된 게임존에서 주어진 칩을 통해 카드마술, 빅휠, 컵마술 등 다양한 게임에 베팅하며 이색적인 체험과 함께 ‘선양’을 맛보면서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체험할 수...
선양소주, 서울 도어투성수서 선양카지노 팝업스토어 운영 2024-04-24 10:41:41
‘선양카지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기획은 선양소주가 국내 최저 도수(14.9도)·최저 칼로리(298kcal) 소주인 선양의 640㎖ PET 제품 출시를 기념해 마련했다. 선양 640㎖ PET 제품은 지난 3월 선양소주가 물가 안정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GS리테일과 협업해 전국 GS25 편의점에서 업계 최저가로 선보인 제품이다....
선양소주, 대전 계족산 황톳길서 10월까지 ‘뻔뻔(funfun)한 클래식’ 진행 2024-04-15 10:52:12
색다른 즐거움까지 선사하고 있다. 선양소주는 숲속 음악회 시즌 개막과 함께 사랑의 엽서 보내기, 에코힐링 사진 전시회 등 연계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다. 계족산 황톳길은 선양소주가 2006년부터 매년 10억여 원을 들여 조성·관리하고 있는 국내 최초·최장(14.5㎞)의 맨발 걷기 전용 산책로다. 매년 100만여 명의...
맥키스컴퍼니, 선양소주로 사명 변경…"주류시장 선도" 2024-03-19 14:33:14
㈜선양소주로 변경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사명 변경은 소주회사의 정체성을 확고히 하고, 국내에서 소주를 제일 잘 만드는 회사로 거듭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지난해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선양’ 소주가 흥행에 성공한 점 역시 사명 변경의 배경이 됐다는 설명이다. 조웅래 선양소주...
맥키스컴퍼니, 선양소주로 사명 변경…백년 기업 도약 담아 2024-03-19 11:25:49
회사로서 정체성을 확고히 하고, 국내에서 소주를 제일 잘 만드는 회사로 거듭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50주년을 기념해 지난해 3월 출시한 국내 최저 도수(14.9도), 최저 칼로리(298㎉)의 ‘선양’ 소주가 파격적인 행보로 시장을 선도하며 대기업에 맞서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고 있는 것도...
맥키스컴퍼니, 선양소주로 사명 변경 2024-03-19 10:54:10
충청권 주류회사 맥키스컴퍼니는 선양소주로 사명 변경을 단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소주 회사로서 정체성을 확고히 하고, 국내에서 소주를 제일 잘 만드는 회사로 거듭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는 설명이다.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지난해 3월 출시한 선양소주가 의미있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는 점이 사명 변경의 배경이...
'선양' 소주, 전국 GS25 편의점 출시…"경쟁사보다 저렴" 2024-03-17 11:03:22
17일 밝혔다. 국내 최저 도수(14.9도) 소주인 이 제품의 가격은 3천원이다. 최근 먹거리 물가가 치솟으면서 서민들의 부담이 가중되는 상황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 GS25와 협업을 통해 이 제품을 출시했다고 맥키스컴퍼니는 설명했다. GS25와 맥키스컴퍼니는 선양 640㎖ 출시 기념으로 다음 달...
"싸게, 더 싸게"…불붙은 '주류 최저가' 경쟁 2024-03-17 09:29:03
편의점 GS25는 편의점 업계 최저가 페트 소주 ‘선양소주PET(640ml)’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맥키스컴퍼니와 물가 안정을 염두에 두고 기획·개발한 상품으로, 같은 양의 페트 소주보다 약 15% 저렴해 소비자가가 3천원을 밑돈다. 20대부터 50대 이상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즐기는 소주는 경기가 안 좋을수록 잘...
'들썩이는 물가, 술이라도'…편의점 최저가 주류 출시 경쟁 2024-03-17 09:01:49
젊은 층이 특히 선호하는 상품이다. 지난해 페트형 소주를 소비한 고객 가운데 해당 연령대 비중은 65.1%로 전년 대비 무려 30%포인트나 상승했다. 물가는 고공 행진하는데 주머니는 얇아지면서 용량당 가격이 저렴한 페트형 소주를 많이 찾은 것으로 분석됐다. 선양소주는 14.9도의 상대적으로 낮은 알코올 도수에 설탕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