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샤오미, 파주 운정 '스타필드 빌리지' 1호점 입점 2025-11-27 15:52:24
커뮤니티 기능을 더한 신규 브랜드다. 샤오미는 스타필드빌리지 운정에 낸 매장을 통해 서울·경기 서북권에서의 소비자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샤오미 스타필드 운정점은 스마트폰·웨어러블 기기·스마트홈 사물인터넷(IoT)·생활가전 등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쇼룸형 매장으로 운영된다. 개점...
e편한세상 동대구역 센텀스퀘어, 동대구역 맞은편 대형 상가 갖춘 주거타운 2025-11-27 15:46:59
있다. 대구에서 선호도 높은 ‘e편한세상’ 브랜드 단지로 조성된다. 이에 맞춰 우수한 상품성도 갖출 예정이다. 커뮤니티로는 스크린 골프룸, 멀티룸(주민회의실), 키즈 스테이션, 시니어 라운지, 어린이집이 들어설 예정이다. 또 경관 조명도 아파트 외관 디자인에 접목해 현대적인 화려함이 더해진 매력적인 야경을 연출...
원주 동문 디 이스트, 무료 돌봄·학원 수강료 반값…원주 교육 1번지 2025-11-27 15:42:25
유명 학원 브랜드인 ‘대치누리교육’도 입점해 있다. 입주민에겐 1가구의 자녀 1인당 수강료의 50%를 입주 후 2년간 지원하는 혜택이 제공된다. 서울 강남권의 우수한 교육환경을 누릴 수 있다. 단지 산책로와 놀이터 등 다양한 테마 조경을 설치해 ‘공원형 단지’로 조성했다. 자연과 연결되는 통경축 계획으로 단지 내...
정우필 서한 대표 "지역에 없던 최고 커뮤니티 도입에 주력" 2025-11-27 15:39:34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아산모종 서한이다음 노블리스’의 ‘2025 하반기 한경주거문화대상’ 고객만족대상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정 대표는 이번 수상작에 대해 “아산에 없던 최고의 커뮤니티 시설을 도입하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실제 이 단지는 아산 최초의 실내체육관은 물론 실내수영장과 사우나,...
브레인시티 비스타동원, 전체 대지의 30%가 조경…녹지 환경 강점 2025-11-27 15:38:18
이룬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조경 브랜드인 ‘에버스케이프’가 단지 조경에 참여해 ‘비스타 레거시 가든’이라는 이름으로 만들어진다. 자연과 휴식이 어우러진 입체적 녹지 환경을 구현하는 게 특징이다. 단지 곳곳에 수경시설(바닥분수, 폰드)을 배치하고, 왕벚나무길, 단풍나무길 등이 어우러진 테마 숲이 조성된다....
인하대역 수자인 로이센트, 차별화된 특화설계…용현·학익지구 랜드마크 2025-11-27 15:28:56
수자인 로이센트’가 2025년 하반기 한경주거문화대상에서 건축디자인 부문 대상을 받았다. 용현학익지구 중심 입지와 브랜드 특화 설계를 갖춘 아파트로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용현학익지구 2-2블록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43층, 6개 동, 1199가구로 구성된다. 이...
최인호 BS한양 대표, "맞춤형 주거문화로 지역 가치 높일 것" 2025-11-27 15:27:51
“주택 브랜드 ‘수자인’ 도입 20주년을 맞아 단지의 상징성과 주거의 쾌적성, 실거주 상품성까지 신경을 써서 특화 설계한 단지입니다.” 최인호 BS한양 대표는 “인하대역 수자인 로이센트가 ‘2025년 하반기 한경주거문화대상’에서 건축디자인 분야 대상을 받은 건 매우 뜻깊은 일”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BS한양은...
한유원, 올해 SNS 공모전 공공기관 유튜브 부문 대상 2025-11-27 15:18:48
대상을 수상했다. 한유원은 그간 여러 SNS 채널을 통해 중소상공인 판로지원 정책 확산에 앞장서 왔다. 특히 유튜브를 중심으로 ‘TOPS ON AIR’, ‘워크-숍 한 수 배워갑니다’ 등 다양한 컨셉의 콘텐츠로 여러 연령층과 폭넓게 소통한 점, 소상공인이 직접 출현하는 콘텐츠로 소상공인 브랜드 홍보와 정책홍보를 연계한...
"MZ세대 잡는다"…리뉴얼 나서는 이마트24, 새 콘셉트 먹힐까 2025-11-27 12:53:58
‘브랜드팝업존’이 배치돼 있다. 매장 왼쪽 '브랜드존'에는 1020세대에서 인기가 높은 '귀멸의 칼날', '주술회전' '스파이패밀리'와 같은 애니메이션의 캐릭터 상품을 전시했다. 모바일 게임 '트릭컬'과 협업한 상품들도 판매한다. 스타 셰프들과 협업한 ‘스타상품존’에선...
英PEF 에이팩스 “섹터 집중 카브아웃 전략…한국 시장도 유망" 2025-11-27 10:45:33
‘이데알리스타’, 글로벌 패션 브랜드 ‘토미힐피거’ 등에 투자했다. 소수지분 투자로 참여해 사업 확장을 지원하는 그로스캐피탈 투자 사례로는 모바일 게임 ‘캔디크러쉬’ 개발사 킹 등이 있다. 에이팩스 투자의 핵심은 섹터 전문성이다. △테크 △인터넷·소비재 △B2B 전문 서비스 세 분야에만 투자를 집중한다. 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