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업무 생산성 향상 SaaS…직장인의 필수 서비스로 2024-02-26 15:40:50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채널코퍼레이션은 채팅, 챗봇, 고객관리(CRM) 마케팅, 팀 메신저, 인터넷 전화 기능 등을 한 번에 제공하는 AI 기반 종합 솔루션 채널톡을 제공하고 있다. 세계 22개국에서 15만여 개 기업이 사용 중이다. 최근에는 자동차용품 전문 기업 불스원이 채널톡 도입해 상담 매출 전환율이 15%...
볼스원의 상담 매출 급증한 비결…채널톡 AI 메신저 도입 [Geeks' Briefing] 2024-02-16 16:12:12
서비스 공급… 상담 매출 전환율 15% 증가 채널코퍼레이션은 자동차용품 전문 기업 불스원이 올인원 AI 메신저 ‘채널톡’ 도입으로 인한 업무 효율화를 통해 상담 매출 전환율이 15%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불스원이 상담 인원 충원 없이 채널톡을 통한 고객관리(CS) 운영 효율화로 이뤄냈다는 점에서 의미가...
숏뜨, 동남아서 4억뷰 달성…로봇 자율주행 클로봇은 상장 '순항' [Geeks' Briefing] 2024-02-14 17:53:12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지난해 주요 전문몰 앱 설치와 사용자 순위에서 1위를 기록했다. 앱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이 발표한 ‘2023 모바일 앱 총결산 리포트’에 따르면 지난해 에이블리 월평균 사용자 수는 694만명으로 버티컬커머스 1위를 차지했다. 지난해 12월 월간 사용자...
'태계일주' 기안84 여행 뜨더니…직장인들 사이 벌어진 일 [이슈+] 2024-02-07 20:00:02
지지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았다. 화제성 조사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 공식 플랫폼 펀덱스에 발표된 지난해 12월 4주차 조사 결과에 따르면, '태계일주3'는 TV 비드라마 화제성 부문에서 7위에 올랐고, VON 댓글 수 1위, VON 게시글 수 3위에 올랐다. 남미, 인도, 마다가스카르까지. 자유로운 여정이 주는 대리...
ESPN·워너·폭스 '스포츠 OTT' 동맹 2024-02-07 18:50:47
월트디즈니 산하의 ESPN, 폭스코퍼레이션(폭스), 워너브러더스디스커버리 등 미국 거대 미디어 기업이 올 하반기 각 사 스포츠 채널을 공유할 수 있는 스포츠 스트리밍 플랫폼을 내놓는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은 6일(현지시간) 이들 기업이 합작해 올해 가을 스포츠 스트리밍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세...
ESPN 등 美 미디어 기업들, 스포츠채널 공동플랫폼 모색 2024-02-07 07:15:32
ESPN 등 美 미디어 기업들, 스포츠채널 공동플랫폼 모색 폭스·TNT 등과 플랫폼 공유…시청자 이탈·중계권 급등 영향 (뉴욕=연합뉴스) 이지헌 특파원 = 폭스코퍼레이션(이하 폭스)과 ESPN, 워너브러더스 디스커버리 등 미국 거대 미디어 기업들이 각사의 스포츠 채널을 공유하는 스포츠 스트리밍 플랫폼을 만들 계획이라고...
채널코퍼레이션, CEF Solutions와 글로벌 BPO 시장 공략 2024-02-06 13:48:46
비즈니스를 솔루션을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김재홍 채널코퍼레이션 대표는 “아시아 시장에서 경험이 풍부한 채널코퍼레이션과 북미 시장에 해박한 CEF가 만나 글로벌 협력의 토대를 마련하게 됐다”며 “향후 성공적인 고객 사례를 구축해 나가면서 CEF의 미국을 포함해 일본, 인도네시아 등 글로벌...
[단독] 佛 간판 백화점 뚫은 '비건 화장품' 디어달리아 매물로 2024-02-02 09:46:31
JS코퍼레이션(3.36%) 등이 주주로 있다. 박 대표는 지분을 그대로 보유한다. 회사의 새 주인의 경영을 도울 계획이다. 디어달리아는 2017년 출범한 브랜드다. 브랜드 이름은 '정원의 여왕'이라 불리는 달리아 꽃에서 따왔다. 박 대표는 창업 초기부터 자연친화적 제품을 표방했다.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는...
"100호점 목표"…오프라인 매장 늘리는 K레깅스 2024-02-01 09:37:50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애슬레저(평상복처럼 입는 스포츠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국내외 오프라인 매장 수를 100개로 늘리는 목표를 세웠다고 1일 밝혔다. 이 같은 오프라인 채널 확대 전략은 요가 클래스 등 다양한 체험형 마케팅을 진행해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는 소통공간으로 활용하기 위해서다. 일본, 대만, 중국,...
채널톡, 출시 5년 만에 연간반복매출 360억원 달성 2024-01-31 16:15:16
확보해 글로벌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채널코퍼레이션은 올해 새로운 AI 기능들을 출시해 상담 효율화를 높여갈 계획이다. 상담 내용 요약 및 태그 추천, 상담 내용에 기반한 답변 추천, 챗봇을 통한 자동 답변 등 채널톡의 다양한 기능을 AI로 고도화할 예정이다. 또한 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BPO)과의 협업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