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부산 상륙' 2013-08-28 17:27:47
이탈리아 투스카니 콘셉트를 도입했다. 코치, 마크 제이콥스,로베르토 카발리, 타임, 구호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 184개가 입점한다. 이 중 살바토레 페라가모, 아르마니, 분더샵, 비비안웨스트우드 등 해외 유명 패션 브랜드가 110개로 60%를 차지한다.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아웃도어와 골프 브랜드도 강화했다....
신세계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문열어…180여개 브랜드로 경남권 '쇼핑 메카' 2013-08-28 11:50:58
패션 브랜드는 물론 아웃도어, 생활까지 장르별 최고 수준의 풀라인(full-line) md(상품) 구성으로 경남권을 대표하는 아울렛 쇼핑 메카로 탄생했다는 평가다. 해외 명품 및 선진 패션브랜드 구성은 지역 내 최고 수준을 자랑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는 살바토레 페라가모, 아르마니, 분더샵, 비비안 웨스트우드 등...
신세계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오픈 2013-08-28 11:01:00
등 명품 브랜드와 코치, 마크 제이콥스 등 하이엔드 명품, 띠어리, 바네사브루노 등 해외 패션 브랜드가 들어섭니다. 타임과 구호, 미샤, 오브제 등 국내 여성 브랜드를 비롯해 코오롱 스포츠, 노스페이스 등 아웃도어 브랜드도 입점합니다. 여기에 아동복, 아동제화 등의 아동 쇼핑 공간과 코닝, 코렐, 로얄 코펜하겐 등...
씨스타 서인국 화보, 강렬한 눈빛과 카리스마에 `시선집중` 2013-08-06 15:07:10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이젠벅`은 씨스타와 서인국이 함께한 2013 가을·겨울 시즌 화보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씨스타와 서인국이 무대 밖에서 카리스마 대결을 펼치듯 강렬한 눈빛과 표정으로 촬영에 집중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들은 쉬는 시간에도 역동적인 포즈를 위해 틈틈이 몸을 풀고,...
포스코ICT, 베트남 철도 인프라 깐다 2013-07-23 17:10:07
8호선의 철도 신호 시스템 구축 사업과 인도 코치의 신규 노선 사업 참여도 준비하고 있다. 브라질에서는 상파울루 지하철의 통신 전차선 스크린도어 구축사업에 참여할 계획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2010년 포스코ict 출범 이후 정보기술(it)과 엔지니어링 역량을 접목한 컨버전스 사업에서 관련 사업의 수주가 크게...
<대전지역 백화점업계 한달간 여름 정기세일> 2013-06-27 11:47:48
정기세일에 들어간다. 구두와 핸드백, 스포츠, 아웃도어 등 각 브랜드별로 10∼30% 할인해 판매하며,9층 행사장에서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티셔츠, 원피스 등 여름 인기 상품을 각각 1만∼1만9천원, 7만9천원의 균일가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컬럼비아, 네파, 블랙야크, 라푸마, 밀레 등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지난 10년간 부산 백화점의 소비트렌드 변화는? 2013-06-19 17:33:09
이 아웃도어관은 기존 브랜드에 빈폴아웃도어, 마운틴하드웨어, 아크 테릭스, 몬츄라, 스노우피크, 센터폴을 포함 6개 브랜드를 추가시켜 총 19개의 아웃도어 브랜드로 운영되는 ‘지역최대의 아웃도어 전문관’이라는 점에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개성충족, 가치소비 등 소비패턴이 변화하면서 명품잡화도 9배 이상 큰...
[위기의 IPO…'알짜기업' 깨워라] 모뉴엘, 매출 79% 늘어 8251억…네오플, 영업이익률 90% 달해 2013-06-11 17:02:22
등 아웃도어 업체들이 대표적이다. k2와 아이더를 만드는 k2코리아는 지난해 매출 5020억원을 올렸다. 영업이익률은 26%. 갭, 아베크롬비&피치 등 해외 의류 브랜드를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방식으로 만드는 세아상역의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1조2961억원과 620억원에 이른다. 유니클로의 국내 판매를 맡고있는...
이 가격에 伊 가죽!…"깐깐한 한국서 승부" 2013-06-05 17:00:09
가죽 제품 브랜드인 코치와 가격과 품질이 비슷해 ‘영국의 코치’로 불리기도 한다. 주요 제품은 여성용 핸드백과 남성용 서류가방이다. 마샬 대표는 “주요 고객층은 30대이지만 20대부터 60대까지 누구나 부담 없이 들고 다닐 수 있다는 게 아스피날의 강점”이라고 설명했다. 아스피날은 온라인몰에서 먼저 인기를...
10초면 결정되는 첫 인상…그남자 그여자를 사로잡아라 2013-05-01 17:04:21
있다. 코치는 한국 소비자만을 위해 ‘시티 토트’ 가방을 내놨다. 코치의 고전적 스타일을 극대화한 가방으로, 지적인 느낌을 주면서도 가벼워 모든 연령대에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시계나 선글라스로도 밋밋한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티쏘 ‘씨스타’ 시계는 온도계, 알람 등의 기능까지 갖춰 야외 활동이 많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