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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CM "수건 거래액 170% 증가…디자인 수건 인기" 2024-05-27 09:34:41
29CM "수건 거래액 170% 증가…디자인 수건 인기"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무신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편집숍 29CM는 지난 1∼23일 수건 거래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70% 늘었다고 27일 밝혔다. 29CM는 다채로운 패턴과 색상, 자수나 라벨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 수건이 인기를 끌었다고 분석했다. 대표적인 수건...
‘파워에이드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 출시 2024-05-09 14:34:47
블라스트 600mL, 900mL, 1.5L 페트병 3종 패키지의 라벨 디자인과 240mL 캔 박스, 355mL 페트병 박스의 포장 패키지 디자인을 바꿨다.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편의점·대형마트 등 다양한 곳에서 살 수 있다. 파워에이드는 2024 파리올림픽을 기념해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 수영 국가대표 황선우, 탁구 국가대표 신유빈을...
롯데칠성, '처음처럼' 리뉴얼…알코올 도수 16.5도 유지 2024-05-01 09:00:27
또 라벨에서는 '처음처럼' 로고 크기를 더 키우고 중앙에 배치해 제품명을 강조했다. 로고 아래에는 처음처럼 수원지인 대관령 기슭의 자연을 상징적으로 표현한 수채화 디자인을 넣었다. 병 제품의 라벨에는 처음처럼 광고 모델인 배우 김지원, 구교환의 음성 메시지를 들을 수 있는 QR코드를 추가했다. 증류식...
“러닝 시장 진출 본격화, 성장가도 달리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러너들을 위한 ‘러닝 컬렉션’ 출시 2024-04-26 17:01:03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 포켓 레깅스 4.5부’는 젝시믹스의 인기 프리미엄 원단 중 하나인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을 바탕으로, 디자인 디테일을 더해 편의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러닝 동작을 서포트해줄 인체공학적 절개 라인과 하체 가동 범위를 넓혀주는 4.5부 길이, 소지품을 안정적으로 담을 수...
'힐링 판타지'가 돌아왔다…종이책 펴내더니 팝업스토어까지 [현장+] 2024-04-26 15:22:25
공간을 현실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팝업 스토어 메인 디자인인 동잠문방구는 주인공이 분실물을 찾기 위해 방문하는 장소. 곳곳에 전시된 '분실물이 돌아왔습니다' 실물 도서에는 '그때의 나에게 건네는 다정한 악수'.'미래에서 내가 너를 기다리고 있어' 등 책 속의 메시지가 말풍선 모양...
"한소희 계약 연장 안해"…김지원, '처음처럼' 새 얼굴됐다 2024-04-26 11:11:31
따라 변한 '처음처럼' 라벨 디자인을 여러 에피소드 속에 녹여 보여준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처음처럼' 이번 리뉴얼은 알코올 도수(16.5도) 변화 없이 '처음처럼'이라는 브랜드를 더욱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제품명을 강조했다"며 "'앞으로 새로운 패키지, 새로운 모델로 새로워진...
처음처럼 모델에 한소희 대신 김지원·구교환 2024-04-26 09:05:51
구성했다. 시간의 흐름에 따라 변한 '처음처럼' 라벨 디자인을 다양한 에피소드 속에 녹여 보여준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처음처럼' 이번 리뉴얼은 알코올 도수(16.5도) 변화 없이 '처음처럼'이라는 브랜드를 더욱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제품명을 강조함과 동시에 '처음처럼'의...
"팸레 대신 캐주얼 다이닝이라 불러다오"…잘파 겨냥한 아웃백 2024-04-20 14:19:10
증가해 같은 기간 글로벌 거래량 증가율(7.8%)의 절반 수준에 그쳐 국내 외식업이 성장했다고 보기는 이르다"고 진단했다. 정필중 본부장은 "로케이션(입지)와 디자인, 메뉴를 포함해 전체적인 부분들을 조금 더 새롭게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하기 위해서 준비하고 있다"며 "내년 하반기 이후에는 이를 모두 재정비해...
멋있게 맛있네…fine, thank you 2024-04-18 19:17:39
디자인, 음식 배치, 테이블 세팅 등으로 요리의 주제를 표현하는 ‘푸드 프레젠테이션’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보기 좋은 떡’을 찾아다니는 미식 원정대들의 기준이 높아지면서 셰프 역시 예술가의 영역으로 들어왔다. 이제 셰프들은 단순히 뛰어난 요리를 선보이는 것을 넘어 요리에 담긴 가치관을 고객에게 전달할...
패션 브랜드 ‘논앤논’ 24 S/S 론칭하며 리브랜딩 오픈 2024-04-11 16:44:06
반영한 메탈 소재의 로고 포인트와 팬츠의 디테일을 강조한 라벨 포인트까지 세련되면서도 유니크한 포인트 요소가 돋보이는 아이템들을 선보이며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대표적으로 데님 소재의 ‘High-Waist Two Buttons Denim Pants’는 자체 개발 논앤논 로고 각인 버튼과 리벳 디테일로 마감한 신제품이다. 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