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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인 사로잡은 K-선케어…미국·유럽서 입소문 타고 급성장 2024-08-25 08:01:00
K-선케어 제품의 성장 가능성 역시 높을 것으로 보고 있다. 시장조사회사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전 세계 선케어 시장 규모는 2022년 11.3%, 작년 15.6% 각각 성장했다. 주요 국가 기준으로 보면 작년 싱가포르 선케어 시장이 21.3% 성장했으며 미국(13.5%), 중국(10.3%) 등도 두 자릿수 성장률을 보였다. 화장품 업계 관계...
국내 언론사 최초…한경 세종스튜디오 오픈 [뉴스+현장] 2024-08-22 17:45:46
고화질(Full HD) 카메라 4대와 85인치 모니터 3대 등 최신 방송설비를 갖췄다. 생방송과 녹화 방송 뿐만 아니라 유튜브로도 실시간 생중계 방송이 가능해 현장 가까이에서 깊이 있고 세종시에 있는 모든 부처와 기관에서 쏟아지는 경제 뉴스를 생생히 전달할 수 있게 됐다. 올해 창간 25주년을 맞은 한국경제TV는 세종...
가격 올린 스타벅스…이 카드로 결제 땐 60% 할인 2024-08-18 17:42:56
가격 인상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지난해 한국인 1인당 연간 커피 소비량은 405잔에 달했다. 매일 한 잔 이상의 커피를 마시는 셈이다. 커피 가격이 오르면 그만큼 부담이 될 수밖에 없다. 커피를 줄이지 못하는 커피족(族)을 겨냥한 신용카드가 적지 않다. ‘삼성카드 taptap O(탭탭...
커피 없인 못 사는 한국인들, 조금이라도 싸게 먹으려면 2024-08-17 21:35:59
가격 인상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지난해 한국인 1인당 연간 커피 소비량은 405잔에 달했다. 매일 한 잔 이상씩 커피를 마시는 셈이다. 커피 가격이 오르면 그만큼 부담이 될 수밖에 없다. 커피를 줄이지 못하는 커피족(族)을 겨냥한 신용카드도 적지 않다. '삼성카드 taptap...
"일본 가서 오픈런 했어요"…요즘 MZ들 푹 빠진 간식 [트렌드+] 2024-08-12 13:18:32
폭넓게 '젤리 마니아'가 느는 추세다. 12일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2018년 3946억원 규모였던 국내 젤리 시장은 지난해 4473억원 수준으로 커졌다. 2029년에는 6317억원 수준까지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젤리는 캔디류 중에서도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간식으로 지난 2020년부터 코로나19로 위안 소비가 주목...
싱가포르 진출한 뚜레쥬르…“연내 1호점 오픈, 동남아 시장 확대” 2024-08-12 09:41:29
운영하고 있다. 시장조사 전문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지난해 싱가포르 프랜차이즈 시장 규모는 30억 9,800만 달러 수준이며 향후 5년간 6.6%씩 꾸준히 성장해 2027년 40억 200만 달러 규모에 달할 것으로 전망된다. CJ푸드빌은 현지 시장에서 우수한 외식 사업 역량과 탄탄한 인프라를 보유한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뚜레쥬르, 싱가포르 시장 진출…연내 1호점 개소 2024-08-12 08:50:05
9만달러(약 1억2천만원)에 달하며, 외식 문화가 발달해 있다.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작년 싱가포르의 프랜차이즈 시장 규모는 31억달러(약 4조2천억원) 수준이고, 5년간 6.6%씩 성장해 오는 2027년 40억달러(약 5조5천억원) 규모로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뱃살이 쭉쭉…"점심엔 무조건 먹어요" 2030 푹 빠진 음식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7-28 06:37:34
형태 발효유 유제품의 성장세가 기대됩니다.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는 오는 2026년 국내 발효유 시장이 2조2498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아이큐(NIQ)코리아는 지난해 국내 그릭요거트 오프라인 시장 규모가 약 667억원으로 전년 대비 약 46.2% 성장했으며, 호상(떠먹는) 발효유 시장 성장을 견인...
4살 딸엔 티파니, 10대는 몽클레르..."韓 저출산에도 명품 시장 성장” 2024-07-26 15:20:23
숫자의 자손들을 위해 사치품에 돈을 쓰고 있다고 설명했다. 유로모니터의 뷰티·패션 컨설턴트인 리사 홍은 "한국의 출산율은 계속 떨어지고 있지만 아동 명품 시장은 계속 성장하고 있다"며 “많은 가정의 아이가 단 한 명이고, 아이를 위한 최고급 제품을 선택하면서 첫 명품 소비 연령이 내려가는...
"몽클레르가 교복"…자녀 명품 입히는 한국 부모, 외신서 조명 2024-07-25 19:10:01
쓰고 있다"고 짚었다. 유로모니터의 뷰티·패션 컨설턴트인 리사 홍은 FT에 "한국의 출산율은 계속 떨어지고 있지만 어린이를 위한 명품 시장은 계속 성장하고 있다"며 "한국인들은 과시하기 좋아한다. 많은 가정은 아이가 한 명뿐이기 때문에 최고급 품목을 선택하며 첫 명품 소비 연령을 낮춘다"고 해석했다. 이와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