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치株, 한물간 영웅됐나 2014-07-18 21:31:30
전략팀장은 “저평가 대형주들은 글로벌 업황의 영향을 받는 만큼 실적 전망이 불확실하다”며 “투자자들이 불확실성에 지쳐 하나 둘씩 손절매에 나서다 보니 반등의 계기를 잡지 못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가치주 투자지표 효용성 논란이러다보니 per, pbr 같은 가치주 판별 지표들의 효용성이...
신세계, 전통시장에 100억 지원…검은 비닐봉지, 새 디자인으로 교체 2014-07-16 21:52:30
인기 상품과 지역 특산물을 소개하는 행사를 정기적으로 열기로 했다. 전통시장과 제휴해 상품도 공동 개발할 계획이다.전통시장 상인들에게 경영 노하우를 전수하고 교육 환경도 제공한다. 신세계 전직 임원들이 상인들을 대상으로 단골손님 만드는 방법 등을 주제로 교육하고 신세계 인재개발원과 백화점 문화센터 등을...
신세계, 전통시장 현대화에 5년간 100억 지원 2014-07-16 14:37:21
매출 증대를 위한 상품 진열 및 재고관리 노하우를 제공한다.서울 광장시장의 명물인 ‘순희네 빈대떡’이나 남대문시장의 '가메골 손만두' 등 전통시장 인기 상품도 백화점과 대형마트에서 정기적으로 판매한다. 신세계그룹은 이마트, 이마트 에브리데이, 신세계백화점 등 그룹 내 다양한 유통 채널을...
중소기업 제품 해외진출 지원…'21세기 종합상사'로 거듭난다 2014-07-11 07:00:00
전략에서 한 단계 나아간 것이다.중소기업의 해외 진출을 위한 컨설팅에도 힘쓰고 있다. 지난 4월 cj오쇼핑은 서울 코엑스, 부산 무역회관에서 ‘글로벌 시장진출 전략 세미나 및 1 대 1 상품 수출 상담회’를 진행했다. 해외 7개국 현지법인대표 및 구매담당자(md) 20여명이 참가해 수출을 원하는 중소기업들과...
<미분양 증가세…건설사, 분양 마케팅 강화한다>(종합) 2014-07-09 14:33:10
대우는 사전 마케팅 전략으로 수입자동차 아우디 딜러사인 태안모터스와 협조체제를 구축하고 고급 승용차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용산 푸르지오의 카탈로그를 발송하는 등 분양 홍보를 진행한데 이어 최근엔 강남·강북 부유층의 주부 소모임과외국계 기업 등을 대상으로 용산 주상복합에 대한 소설명회를 개최하는 등...
<미분양 증가세…건설사, 분양 마케팅 강화한다> 2014-07-09 06:01:07
여름휴가 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현대산업개발은 서울 서대문구 아현동 아이파크 선착순 계약 고객에게 여름 휴가철에 이용할 수 있는 부산 해운대 파크하얏트 호텔 1박2일 숙박권을 제공하기로했다. 건설업계는 최근 분양한 수도권 아파트에서 미분양이 늘고 있어 이러한 판촉 행사가 더욱 확대될 것으로...
위기의 삼성 전자계열사들…더 무거워진 CFO들의 '어깨' 2014-07-08 20:38:47
파워인덕터, 전자가격표시기(esl)를 차세대 전략 상품으로 정해 육성하고 있다. 박상진 삼성sdi 사장은 배터리 판매처를 스마트폰에서 전기차와 전기자전거 등으로 다변화하는 한편 신제품인 에너지저장장치(ess)에서도 활로를 찾으려 뛰고 있다. 삼성디스플레이도 중국 고객사 발굴에 열중하고 있다.문제는 단기간에 새 수...
[스포츠산업 리포트] 스포츠산업 강국, 무엇이 걸림 돌 인가 2014-07-01 20:17:11
대한 정보 수집과 네트워크 구축, 창의적 마케팅 전략 등을 펼칠 수 없다는 점이 아쉬운 대목이다. 세계적 수준의 경기력과 '한류'에 대한 매력적인 국가브랜드 인지도 등을 갖췄음에도 세계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기 조차 쉽지 않은 실정이다.신재휴 서울산업대 교수는 "스포츠산업체들이 대부분 소규모 영세...
휴가철 환전·마일리지 활용법‥금융권 경쟁 치열 2014-06-25 17:44:23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환율 우대보다는 호텔 이용 상품권이나 경품 제공 등 부가적인 서비스로 승부한다는 전략입니다. 우리은행은 9월 중순까지 달러와 엔화, 유로화 등 3대 주요 통화에 대한 환율 우대를 70%로 늘려 환전 점유율을 확대를 노리고 있습니다. 지방은행들 역시 각 지역 특색에 맞는 환전 이벤트를 실시하...
와이드앵글, 100호점 가계약…유통망 확보 청신호 2014-06-16 16:18:28
전략 상품인 코어와 컬렉션군으로 나뉜다. 컬렉션군은 필드 전용 라인인 그린라인, 기능성을 갖춘 일상생활 라인인 오렌지라인, 라이프스타일 웨어를 추구하는 블랙 라인 등 3가지 라인을 보여주고 있다. 또, 아웃도어 소재가 적용된 고기능성 골프화와 더불어 골프는 물론 운전 시에도 부담 없이 착용 가능한 스파이크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