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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에너지 효율화 상생협력 협약` 체결 2014-04-02 09:51:20
에너지를 생산하고, 공장 가동에 필요한 일부 전력을 태양광 에너지로 대체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코웨이는 사출부문 협력사에 사출기 단열 커버를 지원하여 협력사의 에너지 저감도 유도한다는 계획입니다. 라인수 코웨이 생산운영본부장은 "환경경영은 단순히 기업 혼자만 노력 하는 것이 아닌 공급망 전체로의 확산이...
벽산, 서울시 에코하우스에 친환경 베이스패널 기술 전시 2014-04-01 09:40:50
저감과 자원순환을 동시에 충족시키고 있는 친환경 건축자재. 벽산의 순환자원 베이스패널은 다양한 외관을 갖추고 있어 디자인 가치가 높고, 내구성이 강할 뿐만 아니라 불연성으로 화재에도 안전한 특징을 갖고 있다. 벽산은 "서울시와 함께 하는 에코하우스는 벽산의 친환경 에너지 고효율 건축자재 기술력을 인정받은...
[역삼자이①규모]로열층 대거 포함된 전용 114㎡ 86가구 분양 2014-03-27 07:30:00
충격음 완충재를 시공해 소음저감에 도움을 줄 전망이다. 지역난방 및 고성능 이중창을 적용해 난방비를 아길 수 있다. 스마트한 라이프를 위해 원격 검침 시스템, 원격 제어 시스템, 전자 경비 및 주차 관제 시스템, 무인 택배 시스템, 디지털 지문 인식 도어록, 중앙 정수 시스템, 전열 교환 환기 시스템(세대 환기) 등...
[2014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디케이산업, 토털 실내 공기관리 브랜드로 도약나서 2014-03-27 07:00:12
1등급, 음이온 발생 단독 운전기능, 소음저감 상품을 개발하고 있다. 또 올해 들어 전년 대비 생산라인을 4배 증설, 연간 20만대 생산이 가능해졌다. 고객 서비스 확대를 위해 습도 등 기상정보를 홈페이지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안내하고 있다. 올해는 제습기에 이어 에어워셔, 천연가습기, 공기청정기 등...
[VPR] 현대차, ‘신형 쏘나타’ 출시 2014-03-27 06:50:55
앞좌석 탑승객의 골반부를 잡아주는 ‘하체상해 저감장치’를 비롯, ▲경사로 밀림 방지 장치(hac) ▲급제동 경보 시스템(ess) 등의 다양한 안전사양을 대거 적용했다.차체강성 강화를 통한 튼튼한 차체를 바탕으로 ‘신형 쏘나타’는 든든하고 안정감 있는 승차감과 정교한 핸들링, 탁월한 정숙성 등 주행과 관련된 모든 ...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 효율 'ℓ당 14㎞' 2014-03-26 13:22:38
공간이 강점으로, 유로6 배출 기준을 충족하는 2.0ℓ 디젤 엔진이 탑재됐다. 또한 선택적 촉매저감장치(scr) 부착으로, 질소산화물도 크게 줄였다. 최대 150마력, 37.8㎏.m의 토크를 발휘하며, 가격은 인텐시브 4,290만원 인텐시브 플러스 4,690만 원이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
신형 쏘나타 출시…가격 2천255만∼2천990만원(종합) 2014-03-24 11:33:47
충돌시 앞좌석 탑승객의 골반부를 잡아주는 '하체 상해 저감장치'를 적용하는 등 안전성을 대폭 끌어올렸다고 현대차는 강조했다. 이밖에도 고급차에 적용될 만한 안전·편의사양이 다수 적용됐다. 차간 거리 조절은 물론 자동 정지 기능까지 지원하는 '어드밴스드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ASCC)...
식약처 "식품가공 중 생긴 벤젠함량, 인체 무해 수준" 2014-03-24 10:18:45
중 벤젠 검출(2건) 수준은 0.005 ppm으로 저감화 추진 직전인 2006년 모니터링 검출 수준(0.002~0.049 ppm)에 비해 거의 10분의 1 수준으로 크게 낮아졌다.또한 벤젠 실태조사 결과를 토대로 식품 섭취에 따른 위해 평가 결과, 벤젠의 평균 일일추정섭취량(edi)은 0.073 ㎍/㎏ b.w./day로, 미국 환경청(epa) 독성참고치(4...
신형 쏘나타 출시…가격 2천255만∼2천990만원 2014-03-24 09:58:58
충돌시 앞좌석 탑승객의 골반부를 잡아주는 '하체 상해 저감장치'를 적용하는 등 안전성을 대폭 끌어올렸다고 현대차는 강조했다. 이밖에도 고급차에 적용될 만한 안전·편의사양이 다수 적용됐다. 차간 거리 조절은 물론 자동 정지 기능까지 지원하는 '어드밴스드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ASCC)...
[맞짱 토론] 저탄소차 협력금 제도 타당한가 2014-03-21 20:38:56
연비 배출 규제만을 적용했을 때 미흡한 저감량을 소비자의 선택으로 보완하고자 하는 목적이 있다. 일각에서는 기존의 온실가스 및 연비 배출 규제가 시행되고 있어 이중 규제가 아니냐고 주장하기도 한다. 하지만 온실가스 및 연비 배출 규제는 자동차 제조업체가 대상이다. 반면 저탄소차 협력금 제도는 소비자에게 보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