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셀트리온, 美 최대 소화기학회서 '짐펜트라' 임상 결과 공개 2024-05-20 09:38:31
계획이다. 20일에는 셀트리온 부스에서 '짐펜트라를 통한 장기적 치료 목적 달성-내시경적 치료 및 점막치유' 제하의 세미나를 진행해 IBD 치료의 최신 트렌드에 기반한 짐펜트라 데이터 분석 결과를 소개할 예정이다. 21일에는 '짐펜트라 이해하기-UC 및 CD 유지치료에 새로운 치료법을 제공하는 세계 최초 및...
'KT, 당신과 미래 사이에'…브랜드 슬로건 첫 공개 2024-05-20 09:27:33
회사로서 새로운 비전과 포부를 담은 슬로건 'KT, 당신과 미래 사이에'를 첫 공개 했다고 20일 밝혔다. KT는 이날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기념해 KT위즈 관객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참여 이벤트 및 위즈홀 부스 경품 이벤트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KT는 오는 6월부터 AICT 회사로서 KT 그룹 브랜드 캠페인을...
[게시판] LGU+, 대학 축제 시즌 맞이 AI 체험 행사 2024-05-20 09:00:01
페스티벌'을 열고 다양한 인공지능(AI)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회사는 고려대, 건국대, 한양대, 성균관대, 연세대의 서울 5개 대학 축제에서 각종 게임과 자사 AI 기술 '익시'(ixi)를 적용한 포토 부스 등을 운영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야구장서 SSG닷컴 미식관 홍보…24∼26일 '쓱닷컴데이' 2024-05-20 08:45:17
등 3개의 부스가 1루 광장에서 운영된다. 메인 부스인 미식 그라운드에서는 대표 상품과 굿즈로 구성된 패키지를 판매하고 야구장에서 부담 없이 시식할 수 있는 입점사 샘플 상품을 모아 증정한다. 게임 그라운드에서는 망치·뽑기 게임 등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아케이드 게임을 운영하고 포토 그라운드에는 SSG닷컴...
KT 새 브랜드 슬로건 'KT, 당신과 미래 사이에' 공개 2024-05-20 08:42:26
캠페인을 기념해 kt 위즈 관객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참여 이벤트 및 위즈홀 부스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한편, KT는 다음 달부터 비전과 포부를 담은 'AICT 컴퍼니' KT 그룹 브랜드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lis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KT, 당신과 미래 사이에"…브랜드 슬로건 첫 공개 2024-05-20 08:41:46
포부를 담은 슬로건 'KT, 당신과 미래 사이에'를 첫 공개 했다고 20일 밝혔다. KT는 이날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기념해 KT위즈 관객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참여 이벤트 및 위즈홀 부스 경품 이벤트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한편, KT는 오는 6월부터 'AICT Company' KT 그룹 브랜드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게시판] CJ푸드빌, 미국 푸드페스티벌 '푸디랜드' 참가 2024-05-20 08:25:13
푸드페스티벌 '푸디랜드'에서 부스를 마련하고 '쌈앤볼'(SSAMNBOWL) 브랜드를 알렸다고 20일 밝혔다. 쌈앤볼은 CJ푸드빌이 사내 신사업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발굴한 브랜드로, 쌈 메뉴 사업화를 앞두고 미국 소비자 반응을 확인하기 위해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먹어본 치킨 중에 최고" 금세 완판…미국인 5000명 몰렸다 [최진석의 실리콘밸리 스토리] 2024-05-20 07:48:30
등 치킨 부스에는 수백m의 줄이 형성될 정도였다. 마마 차스 치킨 관계자는 “축제를 대비해 약 300마리의 치킨을 준비했는데 3시간도 안 돼 동이 나 버렸다”며 “이렇게 축제에 많은 이들이 올지 몰랐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한국 치킨에 대한 선호도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며 “내년에는 두 배 이상 많은 치킨을...
세계 5대 국제소방안전박람회 엑스코서 22일 개막 2024-05-19 11:03:00
최대 규모인 30개국 389개사 1397부스로 엑스코 동·서관(3만㎡)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특히 올해 처음으로 국가재난대응협력관, 스마트 안전장비관, 소방 R&D 미래기술홍보관 등 특별주제관을 신설하여 소방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한자리에서 펼친다. ① 국가재난대응협력관 최근 기상이변으로 인한 두바이 자연재해...
'이용자 120만명 돌파' K-패스, 온오프라인 안내채널 강화 2024-05-19 11:00:03
홍보부스는 'K-패스로 교통비 걱정 패스' 슬로건과 K-패스에 대한 시민들의 이해를 돕는 3개의 '걱정 패스 게이트'로 꾸며졌다. K-패스 주 이용자인 청년층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기 위해 청년보좌역을 단장으로 한 '국토부 2030 자문단'이 홍보부스 기획부터 운영까지 참여했다. 이달 1일 출시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