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생리대 공장 인수' 유명 아이돌, 최고 월급 약속했지만…논란 이유 2025-04-29 16:19:24
e스포츠 클럽까지 인수하며 사업을 확장해 나갔다. 중국 내 생리대 시장 규모가 빠르게 성장한다는 분석이 나온 만큼 황쯔타오가 새로운 사업 모델로 생리대를 삼은 게 아니냐는 반응이다. 2019년 중국증권유한공사는 생리대 산업이 평균 매출총이익률이 45%로 높은 매출총이익률 산업이라고 밝힌 보고서를 발표했다. 또한...
코오롱스포츠, R&D 통한 트레일러닝 상품 확장…경량 방수재킷·TL-1 러닝화 등 29종 출시 2025-04-24 15:59:12
쿠셔닝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코오롱스포츠는 이달 말부터 중장거리 레이스와 트레이닝에 적합한 다목적성 트레일러닝화 ‘TL-P’, 장거리 주행에 최적화된 쿠셔닝 중심의 ‘TL-1’을 차례대로 출시할 계획이다. 이번 시즌에는 여성 트레일러너를 위한 전용 라인도 새롭게 선보인다. 최근 여성 러너가 증가하고 있는 점을...
포켓몬vs티니핑 '격돌'…인기 IP 전면 배치 '한판승부' 2025-04-24 13:57:03
경기에 티니핑으로 변신한다. 롯데와 KIA 두 구단의 행사는 어린이 팬층 확대라는 공통된 목표를 가졌다. 포켓몬과 티니핑이라는 어린이에게 친숙한 캐릭터가 장외 대결을 펼치게 된 것이다. 캐릭터와 야구의 접점을 찾는 새로운 방식의 소통은 국내 최고 인기 프로스포츠 야구의 저변을 더욱 확대할 것으로 기대된다....
"나이키 대신 아디다스"…신기록 썼다 2025-04-24 12:34:11
독일 스포츠용품 업체 아디다스가 지난 1분기(1∼3월) 전년 동기와 비교해 2배에 가까운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23일(현지시간) 파이낸셜타임스(FT)에 따르면 아디다스는 이날 1분기 잠정 실적 발표를 통해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3억3천600만 유로·약 5천453억원) 대비 81.5% 많은 6억1천만 유로(약 9천901억원)를...
나이키 위에 뛰는 아디다스…"1분기 최대 실적" 2025-04-24 12:10:16
= 독일 스포츠용품 업체 아디다스가 1분기(1∼3월)에 전년 동기 대비 2배에 가까운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23일(현지시간) 파이낸셜타임스(FT)에 따르면 아디다스는 이날 1분기 잠정 실적 발표를 통해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3억3천600만 유로·약 5천453억원) 대비 81.5% 많은 6억1천만 유로(약 9천901억원)를 기록했다고...
"신차보다 비싸다"…트럼프 관세 폭탄에 美 중고차 '대란' 2025-04-23 14:28:03
대비로는 4.3% 증가했다. 차종별로는 미국에서 인기 있는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이 전년 동기 대비 5.1% 상승해 가장 큰 폭으로 올랐다. 만하임지수는 중고차 거래 500만 건 이상을 분석해 기준값(100)인 1955년 중고차 가격과 비교한 지표다. 중고차 인기는 판매량에서도 드러난다. 미국 시장조사 업체 콕스 오토모티브...
던롭스포츠코리아, 스릭슨배중고골프대회 성료 2025-04-23 14:22:28
우승은 서채영(서문여중3)이 차지했다. 던롭스포츠코리아는 출전 선수들에게 아낌없는 지원을 좋은 평가를 받았다. 연습그린에서 클리브랜드골프의 신제품 '프론트라인' 및 'HB소프트' 퍼터 체험존을 열어 선수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추예준, 허승완 등 일부 선수는 본선 대회에서 이...
울산에도 SSG닷컴 새벽배송…전국 6대 광역시 배송망 완성 2025-04-23 08:19:10
비중도 18%까지 높아졌다. 화장품이나 디지털 가전, 스포츠·레저, 유아·아동, 반려용품 등 비장보기 상품군 매출도 78% 늘어 생활밀착형 서비스로의 성장이 기대된다고 SSG닷컴은 전했다. SSG닷컴은 오는 7월 말까지 울산, 전주, 익산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10종의 새벽배송 상품을 반값에 판매한다. 2만원 이상 구...
롯데온 "판매 상품 절반 익일배송…배송 경쟁력 강화" 2025-04-23 06:00:03
선보인 익일 배송서비스다. 출시 초기 가공식품, 생활용품, 주방용품, 반려동물용품 등 1만개 정도였던 내일ON다 상품군은 지난해 23만개로 늘었고 지난달엔 46만개가 됐다. 올해 1분기 내일ON다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가장 많이 구매한 상품군은 커피, 생수, 음료, 화장품, 향수, 유아·아동의류 등이었다. 매출 기여도...
[게시판] 코트라, 中 하이난 국제 소비재박람회 참가 2025-04-21 11:00:03
중국 내수 회복 정책 중 하나인 '이도면세 제도'를 활용해 참가 기업이 하이난 지역 유통망 및 바이어와의 연결을 확대할 수 있도록 B2B(기업 간 거래) 상담 기회를 제공했다. 한국관에는 미용, 건강식품, 스포츠용품 등 소비재 기업 45개사가 참가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