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여자)아이들 미연, '러블리한 모습으로 등장' 2024-05-16 14:41:36
성수동 올리브영 메가스토어에서 열린 CJ올리브영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웨이크메이크' 팝업스토어 오픈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웨이크메이크'는 나만의 컬러로 나를 표현하는 영 프로패셔널을 위한 메이크업 브랜드로 다채롭고 과감한 컬러의 제품과 함께 메이트업 트렌드를 리드하고...
[포토] (여자)아이들 미연, '눈부신 미모' 2024-05-16 14:41:06
성수동 올리브영 메가스토어에서 열린 CJ올리브영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웨이크메이크' 팝업스토어 오픈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웨이크메이크'는 나만의 컬러로 나를 표현하는 영 프로패셔널을 위한 메이크업 브랜드로 다채롭고 과감한 컬러의 제품과 함께 메이트업 트렌드를 리드하고...
CJ올리브네트웍스 1분기 매출 1천678억원…15.4% 증가 2024-05-16 11:09:20
유인상 CJ올리브네트웍스 대표는 "작년부터 계속된 어려운 대내외 환경 속에서도 올해 1분기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견조한 성장률을 만들었다"며 "2분기에도 주력 사업들의 차별화를 공고히 하고 탄탄한 체질 개선 등을 통한 수익성 중심의 경영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AI(인공지능), 빅데이터,...
'유인상 매직' CJ올리브네트웍스…1분기 1678억 '최대 매출' 2024-05-16 10:20:28
CJ올리브네트웍스는 대외 사업 경쟁력이 강화됐다고 평가했다. 회사는 성과를 바탕으로 올해 연매출 7400억원, 영업이익 560억원 이상을 달성하겠다는 목표를 제시했다. CJ올리브네트웍스의 신성장 동력 중 하나인 스마트팩토리는 그룹사의 정보기술(IT) 서비스 개발 및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식음료 및 바이오 분야에...
'CJ' 52주 신고가 경신, 화장품 유통채널인 CJ올리브영으로 밸류 레벨업 - 하이투자증권, BUY(유지) 2024-05-16 09:30:20
CJ올리브영이 내국인 및 방한 관광객의 화장품 주요 오프라인 유통채널로 부상 ⇒ 지속적인 매출성장의 원동력 마련. 동사의 목표주가를 Sum-of-part 밸류에이션을 적용하여 180,000원으로 상향. 자회사 가치의 경우 상장회사는 평균시장가격을, 비상장회사는 장부가치를 적용하여 산출. 다만, CJ올리브영의 경우 장부가...
사회공헌 앞장서는 이랜드이노플 '코코몽' 2024-05-15 16:09:03
브랜드상을 수상했다 올리브스튜디오는 16년 캐릭터 지식재산(IP) 제작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사에 최적의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대표 캐릭터인 코코몽 IP를 활용한 대체불가능토큰(NFT) 출시, 캐릭터 IP 최초 메타버스 ‘코코몽 마을’ 구현 등 캐릭터 IP와 정보기술(IT)의 결합을 시도했다. ‘잘파 프로젝트’...
"학원선생님 선물은 드려야죠"…매출 '급증' 2024-05-15 11:51:51
학부모들이 스승의 날 선물로 꼽은 품목은 스타벅스나 올리브영 등의 기프트 카드나 쿠키·마카롱 같은 먹거리가 많았다. 15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올해까지 3년간 5월 9∼13일 상품 판매량은 같은 달 2∼8일보다 50%가량 많다. 이달 1∼12일 스타벅스 e기프트 카드 매출은 1∼4월 평균보다 5% 늘었다. 스승의 날을...
'스승의날' 앞두고 스타벅스·정관장 판매 늘어 2024-05-15 06:15:00
꼽은 품목은 스타벅스나 올리브영 등의 기프트 카드나 쿠키·마카롱 같은 먹거리가 많았다. 실제로 올해 스승의 날을 앞두고 스타벅스에서 카드와 상품(MD) 판매는 늘었다. 15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올해까지 3년간 5월 9∼13일 상품 판매량은 같은 달 2∼8일보다 50%가량 많다. 이달 1∼12일 스타벅스 e기프트 카드...
"이번에는 더 보이즈다"…코리아나 화장품, '블레미샷 앰플' 광고 공개 2024-05-14 10:53:39
출시한 올리브영 단독 1+1 기획세트는 출시 2주 만에 올리브영 온라인몰 전체 부문 판매랭킹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해당 광고는 더보이즈 현재의 깨끗한 이미지가 맑은 피부로 케어하는 블레미샷 앰플과 잘 어우러지도록 제작했다. 강력한 고농축 앰플의 중요성과 블레미샷 앰플 특유의 '777 케어'를 강조했다....
'리들샷' 인기에...브이티, 1분기 영업익 3,780% 급증 2024-05-14 10:37:52
관계자는 "올해 한국 시장은 올리브영과 다이소를 중심으로 성장이 지속될 것"이라며 "올해는 국가별 매출 다변화가 이루어지는 원년이 될 것"으로 내다봤다. 이어 "미국 시장은 작년 11월 아마존US 브랜드관 오픈 후 리들샷을 중심으로 매출 발생이 시작됐으며, 중국시장은 리들샷 위생 허가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