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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벗 기대감에 식어가는 강달러…“올해 환율 U자형” 2024-03-14 17:56:29
: 올해만 봤을 때 U자형을 그릴 거라고 생각을 하고 있어요. 6월 달에 연준의 금리 인하가 되면 그 전후에서 조금 약해지거든요. 대선의 불확실성이 있고 연준의 금리 인하가 과거처럼 침체에 따른 게 아니라 예방적인 성격이라고 한다면 계속 달러가 빠지는 게 아니라 빠졌다가 약간 반등하는, 4분기 때는 그런 그림이...
현대모비스, 전기차용 '프론트 페이스 통합 모듈' 개발 2024-03-14 17:35:59
있는 거리를 뜻한다. 전기차는 통상 라디에이터 그릴을 없애고 공기 저항 감소에 초점을 맞춘 유선형 디자인을 채택하고 있다. 새 통합 모듈을 채택하면 기존 그릴 형태를 유지하면서도 공력 성능 개선이 가능하다. 차체가 더 높은 SUV나 CUV 전기차의 디자인 개발에 유용하다. 현대모비스는 디자인과 센서 보호를 위해 ...
현대모비스, '전비-디자인-편의성' 높인 전기차용 솔루션 선봬 2024-03-14 11:40:30
차 앞부분 그릴 형태를 유지하면서도 공기 저항을 줄이고 디자인 다양성을 확보한 '프론트 페이스 통합 모듈'을 개발했다고 14일 밝혔다. 奐綬?회수해주는 기능이 대표적이다.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우선 그릴과 후드 등의 일부가 자동으로 열고 닫히는 시스템을 적용해 고속 주행 시 공기 저항을 낮추고...
현대모비스, 전기차용 '차량 전면부 통합 모듈' 개발 2024-03-14 11:03:30
내연기관차 앞부분 그릴 형태를 유지하면서도 공기 저항을 줄이고 디자인 다양성을 확보했다고 소개했다. 가장 큰 특징은 그릴과 후드 등 일부가 자동으로 열고 닫히는 시스템을 적용하면서 고속 주행 시 공기 저항을 최소화해 전기 소비효율을 개선한 점이다. 외부 공기를 유입시키고 열 교환을 거친 공기 배출을 유도해...
현대모비스, '전비-디자인-편의성' 높인 전기차용 솔루션 개발 2024-03-14 11:00:01
현대모비스는 기존 내연차에 있는 차량 앞부분 그릴 형태를 유지하면서도 공기 저항을 줄이고 디자인 다양성을 확보한 '프론트 페이스 통합 모듈'을 개발했다고 14일 밝혔다. 프론트 페이스(Front Face)는 램프, 그릴, 후드 등이 위치한 차량 전면부를 의미한다. 현대모비스는 이 통합 모듈에 공기 저항을 줄여...
한국GM, 2025년형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출시…2188만원부터 2024-03-14 08:39:30
새롭게 추가됐다. 레드라인 외관에는 그릴과 그릴바, 아웃사이드 미러, 스키드 플레이트 인서트에 글로스 블랙 외장이 적용됐다. 레드 스트라이프 그릴 및 아웃사이드 미러, 레드라인 전용 17인치 글로스 블랙 레드라인 알로이 휠 및 블랙 휠캡 등 레드 컬러와 블랙 컬러 조합으로 역동성이 강조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엔...
생각보다 길었던 영화 '파묘' 속 문신의 역사 [김동욱의 역사책 읽기] 2024-03-13 06:00:14
지역의 모습을 그릴 때 문신에 관한 기술을 반복적으로 남겼다. 동이열전(東夷列傳)과 위서(魏書) 동이전(東夷傳)에는 조금씩 표현을 달리해가며 한반도의 문신문화를 전한다. 기록들을 옮겨보면 다음과 같다. “그 고장 남자들은 간혹 문신(文身)을 한 사람도 있다.(其男子時時有文身)”( 위서(魏書) 동이전(東夷傳) 중...
'폭풍의 언덕'에 가려진 세 자매의 낭만적이고 비극적인 운명 2024-03-12 18:55:00
더 풍성한 서사로 그릴 수 있지 않았을까 하는 의문이 남는다. 맏언니 샬럿과 둘째 에밀리 사이의 예술관을 놓고 벌어지는 갈등이 작품을 끌고 간다. 미래에서 온 편지라는 소재가 등장하지만 밋밋하게 그려져 극적인 효과가 부족했다. 이 밖에 다양한 층위의 고민이나 내적 갈등이 더해진다면 더 입체적인 이야기가 될 수...
[시승기] 우아한 디자인에 폭발적 힘…벤틀리 벤테이가·컨티넨탈GT 2024-03-10 06:00:03
S 모델은 전조등과 후미등 테두리 및 그릴을 검은색으로 도색해 스포티한 분위기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후면부의 리어 스포일러는 더욱 커져 차체 접지력과 주행 성능을 높였다. 내부는 고급스러웠다. 시트와 팔걸이, 스티어링휠 등 탑승자의 신체가 닿는 곳은 대부분은 고급 가죽으로 덮였다. 센터페시아 맨 위 송풍구...
보자마자 "사귀자"는 '민폐男'…무직이던 남자의 '대반전' [성수영의 그때 그 사람들] 2024-03-09 09:59:14
있었습니다. ‘그래. 내가 가장 행복한 건 그림을 그릴 때야. 테오가 옳았어.’ 결국 빈센트는 1년 후 본격적으로 화가의 길을 걷기로 마음먹고 본격적으로 그림 공부를 시작합니다. 그리고 1년 만에 테오에게 화해를 청하는 편지를 보냈습니다. 빈센트의 37년 인생 중, 화가로 산 마지막 10년이 이렇게 시작됐습니다. 테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