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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커머스 주춤…한국 e커머스의 반격 시작됐다 2025-04-16 16:01:23
e커머스는 유료 멤버십 재정비 등을 통해 반격에 나섰다. 특히 쿠팡은 지난해 국내 유통사 중 처음 연간 매출 40조원을 넘어서는 등 단연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네이버의 부상도 심상치 않다. 주력인 검색 부문에서 구글 등에 밀려 어려움을 겪고 있는 네이버는 새로운 돌파구로 쇼핑 사업을 들고 나왔다. 여기에 신세계는...
구글, '제미나이'에 '비오2' 통합…판 커지는 'AI 모델' 경쟁 2025-04-16 10:45:55
앱과 웹사이트에서 유료 구독제인 ‘제미나이 어드밴스드’ 회원을 대상으로 비오 2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지난해 12월 모델을 공개한지 네 달 만이다. 비오 2는 텍스트 명령어(프롬프트)만으로 8초 분량의 동영상을 생성한다. 제미나이 앱의 메뉴에서 비오 2를 선택한 뒤 프롬프트 입력창에 원하는 내용을 입력하는...
‘베이징 키즈’는 있는데 ‘도원 아재’는 사라진 야구장 2025-04-10 17:45:31
현재 각 구단은 대부분의 표를 회원들에게 온라인으로 먼저 판매한다. 현장에서 살 수 있는 표는 거의 없다고 봐야 한다. 구단별로 조금씩 다르지만 10개 구단 모두 선예매 혜택을 주는 유료 회원권 제도를 운영 중이다. 회원권은 ‘선예매권’과 ‘시즌권’으로 나뉜다. 10개 구단 가운데 8개 구단이...
신세계면세점,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제휴…"쇼핑지원금 제공" 2025-04-09 09:27:05
= 신세계면세점은 네이버의 유료 구독 서비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 제휴해 쇼핑지원금 등 혜택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은 신세계면세점 안내데스크에서 여권 확인 후 멤버십패스 QR을 스캔하면 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블랙(BLACK)' 등급을 부여하고,...
100억은 명함도 못 내민다…찐부자 몰리는 '특별한 서비스' [양현주의 슈퍼리치 레시피] 2025-04-07 09:20:22
‘회원 전용’ 재테크 전문 콘텐츠입니다. 한경닷컴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더 많은 콘텐츠를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초고액 자산가가 크게 늘고 있다. 이에 발맞춰 '슈퍼리치'를 겨냥한 '패밀리 오피스'도 빠르게 성장하는 추세다. 국내 증권사도 예외는 아니지만 아직 대체투자 분야 확대,...
탈퇴하려면 매장 꼭 오라고?…코스트코 '황당 정책' 결국 2025-03-24 10:29:55
유료회원 가입은 온라인을 통해 할 수 있지만, 회원 탈퇴는 매장 방문을 통해서만 가능하게 한 코스트코에 시정조치가 내려졌다. 공정거래위원회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전자상거래법) 위반으로 코스트코코리아에 '경고' 처분을 내렸다고 24일 밝혔다. 코스트코는 2015년...
'모든 기금 증시에 들어와라'...주가부양에 진심인 시진핑 [데일리 아시아] 2025-03-17 17:06:21
영구회원 자격을 준다면서 한 명당 198위안, 우리 돈 4만원씩을 챙겼고, 다른 사이트는 49위안, 우리 돈 1만원을 내면 가짜 설치 패키지를 다운로드하게 했습니다. 딥시크 측은 모든 기능은 무료라며 유료인 것은 사기라고 강조했습니다.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는 현지시간 16일 중국 지방정부들이 중앙정부의 장려...
'딥시크 사칭' 피싱 사이트만 3000개…다운로드 했더니 2025-03-17 11:24:08
따르면 딥시크를 흉내 낸 한 사이트는 딥시크 영구회원 자격을 준다면서 한 명당 198위안(약 4만원)을 챙겼다. 다른 사이트는 49위안(약 1만원)을 내게 한 뒤 가짜 설치 패키지를 다운로드하게 했다. 피해자들은 가짜 홈페이지가 실제와 거의 유사했고 웹사이트상에도 여러 차례 ‘딥시크 다운로드’ 등 문구가 떠 다운로드...
딥시크 돌풍 두 달만에…"가짜 피싱사이트만 3천개" 2025-03-17 10:50:42
회원 자격을 준다면서 한 명당 198위안(약 4만원)을 챙겼다. 다른 사이트는 49위안(약 1만원)을 내게 한 뒤 가짜 설치 패키지를 다운로드하게 했다. 류모씨는 펑파이에 "가짜 사이트가 정말 진짜 같았다"며 "무방비 상태로 당했다"고 털어놨다. 가짜 홈페이지가 진짜와 거의 흡사했고 웹사이트상에 여러 차례 '딥시크...
네이버 참전 이커머스 경쟁 격화…1위 쿠팡 위협은 '글쎄' 2025-03-16 06:11:00
지표인 멤버십 기반도 탄탄하다. 네이버는 특정 시점의 유료 멤버십 회원 수를 공개하지 않는다. 다만, 지난해 4분기(10∼12월) 유료 이용자 구독료(월 4천900원) 매출액이 536억원인 점을 토대로 역산하면 약 400만명의 멤버십 회원을 보유한 것으로 추산된다. 여기에 가입자의 가족 구성원 최대 4명까지 공동으로 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