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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투스, 제1회 글로벌 게임개발 공모전 수상작 발표 2025-04-09 09:57:59
제출됐으며, 기획서·영상 심사·빌드 테스트·발표 심사 등 면밀한 검토 과정을 거쳐 최종적으로 4개의 수상작이 뽑혔다. 대상 수상작은 자동 전투 시스템과 탐험 요소를 조합한 전략 로그라이크(판마다 구성이 바뀌는 장르) 게임으로, 기획과 성장 요소·플레이 목적성 등이 높은 완성도를 갖췄단 평가를 받았다. 최...
넥써쓰, 블록체인 통합 앱 'CROSSx' 출시 2025-04-03 17:19:45
플레이에 정식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크로쓰x'는 지갑, 탈중앙화 거래소(DEX) 등 기능이 통합된 앱으로 토큰 전송, 게임 토큰 거래, 게임 아이템 거래 등을 직접 진행할 수 있다. 넥써쓰는 지난달 31일 테스트넷 '존제로'에서 '크로쓰' 네트워크 안정성·보안성을 비롯해 앱과 연동된 다양한...
김영민과 이윤지가 같은 캐릭터를? 연극 '디 이펙트' 캐스팅 공개 2025-04-02 09:34:26
방식으로 알려졌다. '디 이펙트'는 항우울제 임상 테스트에 참여한 '코니'와 '트리스탄', 그리고 이 테스트를 감독하는 박사 ' 로나 제임스'와 '토비 실리' 네 명의 인물이 등장하는 '사랑과 슬픔'을 다룬 이야기다. 이 작품은 약물 시험이라는 설정을 통해 인간 감정의...
"PC에서만 했던 그 게임인데"…마비노기 모바일 출시 2025-03-27 15:53:46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등록을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레이어드 의상 세트와 5만골드를 선물한다. 이어 마비노기 모바일 유튜브, 카카오톡 채널 등 공식 소셜미디어(SNS) 팔로우 이벤트를 실시해 누적 팔로워 7만 달성 보상으로 '낭만 캠핑 상자', '일반 염색약' 5개, 20만골드를 이용자...
'델타 포스' 모바일 버전 4월 22일 출시…콘솔 버전도 개발 2025-03-27 13:09:29
플레이를 강조한 '비콘 에어리어' 모드 2가지 모드를 지원하며, 최적화 기술을 통해 경쟁 모바일 슈팅 게임 대비 30∼50% 향상된 구동 성능을 자랑한다. 티미 스튜디오 그룹은 '델타 포스 모바일' 서비스를 기념해 사전 예약 이벤트를 열고,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게임플레이에 유용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시프트업, 2분기 모멘텀 정점 통과…투자의견 '중립'"-메리츠 2025-03-24 08:03:30
4월 7일까지 테스트를 거칠 예정이다. 이 연구원은 "중국 '니케'는 5월 출시될 것으로 예상한다"며" "글로벌 출시 초반 성과의 30%를 중국에서 달성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스텔라 블레이드도 6월 스팀(게임 플랫폼)에서 출시될 전망이다. 앞서 '플레이스테이션5(PS5)' 독점 출시된 스텔라 블레이드는 첫해...
엔씨소프트, 텐센트와 '블레이드&소울 2' 4월 중국 시장 출시 2025-03-13 09:19:33
앞서 여러 차례 '블레이드&소울 2' 사전 테스트를 진행했다. 중국 이용자가 선호하는 콘텐츠를 게임 내에 다수 적용하고, 모바일 최적화를 비롯해 조작법과 사용자환경(UI) 등을 개선했다. 아울러 게임의 차별점인 자유로운 직업 전환과 액션성을 극대화하고자 대응 전투'·'스킬 콤보' 등 여러 전투...
넥슨 네오플, '퍼스트 버서커: 카잔' 골드행…28일 정식 출시 2025-03-12 11:28:24
테스트와 게임쇼에서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이용자들께 최고의 경험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으니 재미있게 플레이 부탁드린다"고 팬들에 감사를 표했다. 넥슨은 '카잔'을 오는 28일 국내외 시장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카잔'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구매자는 25일부터...
수이, 님블바이츠와 파트너십 체결 2025-03-11 10:14:52
데이터 저장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세계를 창조하고 콘텐츠를 공유하며 수익화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이번 협력은 미스텐 랩스의 기술 지원 아래 진행된다. 님블바이츠는 지난해 슈퍼비의 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했으며, 2025년 3분기 정식 출시를 목표로 지속적인 플레이...
111% 김강안 대표 "게임 기획부터 출시까지 6개월…인재에 집중" 2025-03-11 07:01:01
"운과 실력 요소의 적절한 조합을 통해 어떻게 플레이어의 도파민을 끌어내는지가 중요하다"고 말했다. 111%의 슬로건 중 하나는 '기획부터 출시까지 6개월'이다. 6개월 이내에 빠르게 새로운 게임을 만들어 시장에 내놓고, 성공적인 작품이 나오면 이를 확장하되 실패하면 빠르게 접고 다른 프로젝트로 넘어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