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샤 `보랏빛 앰플`, 출시 1년만에 100만개 판매 2013-01-24 16:13:24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가 운영하는 화장품 브랜드숍 1위 미샤가 베스트셀러 제품인 ‘나이트 리페어 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이 출시 12개월 만에 100만개 이상 판매됐다고 밝혔습니다. ‘나이트 리페어 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은 출시 2개월 만에 20만개가 판매됐으며, 12개월 만에 100만개의...
국산 저가 화장품 미샤 '보라색병', 100만개 돌파 '기염' 2013-01-24 14:07:19
‘보랏빛 앰플’, '보라색 병' 으로 익히 알려져 있다. 이 제품은 피부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비피다 발효 성분이 함유된 고농축 앰플이다. 지친 피부를 보호하고 즉각적으로 피부 보습력을 개선시켜주는 탁월한 효과가 입소문을 타면서 '국민 에센스'로 자리 잡았다. 특히 다양한 상품 후기를 통해...
미샤 '보랏빛 앰플' 잘나가네…출시 12개월만에 100만개 2013-01-24 07:54:41
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일명 보랏빛 앰플)이 지난달 출시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출시 12개월 만이다. 지난해 1월 출시된 이 제품은 에스티로더의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일명 갈색병 에센스)와 비교·품평을 제안하는 광고로 눈길을 끌었다. 미샤의 '보랏빛 앰플'의...
연예인 립컬러, 생각보다 어렵니? “여기에 주목” 2013-01-10 11:12:01
이때 핑크는 보랏빛이 약간 섞인 것이 겨울에도 추워보이지 않다. ▶ 메이크업 초보도 전문가처럼~ 립크레용 립스틱의 경우 브러시를 사용해서 더욱 깔끔하게 라인이 그려지기 때문에 메이크업에 서툰 이들이라면 브러시 사용이 다소 어려울 수 있다. 하지만 립크레용은 펜슬타입이기 때문에 아이라인을 그리듯 더욱 쉽게...
오연서 드레스 “뒷태까지 완벽한 에스 라인” 2013-01-02 10:10:51
어깨가 드러난 보랏빛 드레스로 아름다운 가슴라인은 물론 매끈한 어깨선까지 선보인 것. 깔끔하게 올려 정리한 머리에 긴 목선까지 드러나 매혹적인 매력이 물씬 풍겼다. 액세서리는 드레스의 장식과 같은 컬러의 은 귀고리만을 선택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드레스룩을 완성했다. 오연서는 kbs ‘넝쿨째 굴러온 당신’을...
`히트상품`, 한계를 넘어서다 2012-09-03 20:07:17
보랏빛과 핑크빛 음료수가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포도와 사과, 딸기 등 계절과일을 듬뿍 넣어 만든 주스. 일반 생과일 주스와 달리 물이나 얼음을 넣지 않고 과일 통째로 원액을 내린 게 특징입니다. 휴롬은 지난 한 해에만 47만대가 팔리며 히트상품으로 자리를 굳힌 원액기를 주스카페에 접목했습니다. 원액기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