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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희애 아들·이세돌 딸도…"연 6000만원 제주국제학교 줄섰다" 2021-12-28 09:26:32
대표와 배우 김희애 부부의 두 아들은 서울에서 사립초등학교 졸업 후 제주도의 국제학교에 진학했다. 두 사람은 제주도의 버버리힐스라 불리는 서귀포시 인덕면에 별장을 구입하며 서울과 제주를 오가며 아이들을 돌본 것으로 알려졌다. 인공지능 '알파고'(Alphago)와 세기의 대결을 펼친 이세돌 9단 역시 딸의...
"김희애·김혜수 효과 놀랍다"…두 달 만에 500억 '잭팟' 2021-12-18 21:15:27
내세워 홍보에도 공을 들여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18일 배우 김희애와 김우빈을 모델로 내세운 트렌비에 따르면 지난달 트렌비 어플리케이션(앱) 모바일 월간 활성 사용자수(MAU)는 69만4487명을 기록해 동종업계 A사(35만100명) 대비 2배가량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B사(56만5938)와 비교했을 때도 20%가량 높은 수치...
‘잠적-조진웅 편’ 16일 OTT seezn(시즌)에서 첫 공개 2021-12-16 12:05:07
배우 조진웅이 잠적했다. 김다미, 김희애, 한지민 등 화려한 여배우 라인업으로 눈길을 모았던 seezn(시즌) 오리지널 예능 ‘잠적’이 배우 조진웅 편으로 새롭게 돌아왔다. 묵직한 목소리와 호소력 짙은 연기로 대중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배우 조진웅은 ‘빠르게 지나간 날들에게서 잠적’ 하기 위해 2박 3일간...
김혜수만 있나, 김희애도 만만찮네…月 800억 '대박' 눈앞 2021-12-10 13:38:46
수준까지 뛸 것으로 전망했다. 트렌비는 올해 9월 김희애와 김우빈을 새 모델로 기용했다. 미국 최대 쇼핑 성수기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인 데다 톱스타 모델 효과로 거래액이 크게 뛴 것으로 풀이된다. 김희애가 모델로 나선 트렌비 광고는 명품 '오픈런'에 초점을 맞춰 온라인으로도 충분히 명품을 살...
seezn(시즌), 12월 독점공개 신작 라인업 화제…‘미드나잇 스릴러’→‘마법을 걸다’→‘잠적’→‘러브 마피아’ 2021-12-09 12:10:03
? 조진웅’ 편을 오픈, 김다미, 김희애, 한지민 등 톱 클래스 배우들의 ‘잠적’으로 화제를 모았던 만큼 이번에도 성공한 배우의 타이틀을 내려놓은 조진웅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리얼리티 예능 ‘러브 마피아’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 당일 베일을 벗는다. ‘러브 마피아’는 진정한 사랑을...
주지훈·김혜수 뜨자 月 수백억 '대박'…강남 한복판에 '상륙' 2021-12-07 22:00:01
김희애와 김우빈을 새 모델로 기용한 온라인 명품 플랫폼 트렌비 역시 9월 앱 설치율이 전월보다 256% 급증했다. 이는 업계가 외부투자를 통해 실탄을 채운 덕이다. 지난달 발란은 325억원 규모의 시리즈B 투자 유치를 마무리했다. 지난 8월에는 온라인 명품 플랫폼 캐치패션의 운영사 스마일벤처스가 210억원 규모 시리즈B...
김혜수 뜨자 주문 폭발…1년 번 돈, 한 달 만에 돌파 '기염' 2021-12-07 11:34:43
캐치패션은 9월 말 배우 조인성을 기용해 캠페인을 이어가면서 신규 가입자 수와 이용자가 큰 폭으로 뛰었다. 10월 신규 가입자 수는 광고전보다 183% 늘었다. 10월 MAU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62% 급증한 바 있다. 9월 김희애와 김우빈을 새 모델로 기용한 온라인 명품 플랫폼 트렌비 역시 9월 앱 설치율이 전월보다 256%...
"톱스타 화장품 광고 시대 지났다"…아모레, 인플루언서 발굴 오디션 2021-12-02 17:11:54
김희애 화장품’이라는 별칭만 붙으면 불티나게 팔리던 시대가 지나면서 화장품의 소재와 기능, 색상 등을 영상에서 꼼꼼하게 설명해줄 수 있는 인플루언서의 중요성이 커졌다. 젊은 소비자에겐 TV보다 유튜브가 더 큰 영향력을 발휘하는 매체가 되고, ‘라방’으로 불리는 라이브커머스가 새로운 유통 채널로 떠오른 것도...
"명품은 과시해야 제 맛"…제니·신민아 패션의 완성은 OO 2021-11-27 22:50:15
김희애는 직접 한정판 제품을 착용해 세련되게 표현하기도 했다. 업계에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세계적인 보복 소비 등이 맞물리면서 명품 로고 플레이 트렌드가 이어지고 있다고 풀이했다. 특히 로고의 크기가 한층 커지고 보다 전면으로 드러나는 모양새란 분석이다. 로고플레이를 적용한...
"주지훈, 이 정도였어?"…두 달 새 900억어치 팔아치웠다 2021-11-27 12:30:02
김희애와 김우빈을 새 모델로 기용한 온라인 명품 플랫폼 트렌비 역시 9월 앱 설치율이 전월보다 256% 급증했다. 트렌비 관계자는 "9월 거래액이 전월보다 42억원 증가했고, 10월에도 40억원 추가로 늘어나는 흐름을 이어갔다"고 설명했다. 쇼핑몰 기업들은 수백억원씩 외부 투자를 유치해 톱스타를 광고모델로 기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