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회원에 웹툰 쿠키 혜택 2025-09-12 09:44:31
네이버가 오는 23일부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범용 혜택으로 ‘네이버 웹툰·시리즈 무료 쿠키 10개’를 새롭게 추가한다고 12일 밝혔다. 쿠키는 네이버웹툰의 유료 회차와 시리즈에서 만화 및 웹소설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는 결제수단을 말한다. 이번 혜택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이 매달 선택할 수 있는 콘텐츠...
네이버페이, 두나무 '증권플러스비상장' 인수 2025-09-11 19:38:31
네이버페이는 두나무가 운영하던 비상장주식 거래 플랫폼 증권플러스비상장의 지분 70%를 686억원에 인수했다고 11일 공시했다. 네이버페이와 증권플러스비상장은 금융당국이 도입할 예정인 ‘장외거래중개업’ 인가 절차를 밟을 계획이다. 증권플러스비상장은 두나무의 자회사로, 2020년부터 금융위원회의...
네이버페이, 비상장주식 거래 플랫폼 '증권플러스 비상장' 인수 2025-09-11 16:34:04
거래 플랫폼 '증권플러스 비상장' 인수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네이버페이는 비상장주식 거래 플랫폼 '증권플러스 비상장 주식회사'를 인수한다고 11일 밝혔다. 네이버페이는 증권플러스 비상장 지분 70%를 약 686억원에 인수했다. 네이버페이와 증권플러스 비상장은 금융당국이 도입 예정인...
손잡은 컬리-네이버 '윈윈 기대감'…쿠팡과 체급 달라도 눈길 2025-09-09 17:23:31
쏠린다. 9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네이버플러스 스토어는 지난 4일 컬리N마트 서비스를 개시했다. 컬리가 자체 애플리케이션(앱)과 웹사이트가 아닌 외부 플랫폼에 진출한 것은 이번이 처음. 컬리가 기존에 식품관과 뷰티관을 보유한 이커머스 백화점을 지향했다면, 여기에 생활 밀접 상품을 더해 일상 장보기를 강화한 게...
네이버, 우버와도 제휴…e커머스 판 흔든다 2025-09-09 16:59:56
고도화 나서네이버는 단골 사용자를 늘리기 위해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앱 개편안도 내놨다. 단골 사용자란 네이버에 입점한 브랜드 스토어에 ‘알림 받기’를 신청한 이들을 일컫는다. 현재 단골 사용자는 8억 명으로 2026년 10억 명을 목표로 하고 있다. 직매입(직접 상품을 매입한 뒤 판매)을 하지 않는 커머스 모델 특...
[내일전략] "9월은 HBM 주도주 편승...4Q 3,400~3,500 도달" 2025-09-09 16:10:29
수익률은 플러스를 기록하더라도 전체적인 느낌은 여전히 박스권에 갇혀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최근 반도체주 중 SK하이닉스가 6거래일 연속 상승했으며, 삼성전자도 7만 전자 탈환에 성공했다. 삼성전자에 대한 투자의견을 '매도'로 제시했던 모건스탠리의 애널리스트도 SSD분야의 호실적을 근거로 삼성전자를...
네이버, 컬리·우버 동맹…AI 커머스 강화 2025-09-09 14:25:31
파트너로 낙점했습니다. 네이버는 오늘(9일) 기자 간담회를 열고, 우버 택시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올해 3분기 중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우버 택시의 멤버십 서비스 '우버 원'을 연계하는 방식입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지난 2020년 6월 출시한 네이버의 유료 구독형 서비스입니다....
네이버, 컬리 손잡고 새벽배송 서비스…AI로 '단골력' 강화(종합) 2025-09-09 11:11:38
네이버, 컬리 손잡고 새벽배송 서비스…AI로 '단골력' 강화(종합) '컬리N마트' 출시 간담회…"컬리 최초 외부 플랫폼 진출, 더 큰 성장 기회" 이달 말 우버 원과도 파트너십…플러스 멤버십 구독자에 혜택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네이버가 유통 기업 컬리와 손잡고 '네이버플러스...
네이버, 컬리·우버와 손잡았다…플러스 멤버십 강화 2025-09-09 10:02:29
전략적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네이버와 컬리는 이에 따라 사용자의 반복 구매와 정기구독 비율이 높은 장보기 플랫폼, 멤버십, 새벽배송을 중심으로 온라인 장보기 서비스 '컬리N마트'를 설계했다. '컬리N마트'에서는 스마트스토어의 인기상품과 컬리의 신선식품을 새벽배송을 통해...
넷플릭스 이어 컬리·우버까지 손잡았다…판 키우는 '네이버 멤버십' 2025-09-09 10:00:04
단골 사용자를 늘려가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네플스) 개편 방향성에 대해서도 공개했다. 대표적으로 개인화 추천 프로덕트가 고도화된다. 올 하반기 네플스 홈 첫 화면에 개인화 추천 영역을 전면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동시에 사용자 잠재 맥락과 파생 의도를 정교하게 분석해 사용자가 관심을 가질 만한 상품과 스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