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연초부터 화장품 업계 男心 잡기 '분주' 2014-01-15 14:19:33
무협 장르를 도입했다"고 설명했다.연인 혹은 가족에게 남성화장품을 선물하는 수요를 겨냥한 한정판도 출시됐다. 라네즈옴므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라네즈옴므 액티브워터 크림 발렌타인데이 에디션'을 다음달까지 두 달간 한정 판매한다. 연인 혹은 가족에게 선물하는 'kiss on his cheek'이란 메시지와...
라네즈옴므, 액티브워터 크림 발렌타인데이 한정판 출시 2014-01-14 09:28:33
아모레퍼시픽 계열의 남성화장품 브랜드 라네즈옴므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라네즈옴므 액티브워터 크림 발렌타인데이 에디션'을 다음달까지 두 달간 한정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발렌타인데이 에디션은 'kiss on his cheek'이란 메시지와 함께 키스마크를 모티브로 한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라네즈옴므...
LG생활건강, 남성화장품 보닌 스위츠 출시 2014-01-14 09:26:48
lg생활건강은 남성화장품 ‘보닌 스위츠(vonin switze)’ 5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제품군은 피부 진정효과를 지닌 것으로 알려진 스위스 알프스 산맥 지역의 아르니카꽃 추출물 성분을 담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저알콜의 산뜻하고 순한 사용감이 특징이다.스킨, 에멀전, 올인원 플루이드, 폼클렌저, 선블록 등...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3-12-27 18:39:27
개선해 준다고 하네요. 무엇보다 일반 남성화장품에서 흔히 맡을 수 있었던 ‘알콜취’를 빼고 유해한 파라벤성분을 배제해 민감성피부도 편안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소망화장품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 알지투(RGII)가 아름답고 여성스러운 실루엣으로 가꿔주는 바디케어 제품 ‘RGII 노블 바디 필러’를...
“남성 뷰티” 기본만 잘 해도 90점! 2013-12-16 09:24:52
화장품 업계의 주요 타깃이 되고 있다. ‘예쁜남자’, ‘초식남’, ’그루밍족’이라는 말들이 심심찮게 쓰이고 있고 백화점 화장품 매장에는 아예 옴므 상품이 선두에 진열되어 있는 경우도 있다. 그동안 화장품 매장앞 낯익은 풍경은 열심히 제품설명을 듣는 여성과 그 뒤에 멀찌감치 떨어져 서있는 남성의 모습이었다....
스타뷰티쇼 화제의 낫츠, 겨울맞이 최대 30% BIG SALE 진행! 2013-12-11 09:00:00
좋은 낫츠의 대표적인 스킨케어 제품이다.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준다는 것은 피지를 배출하고 수분 함유량을 유지해주는 것이기 때문에 지성피부와 지성, 건성, 복합성 피부 모두 고객들의 피부 트러블에 특히 효과적인 제품이며 남성화장품 전용 포맨 제품도 많은 남자들에게 지지를 얻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낫츠...
12월 데이&나잇 남성 피부관리법 대공개 2013-11-22 09:49:06
화장품을 사용하면 보다 효과적인 남성 피부관리가 가능하다. 효과적인 기능성 남성화장품 중 특히 터보 부스터 스킨 나이트 제품은 온도 및 습도 등 환경을 고려한 피부관리가 가능한 전용제품으로 모든 피부타입에서 사용 가능하다. 특히 잦은 야근과 회식으로 트러블이 끊이질 않는 남성들에게 적극 추천한다....
[포토] ‘2013 코스모프로프 홍콩’ 참가한 일진코스메틱 2013-11-21 10:30:11
장품 박람회다. 올해에는 미국, 중국, 일본을 포함한 44개국 2,000여개의 뷰티 관련 업체가 참가했으며 6만 여명의 바이어와 5만7천여 명의 관람객이 방문해 위상을 높였다. 특히 주목할 만한 것은 한류붐에서 파생된 ‘k-뷰티’ 열풍이었다. 이번 ‘코스모프로프 홍콩’에는 총 340개의 한국 브랜드가 참가해 한국 뷰티의...
[포토] 심현경 ‘코스모프로프’ 일진코스메틱 방문 “믿고 쓸 수 있어요” 2013-11-21 10:26:02
장품 박람회다. 올해에는 미국, 중국, 일본을 포함한 44개국 2,000여개의 뷰티 관련 업체가 참가했으며 6만 여명의 바이어와 5만7천여 명의 관람객이 방문해 위상을 높였다. 특히 주목할 만한 것은 한류붐에서 파생된 ‘k-뷰티’ 열풍이었다. 이번 ‘코스모프로프 홍콩’에는 총 340개의 한국 브랜드가 참가해 한국 뷰티의...
[bnt포토] 일진코스메틱 ‘코스모프로프 홍콩’ 참가 2013-11-21 10:25:10
화장품 박람회다. 올해에는 미국, 중국, 일본 등 44개국 2,000여개의 뷰티 관련 업체가 참가했으며 6만 여명의 바이어와 5만7천여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해 명성을 이어갔다. 특히 한류붐에서 파생된 ‘k-뷰티’ 열풍이 돋보였다. 이번 ‘코스모프로프 홍콩’에는 총 340여개의 한국 브랜드가 참가해 한국 뷰티의 위상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