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본 안 가도 되겠네…"새벽부터 줄섰어요" 난리 난 이곳 2025-04-06 06:00:01
설명했다. 국내 패션 업체도 이런 흐름에 발맞춰 일본 브랜드 유치에 적극 나서고 있다. 한섬이 운영하는 편집숍 EQL은 일본 패션·잡화 브랜드 50여 개를 운영 중이다. 올해 1~2월 EQL 내 일본 브랜드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3배 이상 증가했다. 삼성물산이 운영하는 편집숍 비이커도 캡틴선샤인, 오라리, 코모리 등 일본...
트럼프發 관세폭탄에 韓기업 '초비상'...반도체·車 '먹구름' 2025-04-04 10:29:21
패션잡화 기업들의 타격이 예상됨 - 시장에서는 베트남에서 미국으로 향하는 수출 물량을 줄이고 북미 생산량을 늘리는 공급망 재편이 산업계 전반에 확산할 것이라 전망함 - 반도체까지 개발 품목 관세 가능성이 나오며 간밤 필라델피아 반도체 지수가 10% 가까이 급락하였고, 백악관은 제약바이오, 반도체, 광물에 대한...
패션기업 에이유브랜즈, 코스닥 상장 첫날 주가 13% 상승(종합) 2025-04-03 16:11:54
패션기업 에이유브랜즈, 코스닥 상장 첫날 주가 13% 상승(종합)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패션기업 에이유브랜즈[481070]가 코스닥 시장 상장 첫날인 3일 주가가 13% 가까운 강세를 기록했다. 이날 에이유브랜즈는 공모가(1만6천원) 대비 12.81% 오른 1만8천50원으로 거래를 마감했다. 개장 직후 75% 오른 주가는...
에이유브랜즈, 코스닥 상장 첫날 48% '급등' 2025-04-03 09:32:46
기록했고, 공모가는 희망 범위(1만4000~1만6000원) 상단으로 결정했다. 이어 진행된 일반 투자자 청약 경쟁률은 969.32대 1로 집계됐다. 증거금은 3조8773억원이 모였다. 에이유브랜즈는 잡화류로 유명한 '락피쉬웨더웨어'를 브랜드로 가진 패션기업이다. 기존 기능성 레인부츠 브랜드였던 '락피쉬'를...
[특징주] 패션기업 에이유브랜즈, 코스닥 상장 첫날 50%대 강세 2025-04-03 09:23:14
[특징주] 패션기업 에이유브랜즈, 코스닥 상장 첫날 50%대 강세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패션기업 에이유브랜즈[481070]가 코스닥 시장 상장 첫날인 3일 장 초반 50%대의 강세를 보이고 있다. 오전 9시 16분 기준 에이유브랜즈는 공모가(1만6천원) 대비 55.63% 오른 2만4천900원에 거래되고 있다. 개장 직후 75%...
"1분기 인기 체크카드 1위는 '케이뱅크 ONE 체크'" 2025-04-01 13:37:43
금액의 0.2%가 적립된다. 전월 실적을 충족하면 할인점, 편의점·잡화, 영화·커피, 해외, 이동통신 요금 등에서 최대 5배 적립된다. 주말 주유소 리터당 40원 적립, 3·6·9번째 택시 이용 시 1천 원 할인이 포함된다. 4위는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다. 대중교통·통신 결제 시 3가 적립되며, 영화·해외 ...
"나도 이렇게 당할 줄은"…해외 '우르르' 몰리더니 피해 늘었다 [1분뉴스] 2025-03-31 09:47:45
등 예매·예약 서비스(1261건·15.7%), 신발·가방·패션잡화·귀금속(1107건·13.7%), 레저·문화·키덜트 토이(721건·8.9%), 가전·전기제품(462건·5.7%) 등 순이었다. 예매·예약 서비스 관련 상담은 2022년 15건에 불과했지만 2023년 364건, 지난해 1261건으로 급증했다. 이 중 항공권 취소 수수료 관련 상담이...
[IPO챗] 에이유브랜즈·한국피아이엠 내주 코스닥 상장 2025-03-29 09:00:04
상장돼 매매거래를 개시한다. 에이유브랜즈는 잡화류로 유명한 '락피쉬웨더웨어'를 브랜드로 갖고 있는 패션기업이다. 기존 기능성 레인부츠 브랜드였던 '락피쉬'를 락피쉬웨더웨어로 리브랜딩했다. 공모가는 희망범위 상단인 1만6천원으로 정해졌으며, 한국투자증권이 상장을 주관했다. 한국피아이엠은...
백화점서 '가성비 외식'…현대百 올 식당 매출 13%↑ 2025-03-27 17:49:57
패션·잡화·아동용품 등을 구매한 것으로 조사됐다. 식당가 이용자 두 명 가운데 한 명은 쇼핑한 셈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과거 백화점 식당가는 비싼 레스토랑이 모여 있는 곳이라는 인식이 강했지만 최근 고물가 장기화로 외식 부담이 커지자 가성비 좋은 외식 장소로 자리 잡고 있다”며 “식당가의 고급스러운...
日 의류 수입 70% 급증…편집숍 1위 빔스 온다 2025-03-27 17:33:51
설명했다. 국내 패션 업체도 이런 흐름에 발맞춰 일본 브랜드 유치에 적극 나서고 있다. 한섬이 운영하는 편집숍 EQL은 일본 패션·잡화 브랜드 50여 개를 운영 중이다. 올해 1~2월 EQL 내 일본 브랜드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3배 이상 증가했다. 삼성물산이 운영하는 편집숍 비이커도 캡틴선샤인, 오라리, 코모리 등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