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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소 경쟁자는 편의점? 세븐일레븐, 소용량 가성비 화장품 강화 2025-05-25 08:56:33
비원츠와 손잡고 피디알엔(PDRN) 필오프마스크팩, 글루타치온 미세자극 세럼, 시카 콜라겐 리프팅 크림·카밍 패드 등 기초화장품 4종을 단독 판매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 측은 "1회용 소용량 파우치 형태로 구성해 이용 편의성과 휴대성을 높였다"며 편의점 업계의 새로운 수익원으로 떠오르는 화장품 부문의 경쟁력을...
기초화장품 강화하는 세븐일레븐…"생활 뷰티 플랫폼으로" 2025-05-25 08:26:20
필오프마스크팩, 글루타치온 미세자극 세럼, 시카 콜라겐 리프팅 크림·카밍 패드 등이다. 1회용 소용량 파우치 형태로 구성해 이용 편의성과 휴대성을 높였다고 세븐일레븐은 소개했다. 세븐일레븐은 편의점 업계의 새로운 수익원으로 떠오르는 화장품 부문의 경쟁력을 키워 생활 뷰티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다진다는...
'제닉' 52주 신고가 경신, 가동률 증가 → 생산 효율 상승 - 하나증권, BUY 2025-05-23 09:56:20
역대 최대 이익이 달성했다.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물량이 증가됨에 따라 매출 증가와 가동률 상승에 따라 영업이익률도 사상 최대 수준 기록했다. 1~2월 대비 3월에 물량이 늘어나 3월의 효율이 견조했던 것으로 보인다. 특이 비용은 없던 것으로 보이며, 가동률 상승에 따른 인력 확충, 운반비 증가 등이 나타났으나,...
코스맥스 "국내 최초 '피부장벽 기능성' 마스크시트 허가" 2025-05-22 09:48:32
기능성 허가를 받은 제품은 앰플, 크림 제형 등이었다. 마스크시트와 같이 지지체가 포함된 제형은 관련 기능성으로 허가를 받은 전례가 없었다. 코스맥스는 지난해 R&I센터를 개편, PM(Pack Mask)랩을 독립·신설했다. 이후 마스크시트와 팩 제형의 기술력을 강화 중이다. 코스맥스 관계자는 "기능성 화장품 시장의...
코스맥스, '피부장벽 개선' 효능 마스크시트 식약처 허가 획득 2025-05-22 09:03:52
기능성 허가를 받았으나 지지체가 포함된 마스크시트 제형이 관련 허가를 받은 적은 없었다. 코스맥스는 마스크시트 제형의 특성을 고려해 효능 및 안전성 임상데이터 등 과학적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준비해 복합적인 허가 기준을 충족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제품 개발은 지난해 신설된 PM(팩 마스크) 랩의 제형 연구력과...
[스타워즈] KB증권 임창균, 가온전선 안고 수익률 '점프' 2025-05-21 08:00:06
있다. 제닉은 마스크팩 제조사로 잘 알려져 있다. 1분기 매출액은 178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87.55% 늘었다. 영업이익은 38억원으로 흑자 전환했다. 3위는 SK증권의 팀로고스다. 수익률은 11.12%로 우문현답을 바짝 쫓고 있다. 팀로고스는 아이쓰리시스템, 브이티, 산일전기, 디앤디파마텍으로 포트폴리오를 구성했다....
K-뷰티, 바이오비쥬 상장과 수출 데이터 호조로 상승 2025-05-20 13:28:03
화장품이나 마스크팩 쪽은 꾸준히 증가함. - 파마리서치는 해외 시장 확장과 더불어 씨티씨바이오의 GMP 인증 공장을 활용하여 후보 물질 생산을 계획하고 있음. 주가는 꾸준히 상승해 왔으나, 부담스러운 측면이 있음. - 바이오에프디엔씨는 PDRN 후보 물질을 원료로 제품과 유통까지 수직 계열화하는 회사로, 내년부터...
나노실리칸첨단소재 수주공시 - 페이스 위클리 리셋외 2종 마스크팩 공급 8.5억원 (매출액대비 16.08 %) 2025-05-16 14:10:25
- 페이스 위클리 리셋외 2종 마스크팩 공급 8.5억원 (매출액대비 16.08 %) 나노실리칸첨단소재(286750)는 페이스 위클리 리셋외 2종 마스크팩 공급에 관한 단일판매ㆍ공급계약체결 을 16일에 공시했다. 계약 상대방은 룹스뷰티이고, 계약금액은 8.5억원 규모로 최근 나노실리칸첨단소재 매출액 52.8억원 대비...
면세점 인기품목은…"내국인은 술, 외국인은 K식품" 2025-05-16 11:47:12
따르면 중국인 관광객은 해당 기간 마스크팩을 가장 많이 구매했다. 다음으로 스팸, 딸기 통 화이트초콜릿, 허니버터아몬드 등이 뒤를 이었다. 일본인 관광객은 한국 전통 식품인 약과와 김, 호두과자, 올리브유 등을 주로 소비했다. 지난해 김류 중심의 구매 패턴에서 벗어나 식품 소비가 다양화했다고 신세계면세점은...
'면세점 득템' 이렇게 다르네…韓위스키·中마스크팩·日약과 2025-05-16 11:19:55
올해는 위스키 강세가 두드러졌다. 중국인 관광객은 마스크팩을 가장 많이 구매했다. '토리든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마스크'와 '리쥬란 턴오버 마스크'가 대표 인기 제품으로 꼽혔다. 이 외에도 스팸, 딸기 통화이트 초콜릿, 허니버터아몬드가 뒤를 이었다. 마스크팩 중심의 소비 트렌드로 전환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