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스터피자 `고르곤졸라 피자`, `2013 올해의 호두제품상`수상 2014-02-25 09:45:24
기원하며 기획된 대회로, 외식업체, 제과·제빵업체 등에서 지난 1년간 출시한 제품 중 캘리포니아 호두를 재료로 사용한 제품을 대상으로 우수 상품을 선정해 발표합니다. 미스터피자의 `고르곤 졸라` 피자는 전문심사위원들이 적용한 맛, 시장성, 캘리포니아 호두의 사용 비중, 독창성 등의 심사 기준에서 높은 평가를...
'본초불닭발' 시흥 오이도점, 공단 인근…지역과 업종 '궁합' 맞아 퇴근길에 '한 잔' 단골 고객 많은 편 2014-02-24 06:57:07
이 사장은 제과·제빵업과 부동산중개업 등에 종사하다 외식업 창업을 선택했다. 주방 조리업무 경험이 풍부하고 상권분석 등에 노하우를 갖춘 이 사장이었지만 창업에 나설 때는 충분한 시간을 들여 철저히 준비했다. 그는 1년간 신문, 인터넷, 창업박람회 등을 폭넓게 살피며 창업 아이템을 물색했다. 그가 선택한 것은...
[스몰비즈 단신] ‘도넛타임’ 현장체험 창업설명회 개최 2014-02-10 06:57:18
만드는 도넛고로케 전문점인 ‘도너타임’이 소자본 투자자를 위한 현장체험 창업설명회를 오는 12일 오후 3시 서울 송파동 106-14호 도너타임 송파점에서 연다. 도너타임은 특별한 제과·제빵 기술이 필요 없다. 19.8~33㎡(약 6~10평) 크기의 소형 점포에서 도넛 및 고로케 16여종과 커피, 음료 등을 판매하는 곳으로...
SPC그룹, 세계 1위 제빵 브랜드 꿈 창이공항서 '첫발' 2014-02-07 14:11:47
현재 중국, 미국, 베트남, 싱가포르 등에서 180여개 해외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파리바게뜨는 올해 미국 조지아, 매사추세츠, 버지니아, 메릴랜드 등에 추가로 진출할 예정이며 오는 2020년까지 60개국에 파리바게뜨 매장 3000개를 열어 세계 최대 제과·제빵기업이 된다는 목표를 세웠다. 한경닷컴 노정동 기자 dong2@hankyung.com...
2014년 국내 콘텐츠산업 매출, 수출 '꾸준한 증가세' 2014-02-05 12:28:18
문구 등 비식품에서 제과, 제빵, 음료 등 식품분야로 빠르게 확산되고 생활 속 캐릭터 문화가 활성화 될 것으로 전망된다. ○ 지식정보산업 - 이동통신사와 대규모 미디어 기업의 시장 참여와 정부 지원으로 콘텐츠의 고품질화 및 모바일화가 가속화되고 있다. - n스크린 환경에 대응하는 이러닝(e-learning) 콘텐츠의...
[스몰비즈 단신] '도너타임' 현장체험 창업설명회 개최 2014-02-03 06:57:19
전문점인 ‘도너타임’이 소자본 투자자를 위한 현장체험 창업설명회를 오는 5일 오후 3시 서울 송파동 106-14호, 도너타임 송파점에서 연다. 도너타임은 특별한 제과·제빵 기술이 필요없으며 두 사람이 운영할 수 있다. 19.8~33㎡(약 6~10평) 크기의 소형 점포에서 도넛 및 고로케 16여종과 커피, 음료 등을 판매하는...
집에서 즐기는 '허니브레드' 2014-01-28 21:26:57
삼립식품의 제과제빵 브랜드 샤니는 토스트 ‘맘스 허니 브레드’를 28일 출시했다. 카페에서 판매하는 허니브레드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전자레인지나 오븐에 구워 먹으면 고소하고 부드럽다. 취향에 따라 딸기잼과 생크림 등을 바르거나 견과류를 올려 먹으면 된다.
[스몰비즈 단신] ‘도넛타임’ 현장체험 창업설명회 개최 2014-01-27 06:58:14
전문점인 ‘도넛타임’이 소자본 투자자를 위한 현장체험 창업설명회를 28일 오후 3시 서울 송파동 106-14호, 도너타임 송파점에서 연다. 도너타임은 특별한 제과·제빵 기술이 필요없으며 두사람만으로 가게를 운영할 수 있다. 19.8~33㎡(약 6~10평)규모의 소형점포에서 도넛 및 고로케 16종과 커피, 음료 등을...
[201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파리바게뜨, 가맹점·사회와 더불어 행복을 굽는 베이커리 2014-01-23 10:34:00
60개국에 3,000개 매장을 오픈하여 세계 제과·제빵 1위 기업으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해외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가맹점, 사회와 더불어 행복한 베이커리로 가꿔 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국내 시장에서 상생과 동반성장에 최선을 다하는 한편, 제과제빵 1위 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
리얼 맞춤체험 어린이 직업 테마파크, 키즈앤키즈(KIDS&KEYS) 전격 오픈 2014-01-14 15:53:39
있는 `온에어 스테이션`, 요리와 제과 제빵을 경험을 할 수 있는 `F&B 스테이션`, 블릭아트 할 수 있는 `이벤트 스테이션`으로 나뉩니다. 또한 단순 맛보기 형태에서 벗어나 리얼맞춤체험을 강화한 점도 눈길을 끕니다. 각 스테이션마다 스토리텔링을 가미한 리얼맞춤체험으로 이뤄져 있어 직업에 대한 이해도를 더욱 높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