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시리즈벤처스, 뷰티 테크 스타트업 라이브엑스에 투자 2025-09-02 10:05:40
동남권 지역 특화 액셀러레이터 시리즈벤처스는 뷰티 테크 스타트업 라이브엑스에 시리즈A브릿지 라운드 후속투자를 완료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투자에는 시리즈벤처스를 비롯해 기존 투자자인 스마트스터디벤처스, BNK투자증권이 후속 투자에 참여했다. 라이브엑스는 이번 라운드를 통해 총 40억 원 규모의 투자를...
김스낵에 K뷰티까지…롯데마트, '외국인 특화상품' 선보여 2025-09-02 06:00:05
김스낵에 K뷰티까지…롯데마트, '외국인 특화상품' 선보여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마트는 외국인 고객을 겨냥해 오는 4일 'Mr. 김빠삭 3종'(오리지널·사워크림·파프리카)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은 일반 김보다 20% 두꺼운 김으로 제조해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또 외국인 고객이...
스타벅스, 자연경관 특화 매장…익산에 커피숲 콘셉트로 열어 2025-08-31 17:10:35
밝혔다. 이 매장은 건물 3면을 통창으로 설치하고 벤치석을 마련해 자연을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작은 산책길과 소나무를 배경으로 한 포토존도 조성했다. 스타벅스코리아는 익산부송점을 비롯해 서울 여의도한강공원점, 정원과 바다 풍경이 어우러진 부산 기장군 기장임랑원점, 소나무 숲속 산책을 즐길 수 있는 경기...
스타벅스, '가든뷰' 5개 매장 뽑아…"가을 정취 물씬" 2025-08-31 10:00:50
자연경관과 어우러진 정원을 배경으로 한 매장에서 사색과 힐링의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며 "각 지역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명소 등 특화된 콘셉트를 적용한 매장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매장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제는 K관광] ③ 유통가 외국인맞이 분주…"특화상품·서비스 강화" 2025-08-31 06:01:05
유통가 외국인맞이 분주…"특화상품·서비스 강화" 10월 경주 'APEC 정상회의' 개최·중국 단체관광객 무비자입국 면세업계, 여행업계와 협업 상품 개발…K푸드 전문점도 열어 백화점·마트, 관광객 대상 할인 행사 열고 사은품 증정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한국을 찾는 관광객이 많아지면서 유통업체들도...
[IPO챗] 한산함 계속되는 시장…다음주 에스투더블유 수요조사 2025-08-30 09:00:06
잡혀 있다. S2W는 빅데이터 분석에 특화한 인공지능(AI) 회사로, 산업용 AI 서비스를 통해 성장의 발판을 마련하겠다는 구상을 강조한다. 공공·정부 기관에 특화한 안보 빅데이터 서비스 '자비스(XARVIS)'와 기업용 사이버 위협 인텔리전스(CTI) 서비스인 '퀘이사(QUAXAR)' 등이 주요 제품이다. 국방 AI...
블핑 제니·두아 리파 등 모두가 '열광'…판매량 30% '폭증' 2025-08-28 06:57:26
말했다. 스타벅스 말차 음료는 제주 지역이나 일부 특화 매장에서만 판매하는 제품까지 포함해 9종으로 늘었다. 투썸플레이스도 지난 달 출시한 말차 음료 세 종이 2주 만에 누적 판매량 50만 잔을 넘었다. 투썸플레이스는 케이크 '떠먹는 아박'에 말차를 가미한 '떠먹는 말차 아박'도 선보였다. 말차...
한국서도 말차 열풍…"말차 음료 판매량 30% 증가" 2025-08-28 06:35:00
특화 매장에서만 판매하는 제품을 포함해 9종으로 늘었다. 녹차 제품은 한 종뿐인 것과 대조적이다. 투썸플레이스도 지난 달 출시한 말차 음료 세 종이 2주 만에 누적 판매량 50만 잔을 넘었다. 투썸플레이스는 케이크 '떠먹는 아박'에 말차를 가미한 '떠먹는 말차 아박'도 내놨다. 세계적인 말차 열풍을...
던킨,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5’ 수상… 11월 시상식 개최 2025-08-27 16:55:55
오렌지가 어우러진 감각적인 매장 인테리어와 함께 전문성과 노하우를 담은 특화 도넛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고 있다. ‘스윗 모멘트’는 지난해 진행한 연말 윈터 캠페인으로,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순간을 선사한다’라는 의미를 담아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한정판 패키지와 도넛, 굿즈를 출시했다....
메이크업 브랜드 ‘터치인솔’, 일본 돈키호테 입점… 일본 시장 확대 본격화 2025-08-27 10:13:11
일본 전역의 대표 유통 체인 ‘돈키호테’ 매장에 정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번 입점을 통해 일본 오프라인 시장에서의 입지를 본격 확대하며, K-뷰티의 글로벌 경쟁력을 다시 한 번 입증할 계획이다. 특히 터치인솔의 신제품 라인도 함께 공개했다. 신제품은 ‘인마이하트스틱’ 시리즈로, 스틱 파운데이션, 스틱 블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