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나대투證, 자본시장총괄 상무에 신명호씨 선임 2013-03-04 09:35:28
기업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한 맞춤형 자본시장 솔루션 체제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으로 전해졌다.한경닷컴 최성남 기자 sulam@hankyung.com ▶ 女교수, 딸에게 '콘돔' 주면서 하는 말이▶ '아빠 어디가' 출연 한 번에 2억5천만원 횡재▶ 女비서 "사장님 몸종 노릇에…" 눈물 고백▶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베지밀, 브랜드파워 11년 연속 두유 1위 2013-03-04 09:34:24
있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품질향상으로 고객만족 실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 女교수, 딸에게 '콘돔' 주면서 하는 말이▶ '아빠 어디가' 출연 한 번에 2억5천만원 횡재▶ 女비서 "사장님 몸종 노릇에…" 눈물 고백▶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신한카드, 지역아동센터 291곳에 도서관 설립 2013-03-03 10:14:11
‘고객만족 1등’을 넘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고객중심 카드사’가 되겠다는 목표다. 신한카드는 교육 격차 해소 및 미래 세대 육성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2010년 12월부터 소외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아름인 도서관’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아름인 도서관은 전국 4000여개 지역아동센터를 대상으로 작년까지...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신한금융그룹, 14개국 진출한 국내 대표 금융지주사 2013-03-03 10:11:53
제공을 위해서도 노력하고 있다. 고객 데이터 기반을 구축해 고객의 특성을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전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을 높인다는 전략이다.이미아 기자 mia@hankyung.com▶ 女교수, 딸에게 '콘돔' 주면서 하는 말이▶ '아빠 어디가' 출연 한 번에 2억5천만원 횡재▶ 女비서 "사장님...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KITURAMI, 보일러 업계 선도…변신 거듭하는 기업 2013-03-03 10:10:43
뒤에도 연료비가 일정하게 절감된다.귀뚜라미는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영상 기반의 ars 콜센터 서비스를 2010년부터 실시하고 있다. 귀뚜라미보일러 영상 콜센터 서비스는 대표번호인 1588-9000번으로 영상통화를 걸면 음성과 함께 단말기 화면 영상으로 문서나 사전에 제작된 동영상,...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KB국민은행, 퇴직연금·스마트뱅킹 시장 점유율 선두 2013-03-03 10:07:12
1위를 차지하고 있다. kb국민은행은 고객만족 부문에서도 선두다. 적극적인 소통으로 임직원의 공감대를 유도하는 등의 노력을 쏟은 결과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6년 연속 1위 기업으로 뽑혔다. kb국민은행은 ‘고객지향’을 은행의 핵심가치로 정의하고 고객만족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에이스침대, 도전정신으로 한국적 침대 문화 이끌어 2013-03-03 10:06:17
만들어왔다. 최첨단 측정장비를 갖추고 고객 곁으로 직접 찾아가 최적의 침대를 선정해주는 ‘이동수면공학연구소’도 운영하고 있다. 이 연구소는 사람의 체형을 18가지로 분류해 최첨단 장비로 침대에 누웠을 때의 체중분포와 척추형상 등을 측정한다. 과학적인 분석을 근거로 최적의 침대를 선정해주며 고객의 요청이나 ...
환절기 피부관리, 모공 축소가 고민이라면 천연성분으로 2013-02-28 12:52:51
여러 조건을 만족하는 제품을 찾기란 쉽지 않다. 참조은머드의 ‘그린펄머드팩’은 천연미네랄이 방부제대체성분으로 사용되어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피부개선팩으로 많은 사용고객들이 만족해 하는 제품이다. ‘천연미네랄(무기성분)’성분이 유해세균(슈퍼박테리아, 살모넬라, 대장균 등)을 억제하여...
그린알로에, 자연의맛 그대로 `네추럴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 신제품 출시 2013-02-28 11:28:12
‘고객만족브랜드대상’ 건강기능식품 부문에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가 선정되었으며, 올 1월 ‘한경마케팅대상’ 명품브랜드부문 선정, 알로에기능식품부문 ‘2013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포브스코리아 주최, 국가브랜드위원회, 지식경제부, 중앙일보, Jtbc 후원)하여 영예를 안았다. 그린알로에...
외식업체, 차별화된 아이디어로 `일석이조` 효과 2013-02-28 09:21:01
아이디어 경쟁이 눈길을 끌고 있다. 외부 고객을 위한 메뉴 개발과 프로모션 등의 기존 경쟁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내부 고객’인 직원과 가맹점주들의 만족도를 위한 매력적인 경영 제도를 속속 마련하고 있다. 각 기업들은 우수매장 휴가 지원, 본사 인력 파견 프로그램, 창업비용 삭감 등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내놓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