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마켓, '빅스마일데이' 분위기 띄운다…6일까지 사전 행사 2024-05-03 08:52:13
26개 대형 브랜드 정보도 미리 공개한다. G마켓은 올해 1천억원 규모의 혜택을 준비한 빅스마일데이 분위기를 띄우고자 이날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SNS) 채널에서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 광고 모델은 구독자 310만명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의 이용주, 정재형, 김민수 등이다. 영상은 G마켓...
유통가 "5월 가족 나들이객 잡아라"…포켓몬부터 레고까지 2024-05-01 07:15:00
스카이코랄 빛으로 물들이고, 롯데백화점이 자체 개발한 킨더유니버스' 캐릭터 조형물 세워 인증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했다. K 디저트와 굿즈 팝업, 스탬프 투어, 쓰레기를 주워 오면 친환경 굿즈를 증정하는 '플로깅' 행사 등도 열린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유통업계, 가정의달 '쇼핑열전' 돌입…'역대급' 물량공세 2024-04-29 10:50:22
카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신세계 유니버스클럽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200억원 상당의 혜택도 마련했다. 기존 3만원인 연회비를 4천900원으로 인하하는 데 더해 가입 시 1만원의 현금성 캐시(스마일캐시)를 지급한다. 모든 신규 가입자에게 멤버십 1년 무료 연장 혜택도 준다. 이밖에 고객 참여형...
알리·테무 공습에 대응…G마켓, 1000억 쏜다 2024-04-28 18:13:56
50억원 이상을 확보했다. 이용자는 고가 쿠폰과 브랜드 중복 할인, 카드사 즉시 할인 등을 통해 최대 15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멤버십 혜택을 강화하는 데도 100억원 이상 투입한다. 5월 한 달간 신세계그룹 통합 멤버십인 ‘신세계유니버스클럽’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기존 3만원인 연회비를 4900원으로 84%...
G마켓, 빅스마일데이에 1천억원 투입한다 2024-04-28 06:04:14
수 있는 고가 쿠폰은 물론 브랜드 중복 할인, 카드사 즉시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멤버십 혜택을 강화하는 데도 100억원 이상을 쏟아붓는다. 5월 한 달간 신세계그룹 통합 멤버십인 '신세계 유니버스클럽'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기존 3만원인 연회비를 4천900원으로 84% 인하하고 가입 시...
'차이나 공습'에 반격 나선 G마켓…빅스마일데이에 1천억원 투입 2024-04-28 06:00:04
수 있는 고가 쿠폰은 물론 브랜드 중복 할인, 카드사 즉시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멤버십 혜택을 강화하는 데도 100억원 이상을 쏟아붓는다. 5월 한 달간 신세계그룹 통합 멤버십인 '신세계 유니버스클럽'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기존 3만원인 연회비를 4천900원으로 84% 인하하고 가입 시...
[이번주뭘살까] '가정의 달' 행사 시작…여름 상품도 미리 선보여 2024-04-27 07:00:00
자체 개발한 '킨더 유니버스' 캐릭터와 서울시를 상징하는 2024 서울색 '스카이코랄'로 거리를 장식해 축제 분위기를 더한다. ▲ 현대백화점 = 더현대 서울은 이번 주말 지하 1층 테이스티 마켓에서 서울브루어리·아티스트 섭섭(SUBSUB)과 더현대 서울이 함께 만든 더현대 서울 한정판 맥주 특가 행사를...
5월 가정의 달 고마움·감사…情을 선물하세요 2024-04-25 16:19:32
브랜드는 오는 30일까지 매일 한 곳씩 원데이 특가 행사도 한다. 레고 코리아와 제휴한 레고 브랜드관도 새로 열었다. 다양한 상품과 경품 이벤트, 레고랜드 행사 정보를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레고랜드 입장권 등을 증정하는 단독 경품 행사도 한다. 오프라인 유통업체 역시 고객 잡기에 나섰다. 백화점은 어린이 고객의...
유니스, 물음표가 느낌표로…K패션-K팝 만남 통했다 2024-04-16 12:17:54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한 패션 기업이 엔터테인먼트로 사업을 확장해 아이돌을 론칭한다는 점이 의아했기 때문이다. 시장과 대중의 선입견을 깨는 게 이들이 풀어야 할 가장 큰 숙제였다. 데뷔와 함께 우려를 제대로 깬 유니스였다. '유니버스 티켓'을 활용해 데뷔조를 빠르게 모으고, 인지도와 충성도 높은 팬덤...
롯데百, 가정의 달 앞두고 자체 캐릭터로 매장 장식 2024-04-14 06:00:01
롯데가 자체 개발한 '킨더 유니버스' 캐릭터를 활용해 전국 매장을 장식한다. 킨더 유니버스는 롯데백화점이 올해 선보인 키즈관 브랜드로 불안과 걱정을 먹는 이끼 '모가나', 척척박사 덩쿨 '더스틴', 미래형 로봇 '스티븐', 요정 '루카' 등이 주요 캐릭터다. 22일부터 다음 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