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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태규 "방송광고 규제개편으로 제작 자율성 높일 것" 2024-12-03 16:19:11
자율성 높일 것" 대한민국 광고 대상 시상식 개최 (서울=연합뉴스) 조성미 기자 = 김태규 방송통신위원장 직무대행이 3일 서울 중구 더 플라자 서울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광고 대상 시상식에서 "새롭고 다양한 방송 광고 도입과 광고 제작 자율성 제고를 위해 방송 광고 규제를 개편하겠다"고 말했다. 방통위에 따르면...
[단독] SSG닷컴·G마켓 드디어 연동된다…온라인 쇼핑 더 편하게 2024-12-03 09:55:55
대행 서비스' 계약을 맺었으며, 이날 오전 셀러를 대상으로 관련 내용을 발표했다. 양사는 올해 초부터 연동 서비스를 준비해왔으며 하반기 들어 본격적으로 연동을 위한 시스템을 구축하기 시작했다. '제휴사이트 판매대행 서비스'란 G마켓 입점 셀러 상품을 신규 제휴한 쓱닷컴에 연동해 노출시키고, 광고...
민생토론회 소상공인 지원방안은…'수수료·4대피해 방지대책' 2024-12-02 16:56:52
과태료를 부과받는 사례, 불법 광고 대행 등을 소상공인 생업과 관련한 4대 피해로 꼽았다. 정부는 노쇼로 인한 소상공인 피해를 막기 위해 내년 상반기까지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을 개정한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은 강제성이 없는 권고 기준이다. 현행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은 예약 시간 1시간 전까지 취소하지 않으면 10%...
尹, 양극화 타개 첫 민생 행보…"배달 수수료 줄이고 노쇼 구제 강화" 2024-12-02 16:25:15
면제할 수 있도록 조치한다. 불법 온라인 광고대행 대책으로는 소상공인 피해예방을 위한 표준계약서를 마련하고, 문제가 생겼을 때 법원에 가지 않고도 해결할 수 있는 분쟁조정기구를 설치할 방침이다. 지역 상권을 살리는데도 더욱 박차를 가한다. 윤 대통령은 "그동안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해 많은 정책을 추진했지...
디지털 광고대행사 '와이즈버즈', 틱톡과 함께한 '틱톡 데이' 성료 2024-12-02 16:15:04
디지털 광고대행사 와이즈버즈는 자회사인 퍼포먼스 마케팅 기업 애드이피션시와 함께 틱톡 포 비즈니스와 협업해 개최한 첫 ‘틱톡 데이(TikTok Day)’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일 밝혔다. 지난 28일 삼성동 코엑스 스튜디오에서 개최된 제1회 틱톡 데이는 와이즈버즈와 애드이피션시의 광고주 마케팅 담당자 100여명이...
노쇼 피해 연간 4.5조원…尹 "예약보증금제 마련할 것" 2024-12-02 15:36:10
부과 △불법 광고 대행 등이 지목됐다. 윤 대통령은 노쇼와 관련해 "노쇼 피해가 연간 4조5000억원에 달하는 현실을 감안해 소비자·판매자 모두 공감하는 예약보증금제를 마련하고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을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악성 리뷰·댓글 신고상담센터를 전국에 90곳 설치하는 방안도 제시됐다. 리뷰·댓글이...
[오늘시장 특징주] FSN(214270) 2024-12-02 10:27:21
TV 광고 대행사로서 평균 비용의 50% 미만으로 광고 송출이 가능한 FSN은 링티와 같은 성공 사례를 통해 그 효과를 입증했습니다. 이와 같은 전략은 겨울 성수기에 맞춰 공중파 광고 송출을 증가시키며 매출 증대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AI의 도움을 받아 작성된 기사입니다. 정확한 내용은 영상을 통해 확인해...
'K팝 굿즈' 새 강자 모비데이즈 "뷰티·캐릭터 사업으로 영토확장" 2024-11-27 17:17:58
대표가 2014년 창업한 모비데이즈는 온라인 광고 마케팅 사업으로 출발했다. 알고리즘을 분석해 최적의 광고 효과를 낼 수 있는 기술을 보유해 시장에서 호응을 얻었다. 그 덕분에 구글, 메타 등 글로벌 빅테크와 파트너십을 맺으며 성장했다. 최근에는 인공지능(AI) 기술을 접목해 마케팅 자동화솔루션을 선보였다. 지난해...
"방송사 지분 제한 등 각종 규제 과다…현실화해야" 2024-11-27 14:00:07
재논의가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김태규 방통위원장 직무대행은 앞서 축사에서 "방송 콘텐츠 재원의 안정적 확보를 위해 방송광고와 편성규제 완화를 추진하겠다"며 "또 통신 콘텐츠 건전성을 제고하고 이용자 피해를 예방할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lis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로제 '아파트' 열풍에 주문 폭발…덩달아 뜬 '이 회사' [최형창의 中企 인사이드] 2024-11-27 10:19:15
강조했다. 지난달부터는 구매대행 사업을 시작했다. K팝에서 시작된 한류 열풍이 다른 상품으로 이어지고 있어서다. 유 대표는 “K팝 아티스트 굿즈뿐 아니라 K뷰티, 리빙, 캐릭터 상품의 수요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며 “고객의 수요를 맞추기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지속해서 시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1986년생인 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