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가 운영하는 화장품 브랜드숍 1위 미샤가 베스트셀러 제품인 ‘나이트 리페어 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이 출시 12개월 만에 100만개 이상 판매됐다고 밝혔습니다.
‘나이트 리페어 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은 출시 2개월 만에 20만개가 판매됐으며, 12개월 만에 100만개의 판매기록을 달성해 밀리언셀러로 등극했습니다.
특히 방송에서 진행한 소비자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 다른 유명 브랜드들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에이블씨엔씨 마케팅기획팀 허성민 팀장은 "제품을 직접 사용해본 소비자들의 입소문과 높은 재구매율이 큰 힘이 됐다"며 "최고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데 총력을 기울여 국내 화장품 시장의 변혁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나이트 리페어 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은 출시 2개월 만에 20만개가 판매됐으며, 12개월 만에 100만개의 판매기록을 달성해 밀리언셀러로 등극했습니다.
특히 방송에서 진행한 소비자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 다른 유명 브랜드들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에이블씨엔씨 마케팅기획팀 허성민 팀장은 "제품을 직접 사용해본 소비자들의 입소문과 높은 재구매율이 큰 힘이 됐다"며 "최고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데 총력을 기울여 국내 화장품 시장의 변혁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