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엔케이씨엘(NKCL) 바이오그룹, 드라마 `미치지 않고서야` 제작 지원 2021-06-30 17:40:54
몸에 가까운 워터’로 인체 체액과 유사한 미네랄밸런스로 구성되어 우리 몸에 가장 이상적인 미네랄을 공급하는 프리미엄 해양심층수이다. 해양심층수는 현재 전세계에서 한국을 포함한 5개국에서만 생산 가능한 물로 태양광이 닿지 않아 바다 표면 표층수와 뚜렷이 분리되어 외부 오염원으로부터 차단되어 보다 안전하고...
보헤나300, `2021 한국고객만족도 1위` 수상 2021-06-23 17:09:50
제정됐다. 보헤나300은 프리미엄 미네랄 워터로, 평상 시 마시는 물로 간편하게 부족한 미네랄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세계영양 보고서에 따르면 우리나라 전체 인구 10명 중 8명은 필수 5대 영양소 중 하나인 미네랄이 부족한 상태이며 미네랄은 식습관이나 생활환경에 따라 누구나 부족할 수 있지만, 특히 나이가...
[양쥐언니 뷰티다이어리] 가벼운 몸과 마음! 40대 갱년기 주부의 에너지 레시피 2021-06-22 12:38:00
중 수시로 마시는 물에 가볍게 타서 마시는 워터베이스 한 포면 하루를 가뿐하게 보낼 수 있어요. 또한 다양한 레시피를 접목해 상큼한 맛을 즐기고 있습니다. ■주부9단 양쥐언니의 반트로미 올데이밸런스 활용법 커피 대신 수시로 마시는 ‘수분·에너지 음료’ 하루 한 두 잔은 마시게 되는 커피 대신...
폭염과 냉방 사이, ‘이것’이 필수? 2021-05-24 16:05:00
로스 워터 드렌치 클라우드 크림 클렌저 향료를 첨가하지 않은 순한 크림 제형 클렌저. 피부가 실크처럼 매끄러워지고 잔여물이 남아 있지 않은 깔끔한 느낌을 선사한다. part 2. 철저한 보습 ‘건강한 유분만 남기고 과도한 피지는 닦아낸다’라는 사실은 익히 알고 있지만 정작 어떻게 해내야 하는지는 의문. 전문가들은...
"우리도 라벨 떼고 한판 붙자"…탄산수·보리차도 라벨 없앴다 2021-05-16 07:00:09
생수 '헤이루(HEYROO) 미네랄 워터 500mL'를 선보였고 무라벨로 디자인을 바꾼 직후 한 달간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78.2% 증가했다. 한 업계 관계자는 "환경부가 지난해 12월부터 투명 페트병을 버릴 때 라벨을 모두 제거하도록 했다"며 "애초에 생산 단계에서부터 라벨을 없애면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분리배출을...
농심 백산수도 라벨 뗐다…생수업계, 줄줄이 '無라벨' 출시 2021-05-11 15:30:10
2월 자체브랜드(PB) 생수 '헤이루(HEYROO) 미네랄 워터 500mL'를 선보였다. 무라벨로 디자인을 바꾼 직후 한 달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78.2% 증가했다. 같은 달 말 GS25가 출시한 무라벨 PB 생수 역시 출시 시점 대비 한 달 뒤 매출이 472.1% 상승하는 등 인기를 끌었다. 생수업계 관계자는 "환경부가 지난해...
뉴질랜드 프리미엄 생수 `퓨어엔젯 워터` 사전판매 프로모션 개시 2021-05-10 17:47:44
생수 점유율 1위 브랜드 `퓨어엔젯(PURE NZ)` 미네랄 워터가 새롭게 단장하여 출시된다. 500ml 용량에서 1.5리터 제품을 추가한 `퓨어엔젯 워터`는 6월 정식 런칭을 앞두고 5월 한 달 동안 정기배송상품 사전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퓨어엔젯 워터`의 수원지는 뉴질랜드의 포케노...
라벨 없애니 매출 80%↑…CU 친환경 실험 통했다 2021-04-25 17:09:18
CU의 자체브랜드(PB) 생수인 ‘HEYROO 미네랄워터’의 페트병을 두르고 있는 비닐을 제거한 것. 생수의 양(500mL)과 가격(600원)은 그대로 유지했다. 비닐 라벨만 없앴는데결과는 놀라웠다. 제품 출시 직후인 3월 한 달간 팔려나간 생수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80.4% 많았다. 전체 생수 제품군 매출 증가율(22.6%)의 네 배...
라벨 뗐을 뿐인데 매출 470% 뛰었다…편의점 PB생수 '불티' 2021-04-14 14:36:25
생수 헤이루 미네랄 워터 500mL 제품은 지난 2월 무라벨로 디자인을 바꾼 뒤 한 달간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78.2% 증가했다. 같은 기간 생수 전체 매출이 20.4% 오른 것과 비교하면 무라벨 생수 판매량이 크게 늘어난 셈이다. 2월 말 GS25가 출시한 무라벨 PB 생수 역시 출시 시점 대비 한 달 뒤 매출이 472.1% 상승하는...
'라벨 뗀 생수' 불티나게 팔리는데…업체들 고민에 빠진 이유 2021-04-13 12:52:49
소비자 반응이 뜨거웠다. CU에 따르면 PB 생수 '헤이루(HEYROO) 미네랄 워터 500mL' 제품은 지난 2월 무라벨로 디자인을 바꾼 뒤 한 달간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78.2% 증가했다. 같은 기간 생수 전체 매출이 20.4% 오른 것과 비교하면 무라벨 생수 판매량이 크게 늘어난 셈이다. 2월 말 GS25가 출시한 무라벨 P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