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양산 쓰면 하남자? 이젠 여성 전유물 아니죠" [이슈+] 2025-07-30 19:41:01
서울의 기온은 34도, 체감온도는 33.5도에 달했다. 자외선 지수는 '매우 높음' 수준이었고, 습도는 49%를 기록했다. 공원 산책길에는 여성뿐 아니라 양산을 든 남성들도 적잖이 눈에 띄었다. 여성들과 함께 걷는 무리 속에서 혼자 양산을 쓰고 있는 남성들의 모습도 자연스러웠다. 무심하게 정장 위로 양산을 펼친...
"촌스러우면 어때"…7만원짜리 '삿갓 양산' 없어서 못산다 2025-07-30 09:43:18
올림픽 자원봉사자를 위해 지급됐다. 99.9% 자외선 차단 및 차열 기능이 있는 특수 소재로 만들어졌다. 하지만 당시에는 "모양이 우스꽝스럽다", "디자인이 촌스럽다", "촌스러워 어떻게 쓰고 다니나" 등 혹평이 쏟아졌었다. 하지만 지금은 오히려 '시대를 앞서간 제품’이라는 평가가 나온다. 일본 네티즌들은 "이제는...
잠깐 가렵고 말겠지 싶었는데…분비물에 시력 저하까지 '충격' 2025-07-29 17:33:22
수 있다. 알레르기성 결막염은 자외선 노출, 미세먼지, 꽃가루, 동물의 털 등에 의해 생기는데, 냉방기 사용으로 실내 공기가 건조한 경우 증상이 악화하기도 한다. 결막염에 걸리면 눈이 붉어지고 간지럽거나 이물질이 들어간 느낌이 들고, 끈적이는 분비물이 나오기도 한다. 결막염 예방법은 외출 후 손을 깨끗이 씻는 등...
[데스크 칼럼] K웨이브의 오래된 미래 2025-07-29 17:32:39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액상 형태의 파운데이션을 스펀지로 찍어 바르는 그야말로 이상한 제품이었다. 하지만 소비자들은 열광했다. 수년 이내에 샤넬, 랑콤, 디올 등 글로벌 브랜드들이 잇달아 쿠션 제품을 내놨다. 독일 피부과에서 사용하던 치료제를 상품화한 BB크림, 한때 따이궁들이 면세점에서 쓸어 담던 마스크팩...
쿠팡, '서머 빅세일'…물놀이·레저용품 '최대 반값' 2025-07-29 09:10:05
등 브랜드가 참여한다. 1만원대 상품으로는 네이팡 자외선 차단 마스크, 코코릭 아쿠아 워터 해먹 튜브 등이 있고 2만원대 상품은 나이키 트레이닝 더플백, 스톤콜드 트리코트 래쉬가드 상하의 세트 등이 있다. 수영복 브랜드 '스피도'와 자외선 차단 냉감 토시 브랜드 '제코', 아쿠아 슈즈 등 신발 브랜드...
K뷰티 14억 인도서 대박 조짐…폭염에 찾은 선크림 뭐길래 2025-07-28 09:24:12
팔려요. 그다음은 자외선차단제입니다. 미백 기능보다는 보습감 있는 선크림이 선호돼요. 미백 기능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한국 소비자들과 달리 인도 소비자들은 '내 피부 톤을 그대로 살리는' 자외선 차단제에 대한 선호도가 높습니다." ▷인도 시장을 어떻게 분석하고 계시는가요? "14억 인구 중 약 11억 명이...
"풀세트 100만원 들었어요" 러닝족 늘더니…'대박' 터졌다 2025-07-26 07:00:09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여름을 맞이해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선글라스와 고글 매출도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현대백화점은 러닝 브랜드와의 협업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 5월 나이키와 함께 10㎞ 러닝 대회와 연계한 ‘나이키 애프터 다크 투어’ 팝업스토어를 선보였고, 이달에는 뉴발란스 신제품을 최초 공개...
"러닝족 쫓아가면 돈 벌어"…유통업계도 뛴다 2025-07-25 17:39:09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선글라스와 고글 매출도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현대백화점은 러닝 브랜드와 협업을 확대하고 있다. 5월에는 나이키와 함께 10㎞ 러닝 대회와 연계한 ‘나이키 애프터 다크 투어’ 팝업스토어를, 이달에는 뉴발란스 신제품을 최초 공개하는 팝업스토어를 선보였다. 8월에는 모자, 아대 등을 파는...
이 정도 일 줄이야…"안 사던 것도 산다" 2025-07-24 19:12:37
GS25에서는 롤티슈와 과일 통조림이 각각 42.9%, 33.3% 증가했고, 세븐일레븐에서는 기저귀 매출이 70.0%, 티슈 30.0%, 여성용품 20.0% 신장했다. 이마트24에서는 세제류와 자외선차단제가 각각 41.0%, 208% 매출 신장세를 기록했다. 편의점 운영사들은 아직 소비쿠폰 지급이 순차적으로 이뤄지고 있어 당분간 매출...
소비쿠폰 풀리니 안 사던 것도 산다…편의점서 쌀도 잘 팔려 2025-07-24 14:59:46
품목의 매출 증가가 유의미해 보인다"며 "쌀과 여성용품, 세제, 자외선차단제 등 소비기한이 긴 제품들이 잘 팔리고 있다"고 말했다. GS25에서는 롤티슈와 과일 통조림의 이틀간 매출이 각각 42.9%, 33.3% 늘었다. 세븐일레븐에선 기저귀 매출이 70.0% 늘었고 티슈 등 위생용품은 30.0%, 여성용품은 20.0% 각각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