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아차, 글로벌 100대 브랜드 선정 기념 이벤트 개최 2014-11-06 14:02:06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6일 기아차에 따르면 행사는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업체인 '인터브랜드'가 발표한 글로벌 100대 브랜드'에서 전체 순위 74위에 오른 것을 기념해 마련됐다. 응모자 중 3명(2인 기준, 총 6명)을 선정해 기아차 해외 공장이 있는 미국, 유럽 슬로바키아, 중국으로...
[패션 스트리트]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4-10-16 17:58:17
지향적인 모습을 반영한 브랜드로, 시계 본연의 기능적인 면과 시계 디자인의 감각적인 요소를 종합하고 있다네요. 영국 헤리티지 캐주얼 브랜드 ‘캉골(KANGOL)’이 23일 강남구 논현동 ‘인터와이어드 스튜디오(IWS)’에서 14AW/15SS 프레젠테이션 및 파티를 선보이는 ‘캉골 쇼다운(KANGOL SHOWDOWN)’을 진행합니다....
혼다, 글로벌 브랜드 20위 올라 … "F1 복귀가 가치 높일 것" 2014-10-13 18:17:41
혼다자동차는 브랜드 컨설팅 업체 인터브랜드가 발표한 '2014 글로벌 100대 브랜드'에서 20위에 올랐다고 13일 밝혔다. 혼다는 인터브랜드의 글로벌 브랜드 가치 평가에서 전년보다 17% 오른 216억7300만 달러(약 23조 2000억 원)의 가치를 인정받았다. 100대 브랜드 순위 안에 든 자동차 브랜드 가운데...
삼성전자, 브랜드가치 455억달러…`세계 7위` 2014-10-10 09:16:19
계단 오른 세계 7위에 올랐습니다. 미국 브랜드가치 평가업체 `인터브랜드`가 발표한 `세계 100대 브랜드`에서 삼성전자는 브랜드가치 455억 달러로, 세계 7위를 차지했습니다. 인터브랜드는 삼성전자가 스마트폰과 커브드TV 등 혁신적인 제품으로 시장을 주도하고 메모리 사업의 매출 증가와 소비자 중심의 마케팅활동...
현대차, 글로벌 브랜드 40위 첫 진입..브랜드가치 11조원 2014-10-09 23:43:57
기록했습니다. 현대차는 2005년 1월 글로벌 브랜드 경영을 대내외에 선포하며 브랜드 경영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고, 그 해 84위로 글로벌 100대 브랜드에 처음 진입했습니다. 인터브랜드 관계자는 "현대차는 최근 제네시스와 쏘나타 등 경쟁력 있는 신차를 바탕으로 양적 뿐만 아니라 브랜드 가치 등에 있어 질적으로도...
현대車, 세계 40대 브랜드 됐다 2014-10-09 21:52:24
인터브랜드 조사…3계단 상승 삼성전자 7위·기아차 74위 [ 정인설 기자 ] 현대자동차가 처음으로 세계 40대 브랜드 반열에 올랐다. 삼성전자는 세계 7위 브랜드로 평가됐다.미국 브랜드 컨설팅 업체인 인터브랜드는 전 세계 브랜드 가치를 평가한 ‘글로벌 100대 브랜드’를 9일 발표했다. 인터브랜드는 매년...
삼성전자, 브랜드가치 455억달러…`세계 7위` 2014-10-09 18:14:18
계단 오른 세계 7위에 올랐습니다. 미국 브랜드가치 평가업체 `인터브랜드`가 발표한 `세계 100대 브랜드`에서 삼성전자는 브랜드가치 455억 달러로, 세계 7위를 차지했습니다. 인터브랜드는 삼성전자가 스마트폰과 커브드TV 등 혁신적인 제품으로 시장을 주도하고 메모리 사업의 매출 증가와 소비자 중심의 마케팅활동...
글로벌 브랜드 랭킹발표…삼성전자 7위·현대차 40위 2014-10-09 14:50:04
작년보다 15% 늘어난 1천70억 달러(115조원)였다. 인터브랜드의 재즈 프램턴 회장은 "애플과 구글의 지속 성장은 브랜드의 힘이 실제로 왜 중요한 것인지 입증한다"고 말했다. 3∼5위는 코카콜라, IBM, 마이크로소프트가 차지했으며, 작년과 순위 변동이 없었다. 삼성전자는 작년 8위에서 올해 7위로 한...
삼성전자 글로벌 브랜드 7위…브랜드 가치 455억달러 2014-10-09 14:47:58
삼성전자의 글로벌 브랜드 가치가 7위로 뛰어올랐다.9일(현지시간) 평가 업체 인터브랜드(interbrand)가 발표한 '글로벌 100대 브랜드(best global brands)' 평가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지난해보다 한 계단 오른 7위를 차지했다.삼성전자의 브랜드 가치는 지난해 396억 달러에서 14.8% 성장한 455억 달러로...
현대차 브랜드 가치 11조원…글로벌 브랜드 40위 2014-10-09 14:00:08
인터브랜드 '글로벌 100대 브랜드' 발표 현대자동차[005380]가 글로벌 브랜드 40위권에처음 진입했다. 현대차는 9일 세계적인 브랜드 컨설팅 업체 인터브랜드가 발표한 글로벌100대 브랜드'에서 지난해보다 3계단 오른 40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인터브랜드는 현대차의 올해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