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S 구자은 "AI 활용한 업무혁신으로 '비전 2030' 달성" 2024-09-29 09:51:35
참관하고 최신 기술 트렌드를 경험하게 된다. 이번 LS 퓨처 데이에서는 최재식 한국과학기술원(KAIST) 교수, 김덕진 IT커뮤니케이션연구소 소장, 김덕중 숙명여대 교수, 김상균 경희대 교수 등 AI 분야의 전문가들을 초빙해 AI 적용 사례를 살펴봤으며, 'AI 시대의 기업 업무 방식과 핵심 역량' 등을 주제로 한...
[이번주뭘살까] 황금연휴 맞아 먹거리부터 가을 패션까지 할인 2024-09-28 07:00:05
= 오는 30일까지 트렌드 패션 전문관 '#오오티디(OOTD)'는 오는 30일까지 '가을신상 위크'를 진행한다. 캐주얼 브랜드 제너럴아이디어의 가을 신상 카디건과 니트를 특가로 판매하고 핫핑, 프롬비기닝, 코코블랑, 모코블링 등 여성 트렌드 의류 브랜드 상품도 선보인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돌고 돌아 다시 'LP시대'…디즈니부터 게임 OST까지 쏟아진다 2024-09-27 18:10:45
정체성이 시장에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런 트렌드와 맞물려 LP 제조 기술도 발전하고 있다. 2016년 문을 연 LP 제조사 마장뮤직앤픽처스는 LP를 찍어내는 프레싱 기계를 국산화했다. 이 회사는 커팅(공디스크에 음원을 새기는 과정), 스탬퍼(대량 생산을 위한 도장판 제작), 프레싱 등 LP 제작 전 공정을 수...
신세계백화점, 하반기 '신세계 골프페어'…물량 25% 늘리고 최대 60% 할인 2024-09-26 15:56:09
신세계백화점 3만 리워드를 지급한다. 스윙 영상을 올린 고객 6명을 추첨해 KLPGA 조아란 프로와 함께하는 대면 레슨도 진행한다. 선현우 신세계백화점 패션 담당은 “이번 골프 페어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콘텐츠는 물론 물량과 할인율 측면에서도 파격적으로 준비했다”며 “추석 이후 골프 시즌을 기다리는...
[이번주뭘살까] '가을비 내린다'…"실내 팝업스토어 즐기세요" 2024-09-21 07:00:04
Pleasure) 트렌드에 맞춰 고객이 자주 찾는 다이어트 보조제와 프로틴 파우더 및 음료, 저당·제로슈거 음료 등 다양한 상품을 한자리에 모았다. 쇼핑 편의를 위해 '소스·장·조미료', '음료·커피·차', '두유·우유', '닭가슴살·간편식', '과자·스낵·디저트',...
천재교육, '2024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서 미래 교육 기술 공개 2024-09-12 09:07:00
AI 기술 역량 및 최신 에듀테크 AI 트렌드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천재교육 조희석 디지털사업본부이사는 AI와 에듀테크의 융합은 단순한 학습 도구를 넘어, 교육 패러다임 자체를 변화시키고 있다. 천재교육은 이러한 변화를 선도하며, 미래 학습 환경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며,...
2030 빠졌다더니…신분증 들고 가야하는 스타벅스 '야심작' [현장+] 2024-09-11 21:00:03
소비자들 사이 믹솔로지가 하나의 트렌드이자 음주 문화로 자리 잡은 것을 고려해 이런 공간을 선보인 것으로 풀이된다. 주문 전 신분증을 제출해야 하는 국내 스타벅스는 장충라운지R점이 유일하다. 믹솔로지 바에서는 스타벅스의 대표 커피 메뉴인 에스프레소와 라떼, 콜드브루를 칵테일 음료로 개발한 칵테일을 맛볼 수...
GS리테일, 카카오·모엣헤네시와 '글렌모렌지 코스' 출시 2024-09-09 08:27:24
GS리테일 와인25플러스 담당자는 "위스키 열풍과 체험형 소비 트렌드 선호 추세에 맞춰 명품 주류와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구성의 주류 상품을 준비하게 됐다"며 "와인25플러스, 전국 1만8천여개 GS25 매장 등을 중심으로 주류 트렌드를 선도해 가는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53년 위스키 '로얄살루트 타임 챔버 바이 콘래드 쇼크로스', 아트페어에서 공개 2024-09-06 17:18:48
로얄살루트는 이러한 트렌드에 힘입어 키아프 서울 2024에서 타임 챔버를 선보임으로써 브랜드의 독보적인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컨템포러리 아트 브랜드로 영역을 넓히겠다는 계획이다. 미겔 파스칼(Miguel Pascual) 페르노리카 코리아 마케팅 총괄 전무는 “최근 단순히 마시는 소비에 그치지...
한국관광공사, 문체부와 럭셔리 관광객 유치 나선다 2024-09-04 11:44:58
넘어 문화, 예술, 미식 등 다양한 경험을 추구하고 트렌드를 확산하기 때문에 한국의 매력적인 관광자원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이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지난달 30일 시작해 다음달 1일까지 총 세차례 진행되는 팸투어에는 미국, 캐나다, 독일 등에서 예술 전문 여행사, 글로벌 럭셔리 관광 네트워크 '버츄오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