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기검증된 도심속 친환경 주거지 `율하역 엘크루` 2014-02-26 10:24:24
캐치프레이즈 아래 ‘율하역 엘크루’로 대구에서 첫 선을 선보이는 대우조선해양건설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조선기업 대우조선해양 가족기업으로 지하철, 고속도로, 터널 등 국가 기반시설 건설과 해양항만공사는 물론 아파트와 주상복합, 문화 및 레저시설 등 건설분야에 뛰어난 시공능력을 보유한 건설회사이다....
새누리당, 6·4선거 '朴心 마케팅' 논란…주요지역서 친박·비박간 갈등…당내 분열 '뇌관' 2014-02-25 21:37:14
통하는 시장’이라는 선거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있다. 새누리당 텃밭인 부산에서도 박심을 놓고 선후배 의원이 치열한 신경전을 벌이고 있다. 부산시장에 도전하는 재선의 박민식 의원은 지난달 자신의 페이스북에 경쟁자인 4선의 서병수 의원을 향해 “있지도 않은 박심을 아전인수 격으로 홍보하지 말고 당당히...
내일의 출근을 준비하는 당신, 마음건강 챙기세요 2014-02-24 16:48:49
마인드프리즘㈜의 ‘직장인 마음건강 캠페인’은 대한민국 직장인들이 직장 생활 속에서 겪는 심리적 내상에 주목하고 기업들이 구성원들의 심리적 자원 보호에 나설 수 있도록 독려하는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은 <사회적 가면 속 내마음 들여다보기>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총 10회에 걸쳐 직장인 500명을 대상으로 펼쳐지고...
코스닥협회, 신임 부회장 조송만·남광희 대표 2014-02-13 17:13:20
캐치프레이즈 아래 코스닥 시장의 역동성과 신뢰 확보, 코스닥 기업의 지속성장 및 역량강화 등을 올해 중점 목표로 삼았습니다. 주요 중점 추진사업으로는 ▲회원사 권익옹호 및 코스닥시장 활성화 지원 ▲코스닥기업의 지속성장동력 창출 지원 ▲회원사의 실무능력 제고 및 홍보·기업설명(IR) 업무 지원 확대 ▲회원사...
코스닥협회 부회장에 조송만·남광희씨 2014-02-13 10:55:13
재도약'을 캐치프레이즈로 삼고코스닥시장 신뢰 확보와 코스닥기업의 지속성장에 힘쓰기로 했다. 주요 사업으로는 ▲ 회원사 권익옹호 및 코스닥시장 활성화 지원 ▲ 코스닥기업의 지속성장동력 창출 지원 ▲ 회원사의 실무능력 제고 및 홍보·IR 업무 지원 확대▲ 회원사 임직원 상호간 네트워크 활성화 ▲...
지방선거 표심 잡아라…'프레임 전쟁' 시작 2014-02-04 20:57:53
프레이즈도 이런 틀에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지방정부 심판론에 대해서는 “전국 17개 광역자치단체장 중 민주당은 8개를 갖고 있고 광역의원, 기초단체장, 기초의원도 30~40%에 그치는데 지방정부를 심판하려면 새누리당을 심판해야 한다”고 반박했다. 안 의원 측 김성식 새정치추진위원회 공동위원장은 “새정치를...
[201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kt금호렌터카, 'IT 기술·고객인프라·자산' 결합한 토탈 렌터카 서비스 2014-01-23 09:51:49
명쾌한 캐치프레이즈를 앞세워 본격적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진행 중이다. ‘아우디’, ‘bmw’, ‘메르세데스-벤츠’와 같은 수입차량 신차 장기렌터카상품을 확대하여 고객들에게 폭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kt금호렌터카는 양방향 터치모니터와 스마트패드를 이용한 전자계약(paperless) 시스템을 지난 해 3월...
삼성,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 지원자 모집 2014-01-16 15:07:25
캐치프레이즈로 기업 현안에 대한 대학생의 생생한 목소리와 제안을 삼성과 나누는 프로그램입니다. 매월 삼성의 다양한 마케팅ㆍ커뮤니케이션 이슈를 놓고 연구·제안 프리젠테이션 활동을 펼칠 예정입니다. 올해 신설된 대학생 글로벌통신원은 해외에서 체험한 캠퍼스 트렌드와 삼성의 글로벌 사업 활동을 전하는...
삼성그룹 상반기 대학생 홍보대사 모집 2014-01-16 10:23:23
캐치프레이즈로 기업 현안에 대한 대학생의 생생한 목소리와 제안을 삼성과 나누는 프로그램입니다. 매월 삼성의 다양한 마케팅ㆍ커뮤니케이션 이슈를 놓고 연구·제안 프리젠테이션 활동을 펼칠 예정입니다. 올해 신설된 대학생 글로벌통신원은 해외에서 체험한 캠퍼스 트렌드와 삼성의 글로벌 사업 활동을 전하는...
‘호모 헌드레드 시대’ 안티에이징이 필요하다 2013-12-30 09:00:05
캐치프레이즈로 내세운 랑콤의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플라즈마 세럼은 피부의 활력을 되살려 탄력과 리프팅에 중점을 둔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랑콤 연구소가 개발한 새롭고 획기적인 멀티-바이탈 복합체를 피부 속에 바로 주입한 듯 촘촘한 탄력과 젊음의 얼굴선을 가질 수 있다. 8주 동안 81명의 아시아 여성을 대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