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을 사랑방 됐어요"…평창 계촌작은도서관 '인기' 2018-07-10 10:53:25
회화, 중국어회화 과정이 운영되고 있다. 가장 인기 있는 과목은 외국어 강좌로 수강생들이 꾸준히 참여하고 있다. 문화강좌는 마을 분위기도 바꿔놓았다. 스마트폰 교육을 받은 노인들이 손자와 게임 이야기를 나누고, 문화강좌에서 배운 캘리그래피로 서로에게 좋은 글귀를 선물하기도 한다. 8월부터는 파워포인트와...
외투기업 인사담당자 4인이 말하는 '외국계 입사팁' 2018-06-24 17:46:39
회화, 엑셀 능력을 중요시하고, 매장 관리자는 중국어 회화 능력이 당락을 좌우한다고 했다. 부루벨코리아는 루이비통, 크리스찬 디올, 카카오프렌즈 등 국내외 유명 패션·화장품 브랜드를 한국 내 면세점에서 유통하고 있는 면세 전문기업이다. 부루벨코리아는 올해 300명의 매장관리자를 채용할 예정이다. (끝) /...
[김보라 기자의 알쓸커잡] '소곤소곤' 침묵이 즐거운 카페들 2018-06-21 17:48:34
아이와 뛰어노는 사람, 중국어 회화 개인 강습을 받고 있는 사람, 우아하게 부서 회식을 한다며 10명씩 붙어 앉아 단체로 박장대소하고 있는 그룹 등등. 신경 쾌락을 찾으려다 신경 쇠약에 걸릴 뻔한 경험이 왠지 더 많습니다.카페에서 asmr을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우선 서울 앤트러사이트 서교점. 넓은...
JRC 맛있는중국어학원, 풍성한 방학 이벤트 및 HSK 수강 할인 혜택 2018-06-21 11:16:19
맛있는 중국어 종합과정은 전문 강사진들의 탄탄한 강의력,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교재, 체계적인 월 단위 커리큘럼, 인강 무료 학습 등 각종 혜택들과 더불어 7, 8월 방학 2개월 동시 등록 시 20% 할인의 수강료 할인 혜택까지 주어진다. JRC 맛있는중국어학원은 ▲중국어 회화 종합 과정인 맛있는 중국어 과정부터...
차이나탄캠프 `도심 속에서 만나는 중국어학연수` 특별 과정 진행 2018-06-19 09:00:00
아니라 중국인이 실제로 사용하는 중국어회화 위주의 수업을 제공하고 있는 차이나탄캠프만의 수업인 `정규회화 탄탄한 중국어 초집중 과정`은 입문 기초회화 완성반과 실력회화 완성반으로 나뉜다. 도심 속 중국어학연수 특별 과정의 장점은 단기간에 회화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것뿐만 아니라 다양한 테마의 회화를...
[생글기자 코너] 대만으로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을 다녀오고 나서… 2018-06-18 09:01:23
노력했다. 프랑스어를 전공하기 때문에 중국어를 접해볼 기회가 없는 4반과 5반 학생들은 대만 여행을 위해 중국어 기본 회화를 익히는 등 여행준비를 했다.첫날 세계 4대 박물관 중 하나인 국립고궁박물관을 견학했다. 박물관 견학은 자칫 지루해질 수도 있기 때문에 긴장하고 있었지만, 가이드 선생님의 재치 있는 말솜씨...
'정규직 전환 기회 잡아라!' GS리테일, H&B부문 인턴사원 채용 2018-05-30 11:08:00
및 중국어·일본어 회화 가능자 등은 우대한다. 서류전형 및 1차면접으로 선발된 인턴은 3개월 근무 후 전환면접을 통해 S2로 전환될 예정이다. 이번 채용은 GS리테일 홈페이지(recruit.gsretail.com)에서 6월 8일까지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단, 현재 진행중인 타 공고와 중복 지원은...
한국어 공부 모바일앱 무료로 받아가세요 2018-04-27 10:57:56
2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한국어 학습 앱은 문법(초급), 회화/발음(초급), 어휘(중급) 등 총 3가지다. 국내외 학습자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게 한국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4개 언어로 제공한다. 학습 내용은 세종학당 표준교재인 '세종한국어'와 '세종한국어 회화'에 수록된 어휘, 표현, 문법과...
'토크토크 코리아' 홍보모델에 보이그룹 위너 2018-04-18 09:39:57
베트남어, 중국어, 스페인어, 아랍어, 러시아어, 프랑스어 등 7개 언어권별 누리소통망(SNS) 한류 채널 운영자들이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토크토크 코리아'는 한국의 국가 브랜드를 높이기 위한 행사로 매년 130여 개국에서 2만 명 이상의 외국인이 참여한다. 올해는 '현지에서 체험하는 한국'(Fi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