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정부조직 개편] 근혜노믹스 이끌 '미래부'…성장동력 발굴·일자리 창출 담당 2013-01-15 21:18:59
정보통신산업정책국, 행안부의 스마트워크와 전자정부 업무 등도 이관된다. 문화부의 게임 등 콘텐츠 기능도 넘어간다.유민봉 인수위 국정기획조정분과 간사는 “방송 통신의 진흥 부문을 미래창조과학부 ict 차관 아래로 이관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거대부처 비효율 우려도 과학계에서는 우려의 목소리도 나온다....
KT, 45개국서 '지니 케이-팝' 선보여 2013-01-15 15:17:29
kt는 스마트폰 전용 음악 콘텐츠 애플리케이션(앱·응용프로그램) ‘지니 케이-팝(genie k-pop)’을 미국, 프랑스, 인도 등 45개국에서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작년에 국내에서 내놓은 ‘지니’의 해외 서비스로 국내 스마트폰 음악 앱을 해외에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해외 고객들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앱을...
쿤룬코리아 '암드 히어로즈' 흥행돌풍 예감 2013-01-15 13:55:06
자사의 5번째 스마트폰 게임 '암드 히어로즈'가 티스토어 무료 다운로드 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암드 히어로즈'는 3d 그래픽 엔진을 통한 화려한 연출 효과와 화끈한 손맛이 느껴지는 타격감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3d mmorpg으로, 전사, 궁수, 마법사, 주술사 등...
삼성자산운용 홈페이지, 우수 홈페이지로 선정 2013-01-15 11:20:20
모바일 웹사이트, 스마트 미디어 등의 분야에서 좋은 성과를 거둔 기업을 선정해 발표합니다. 올해 삼성운용은 Finance & Insurance Website 부문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하게 됐습니다. 지난해 11월 새롭게 단장해 문을 연 삼성운용 홈페이지는 부드럽고 친근한 이미지 와 모바일 커뮤이케이션에 적합하게 만들어졌다는...
KT 음악 앱 '지니', 45개국에 K팝 전한다…'글로벌 서비스' 출시 2013-01-15 09:09:01
스마트폰 전용 음악 앱인 '지니'의 글로벌 서비스 '지니 k팝'을 45개국에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미국, 프랑스, 인도 등으로 진출한다. 출시 9개월 만에 '글로벌 표준 음악 서비스'로의 첫걸음을 내딛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지니의 글로벌 진출로 한류 콘텐츠에 목말라 있던 세계 한류 팬들이...
액토즈, '파이널판타지2' T스토어 선출시 2013-01-14 18:28:41
'파이널 판타지2' 한글화 버전에서는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터치스크린 입력 방식을 완벽하게 지원하고 있다. 이를 통해 최적화된 인터페이스와 원작의 감동을 스마트폰에서도 그대로 즐길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방대한 콘텐츠와 탄탄한 시나리오 구성을 가장 큰 장점으로 어필하고 있는 '파이널판타지2...
[초대합니다] IT미래 한눈에 '월드IT쇼 2013' 2013-01-14 17:27:44
디지털 방송장비), 클라우드 컴퓨팅·스마트 워크(클라우드 기반 컴퓨터 스토리지 n스크린 화상회의 솔루션), 소프트웨어·디지털 콘텐츠(os 애플리케이션 sns 3d콘텐츠 융합형 콘텐츠), it융합(스마트자동차 조선 전력 교통 건설 국방 로봇 의료), 전자장비(반도체 디스플레이 부품소재) ○문의:(02)360-4517 홈페이지...
겨울방학 이용한 자기주도학습, '포켓EBS'활용하자 2013-01-14 14:44:40
ebs 전용 스마트패드 200대를 한정 판매한다. 이는 인터넷 활용을 할 수 없었던 인강용 pmp와 달리 wi-fi를 통해 시공간의 제약 없이 실시간 수강이 가능하다. 공부 매니저 어플을 활용하면 공부 진도율을 한 눈에 알 수 있어 효과적인 학습스케줄 관리가 가능하다. 학습에 방해되는 유해 콘텐츠 차단 기능도 갖추고 있어...
게임빌 '제노니아5', 전 세계 앱스토어서 인기 2013-01-14 09:43:33
특히 스마트폰 게임에 최적화되어 시리즈 최고의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는 수작으로 평가 받고 있다. 모바일게임의 진화 수준을 보여주듯 콘솔 급 그래픽 디자인과 타격감에서 나오는 최고의 비주얼이 강점이며, 여느 모바일게임과 달리 오랜 기간 즐길 수 있도록 구현된 방대한 콘텐츠가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특유의...
식음료업계, 오감마케팅으로 불황 `정면승부` 2013-01-14 08:56:30
스마트체험박스’를 통해 실시한 소비자 정성조사 결과, 제품 시음 과정에서 나는 소리에 대해 재미와 기대감, 즐거움 등 긍정적 이미지를 연상하는 반응이 압도적으로 많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고려은단은 패키지에 국내 신인 예술가들의 작품을 입혀 눈으로 보는 재미가 있는 ‘후레시오 더 민트’를 내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