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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주뭘살까] 더위 피할 팝업부터 수박·냉면 할인 판매까지 2025-05-24 07:00:01
팝업에서는 다양한 꿀 제품과 꿀을 활용한 음료·베이커리를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꿀로플, 꿀크림라떼, 미니 벌꿀 3종 세트, 꿀 3종 실속 선물세트 등이 있다. 프응이 직접 채밀한 벚꽃꿀과 야생화 숙성꿀은 올해 한정으로 더현대 서울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바이비 대표 캐릭터와 사진 찍을 수 있는 봉민이...
은퇴 앞둔 버핏, 은행株 팔고 현금 늘렸다 2025-05-16 17:39:03
종목은 맥주 브랜드 ‘코로나’를 보유한 주류·음료 업체 콘스텔레이션브랜즈였다. 석유회사 옥시덴털, 인터넷 도메인 등록 서비스 업체 베리사인 주식도 추가로 담았다. 다만 회사 측은 SEC에 기밀 유지를 요청하며 하나 이상의 종목을 13F에서 비공개 처리했다. 포트폴리오 상위 보유 종목에는 변화가 없었다. 애플은...
"진짜 바나나로 만들었다고?"…시도, 신제품 '바나나넥타주스' 출시 2025-05-16 17:00:02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시도는 덴마크 주류·음료 그룹 로얄유니브루(Royal Unibrew)가 운영하는 브랜드로, 라트비아에 위치한 생산시설에서 모든 제품을 제조한다. 저온 살균과 진공 포장 등 최신 설비를 도입해 원재료 본연의 맛과 향을 최대한 보존하며, 현재 유럽을 포함한 전 세계 70여 개국에 다양한 주스를 수출...
"소맥 가격 또 오르나?"...오비 이어 하이트, 맥주 출고가 인상 2025-05-13 11:12:26
주요 맥주 제품의 공장 출고 가격을 지난 4월부터 평균 2.9% 인상한 바 있다. 2023년에도 오비맥주가 맥주 가격을 올리자 하이트진로가 뒤따라 맥주와 소주 가격을 올린 바 있다. 다만 새로와 처음처럼 소주, 크러시와 클라우드 등을 판매하는 롯데칠성음료는 “주류 가격 인상을 검토하고 있지 않다”라고...
오비맥주 이어 하이트진로도…테라·켈리 1년반만에 가격인상 2025-05-13 10:20:53
업체 오비맥주는 카스, 한맥 등 주요 맥주 제품의 공장 출고 가격을 지난 4월부터 평균 2.9% 인상했다. 2023년에도 오비맥주가 맥주 가격을 인상한 뒤 하이트진로가 뒤따라 맥주와 소주 가격을 올린 바 있다. 롯데칠성음료[005300]는 "주류 가격 인상을 검토하고 있지 않다"고 밝혔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세븐일레븐, 여름용 탄산 20% 추가 '생스트롱비어' 출시 2025-05-13 08:39:18
누적 판매량은 135만캔을 넘어섰다. 남건우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맥주MD(상품기획자)는 "올여름 극단적인 폭염이 예측돼 청량감이 우수한 생맥주 상품을 만들게 됐다"며 "이번 주부터 낮 최고 기온이 25도를 웃도는 더운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예보돼 맥주 소비량도 증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noanoa@yna.c...
[수능에 나오는 경제·금융] 보르도 와인 값이 떨어진 진짜 이유는? 2025-05-12 10:00:17
줄면 사람들은 와인 같은 고급 음료 대신 상대적으로 저렴한 상품을 선택하게 됩니다. 소득이 1% 변화할 때 수요가 얼마나 변화하는지를 수요의 ‘소득탄력성’이라고 하는데요, 사치재는 소득탄력성이 1보다 큽니다. 경기침체로 소득이 줄었을 때 기본적인 식사는 줄일 수 없지만 와인 같은 사치재 소비는 아예 끊을 수...
[신상잇슈] 하이트진로 '진로토닉클럽소다'·농심 '크레오파트라 솔트앤김' 2025-05-10 07:00:03
단맛은 줄이고 탄산감은 강화해 주류에 섞어 먹기 좋은 '진로토닉워터 클럽소다 드라이'를 내놨다. 미네랄을 넣어 은은하게 나는 짠맛과 청량감이 특징이다. ▲ 오뚜기[007310]는 옥수수 스프를 활용한 '콘크림스프 크리스피롤'을 출시했다. 국내산 가루쌀을 사용해 바삭하고, 오뚜기 옥수수 스프를 넣어...
돈 쓸어담던 편의점 '초비상'…'초유의 상황' 벌어진 이유 2025-05-08 17:18:19
확대를 꾀한다는 방침이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질적 성장을 기반한 우량점 중심의 신규점 개점과 중대형 점포 개점 구성비 확대를 통해 중장기적 성장 기반을 마련하고 있다”라며 “2분기에는 간편식, 디저트, 음료, 주류 등 편의점 성수기 관련 카테고리 상품 수요 증가가 예상되는 만큼 관련 차별화 상품 확대를 통해...
BGF리테일, 1분기 영업익 226억…전년비 30.7%↓ 2025-05-08 16:16:56
차별화 상품으로 매출 확대를 도모한다. 또 질적 성장을 기반한 우량점 중심의 신규점 개점과 중대형 점포 개점 구성비 확대를 통해 중장기적인 성장 기반을 마련한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오는 2분기에는 간편식, 디저트, 음료, 주류 등 편의점 성수기 관련 카테고리 상품 수요 증가가 예상되는 만큼 관련 차별화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