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AI스피커 '카카오미니' 18일 예판…음원쿠폰 포함 5만9천원 2017-09-11 11:19:01
기자 = 카카오는 인공지능(AI) 스피커 '카카오미니'를 오는 18일부터 예약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예약 판매 가격은 5만9천원으로, 정식 판매가 11만9천원의 절반 수준이다. 예약 구매자에게는 음원 서비스 '멜론'의 1년 스트리밍 무제한 이용권을 준다. 네이버가 지난달 AI 스피커 '웨이브'를...
카카오톡 이모티콘, 카카오스토리에서도 쓴다 2017-09-07 09:41:18
8개로 늘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카카오의 대표 콘텐츠 상품 중 하나다. 카카오톡을 통해 이모티콘을 구매한 고객은 2011년 상품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기준 1천400만 명에 이른다. 카카오의 주력 캐릭터 상품인 '카카오프렌즈'도 이모티콘 캐릭터로 탄생했다. ta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동화약품, 쇼미더머니 활명수 기념판 출시 2017-09-06 15:25:22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한 119주년 기념판으로 화제를 모았다. 활명수 기념판의 판매 수익금 전액은 ‘생명을 살리는 물’ 캠페인의 일환으로 전액 기부되고 있다. 유니세프,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물부족국가의 식수 및 우물개발 사업을 지원했으며, 120주년 기념판 판매수익금 역시 전액 기부될...
쿠팡, '열흘 추석 연휴' 앞두고 여행용품 전문관 오픈 2017-09-06 09:34:45
있다.카카오프렌즈 하드 캐리어 세트를 15만9000원에, 쌤소나이트레드 turris 백팩을 23만6800원에 판매한다. 몸에 밀착돼 안전하게 돈·여권 등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트래블메이트 여행용 안전복대도 9800원에 판매한다.또 휴대폰 카메라와는 또 다른 재미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폴라로이드 즉석카메라 snap을...
AI 스피커 '카카오미니' 이달 중 예약판매 개시 2017-09-05 11:11:05
수도 있다. 카카오는 영상(http://tv.kakao.com/channel/2743187/cliplink/376815821)을 통해 카카오미니의 모습을 먼저 공개했다. 예약판매 관련 세부 내용은 카카오 AI 브랜드 사이트(https://kakao.ai/)를 통해 공개한다. 초기 구매자에게는 카카오프렌즈 인형을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ljungberg@yna.co.kr (끝)...
베일 벗는 카카오 AI 스피커…귀여운 외형·탄탄한 내실 2017-09-05 10:50:53
카카오프렌즈 피규어 탈부착 가능 카카오의 인공지능(ai) 스피커 '카카오미니'가 베일을 벗고 있다.카카오는 5일 카카오tv 공식 채널을 통해 카카오미니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카카오미니는 이달 중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영상 속 카카오미니는 이름처럼 작고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패브릭 소재를 사용해...
[메세나 경영] 슈퍼문·러버덕… 예술작품 전시에 각종 공연도 2017-08-30 20:23:32
이 슈퍼문은 세계적인 아티스트 듀오 프렌즈 위드 유의 사무엘 복슨과 아르투로 산도발이 제작한 것이다. 풍요로움의 상징인 보름달을 보며 소원을 비는 한국인의 스토리에서 착안했다.한 달가량의 전시 기간에 590만여 명이 이 미술품을 보러 다녀갔다. 석촌호수 인근 식당가 매출이 오르고 커피숍은 자리가 없을 정도로...
친근한 '헤이루 프렌즈' PB로 매출 껑충 2017-08-30 17:36:21
프렌즈로 ‘2016 대한민국 디자인대상’에서 디자인경영부문 대상을 탔다.지난해 cu의 pb상품 매출은 35.3% 증가했다. 올해 1~7월에는 37% 뛰었다. 업계에서는 cu 전체 매출 중 30%가량이 pb상품에서 나온다고 추정하고 있다. 자체 커피브랜드인 ‘카페 겟’을 제외하면 대부분 헤이루 매출이다.이수빈...
통장·카드가 예뻐진다…카톡·라인 캐릭터에 곰돌이 푸 가세 2017-08-28 11:05:31
40% 증가했다. 지난달 영업을 시작한 인터넷 전문은행 카카오뱅크는 라이언, 어피치, 무지, 콘 등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넣은 체크카드를 내놓아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이달 초 집계 기준으로 체크카드 신청 고객은 라이언 55%, 어피치 18%, 무지 12%, 콘 9%, 캐릭터 없는 카드 6%의 분포를 보였다. 인터넷 전문은행...
[카뱅 한달]"싸고 예쁘고 편리해서 쓴다"…이용자가 꼽는 카뱅 성공 비결 2017-08-24 09:31:49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 활용…딱딱한 은행 이미지에서 벗어나 대중적 인기가 있는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를 적극 활용한 것도 '신의 한 수'다. 카카오톡에서 인기를 끈 이모티콘 캐릭터로 딱딱한 은행 이미지에서 벗어나며 모바일 기반 인터넷 은행이라는 이미지를 씌운 전략이 통한 것이다. 직장인 박성은(32)씨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