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아차, 발렌타인 이벤트 실시 2013-02-13 11:24:04
기아차 홈페이지(http://kia.com)에 성명과 계약번호를 입력하고, 초콜릿을 받을 사람의 휴대 전화 번호와 메시지를 입력하면 된다. 문사메시지를 통한 접수도 가능하며, #00009번으로 같은 내용을 기입해 전송(홈페이지와 문자메시지 중복 참여 불가. 계약 번호당 1회 참여 가능)하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하이카다이렉트 "홈페이지서 자동차보험료 산출 한번에" 2013-02-13 09:36:02
모바일 주유권을 지급한다. 응모기간은 다음달 31일까지다. 당첨자는 4월11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조재길 기자 road@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타이니팡 for Kakao' 발렌타인 이벤트 실시 2013-02-12 16:11:03
응모가 자동으로 완료된다.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더바디샵 '초코매니아 3종 선물세트' 지급할 예정이라 유저들의 높은 참여가 기대된다. 이번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2월 21일 컴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한편 '타이니팡 for kakao'은 작년 12월 18일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동시...
하이투자증권, SNS 활용 이벤트 개최 2013-02-12 13:07:15
버튼을 누르면 응모 가능하다. 각 이벤트의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이벤트 종료 후 하이투자증권은 응모한 고객 중 총 96명을 추첨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과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자세한 내용은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www.hi-ib.com)를 참조하면 된다....
WOW, 판다렌과 함께하면 발리여행의 행운이! 2013-02-08 13:48:14
응모할 수 있다. 응모한 상품에 대한 당첨 여부는 즉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상품으로는 발리 2인 여행권(1명), 아이폰 5(20명),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200명), 모바일 문화 상품권(1,500명)이 준비되어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http://kr.battle.net/wow) 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세 공과금 당첨자...
‘주먹왕 랄프’ 극장동시상영 VOD로 출시 “구정 연휴가 즐거워진다” 2013-02-08 11:45:04
구매한 시청자는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월트디즈니컴패니코리아 측은 “오락성과 작품성 양면에서 인정 받고 있는 ‘주먹왕 랄프’는 ‘메리다와 마법의 숲’ 극장동시상영 vod 의 성공에 이어 두 번째 극장동시상영 vod작품으로 선보이게 된 작품이다. 설을 맞아 집에서 온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삼성증권, MTS 신규 고객 이벤트 실시 2013-02-08 10:39:28
삼성증권은 모바일 주식거래시스템 `mPOP`을 처음 이용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합니다. 명품백과 디지털 카메라, 백화점 상품권 중 원하는 사은품을 선택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제공합니다. 또 행사에 응모한 고객 전원은 `바나나우유` 기프트콘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인피니트, 여덟번째 멤버 모집한다고? 2013-02-08 10:32:04
찍은 뒤 휠라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또 '인피니트의 위대한 스타일'은 2013년 인피니트 콜렉션 중 마음에 드는 스타일에 투표하여 응원 댓글을 남기면 된다. 지금까지 약 4만 여명의 참여를 이끌어냈다. ‘인피니트 콜렉션’ 관련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며, 휠라 홈페이지 내 이벤트...
달.콤커피, `발렌타인데이 데이트` 뮤지컬 쏜다! 2013-02-08 08:37:37
구매 영수증에 이름과 연락처를 넣어 응모 한 고객을 각 매장당 4명씩 추첨해 뮤지컬 ‘그리스’ 티켓 2장씩을 증정한다. 또한 달.콤커피 페이스북(www.facebook.com/dalkommcoffee)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프로포즈 페이지에서 연인을 향한 사랑고백 메시지를 댓글로 단 고객 2명을 추첨해 뮤지컬 `그리스` 티켓 2장과...
매일유업·제로투세븐, 23회 베이비페어 성황속 마감 2013-02-08 08:20:07
제품을 적어 응모하는 ‘소망카드 이벤트’에는 4,000여명이 참가해 20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끌었다. 뿐만 아니라 나흘간 진행된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제로투세븐 궁중비책의 대표제품인 ‘베이비로션’과 토미티피 ‘클로저 투 네이쳐 젖병’은 출산을 앞두거나 아이를 키우고 있는 엄마들에게 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