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이트진로음료, 상반기 매출 30% `껑충`…"하반기 매출 목표 상향" 2019-07-11 10:36:43
특징이다. ‘진로믹서 토닉워터’도 소주와 토닉워터를 섞어 마시는 일명 ‘쏘토닉’ 인기에 힘입어 상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80% 성장했다. 하이트진로음료는 도수가 낮고 맛있는 술을 즐기는 주류 문화와 혼술·홈술 트렌드에 따라 지난해 11월 ‘진로믹서 토닉워터’의 확장제품으로 토닉워터 깔라만시와 애플...
쫀쫀한 피부를 위한 뷰티 수칙 2019-05-22 15:05:00
포어 타이트닝 토닉 에센스(모공토닉) 피부 자극은 줄이면서 피지와 각질 등 모공을 커지게 하는 원인을 바로잡는 데 도움을 주는 천연 유래 성분 모공 관리 제품으로 식물 발효 에탄올 성분과 식물 추출물이 과다 피지를 조절해주고 번들거리면서도 당기는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 고민을 케어해준다. 워터리한 제형으로...
스타벅스, 1/2 로스팅 `블론드 에스프레소` 출시…아시아 최초 2019-04-25 15:43:31
마키아또`와 `블론드 에스프레소 토닉` 등 2종의 음료를 독자적으로 개발해 출시합니다. `블론드 리스트레토 마키아또`는 블론드 리스트레토에 우유와 흑당시럽을 더하고 오렌지 제스트의 풍미를 가미한 라떼 음료입니다. `블론드 에스프레소 토닉`은 블론드 에스프레소에 토닉 워터를 접목한 스파클링 음료입니다....
세계 1위 中 맥주부터 名酒까지…'대륙의 술' 몰려온다 2019-04-17 18:04:11
‘백주 샘플러’가 생겨났고, 토닉워터와 섞어 ‘하이볼’로도 판매되고 있다.양하대곡을 수입하는 유호성 남경무역 대표는 “중국 술을 찾는 소비자가 증가한 덕에 최근 3년간 연평균 22% 성장했다”며 “현재 서울 중식당 500~600곳에서 양하대곡이 판매되고 있다”고 말했다....
하이트진로음료, 올 1분기 매출 30%↑…비알콜 음료 사업 `청신호` 2019-04-10 15:06:20
방침입니다. 최초의 칵테일 믹서 브랜드 `진로믹서 토닉워터`는 지난 1월부터 3월말까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88% 늘었습니다. 독자적이고 차별화된 한국형 소주 칵테일 `쏘토닉` 문화를 정착시키겠다는 의지로 일반 유통 채널뿐 아니라 치어스, 노랑통닭 등 요식업소 3,000개를 신규 개척하며 쏘토닉 문화 활성화 전략...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4-04 15:00:02
'토닉워터' 인기…작년의 2배 팔려 190404-0485 경제-009811:26 [게시판] 한국거래소 25~26일 'M&A 교육·매도기업 설명회' 190404-0488 경제-009911:27 리딩에머슨자산운용, 리딩자산운용으로 사명 변경 190404-0496 경제-010011:33 2분기 강남3구 아파트 3천가구 분양…전년 17배 수준 190404-0530...
[ 사진 송고 LIST ] 2019-04-04 15:00:02
서울 안정원 훈련 지켜보는 윤덕여 감독 04/04 11:28 지방 이태수 술에 타먹는 '토닉워터' 인기…작년의 2배 팔려 04/04 11:31 서울 강민지 '세운 재개발 전후 땅값 5.7조 상승, 거품 3.6조 발생' 04/04 11:31 서울 최은영 한화시스템, 성균관대와 'AI·스마트팩토리' 기술 협력 04/04...
술에 타먹는 '토닉워터' 인기…작년의 2배 팔려 2019-04-04 11:24:16
술에 타먹는 '토닉워터' 인기…작년의 2배 팔려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하이트진로음료는 올해 1∼3월 알코올음료와 섞어 마시는 '진로믹서 토닉워터'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배 늘었다고 4일 밝혔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지난해 11월 '진로믹서 토닉워터' 제품군으로...
[이슈+] "피부 속 미세먼지를 지워라"…안티폴루션 화장품 '불티' 2019-03-07 09:30:54
이 가운데 클렌징 오일과 클렌징 워터는 178%, 클렌징 크림과 티슈는 96%, 스크럽과 필링은 171%, 립앤아이리무버는 96%, 클렌징폼은 21%, 탈모 샴푸와 린스는 178%, 두피토닉·스캘프 제품은 116%의 매출 증가율을 보였다.티몬 관계자는 "이번 주 들어 초미세먼지 이슈가 지속되면서 미용보다 건강을 위해...
과자맛 치킨, 펍에서 소주칵테일…톡톡 튀는 콜라보 마케팅 2019-03-02 06:11:01
믹서 브랜드인 '진로믹서 토닉워터' 마케팅을 위해 프랜차이즈 레스펍(패밀리 레스토랑+펍) 치어스와 제휴했다. 이번 제휴는 하이트진로음료가 지난해 진로믹서 토닉워터의 깔라만시와 애플 신제품을 출시한 것을 계기로 '쏘토닉' 문화를 확대하기 위한 마케팅 차원에서 추진됐다. 이를 통해 양사가 선보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