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시스루와 탱크탑으로 섹시하게 (코스윅 라사라 패션쇼) 2014-01-09 13:42:28
인디 디자이너 브랜드, 내셔널 브랜드, 해외 직수입 브랜드 등 다양한 브랜드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했으며 런웨이, 포토 스튜디오, 스타일링 클래스, 스트릿 패션 선발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관람객들의 재미를 더한다. 1월9일 오전 11시 ‘코스윅’의 첫 패션쇼를 화려하게 장식한 라사라패션전문학교(원장...
대한민국 패션인들의 소통의 장 ‘제3회 코리아스타일위크’ 2014-01-08 10:16:02
제3회 코리아스타일위크에는 신진, 인디 디자이너 브랜드, 내셔널 브랜드, 해외 직수입 브랜드 등 패션의 전반전인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해 남성복, 여성복, 가방, 구두, 악세서리, 란제리, 비키니를 포함한 다양한 품목을 선보인다. 행사 관계자는 “코리아스타일위크는 다양한 패션 관련 품목을 아우른다는 점 뿐 아니라...
[신년기획] 저성장시대 물 만난 SPA…영역확장 나선다 2014-01-03 10:03:17
진출 시기를 가늠하고 있는 상황이란 점도 경쟁심화 관측에 힘을 더한다.자라를 거느린 스페인 인디텍스사는 마시모듀티(massimo dutti), 버쉬카(bershka), 풀앤베어(pull&bear)의 매장 5개씩을 운영중이다. 스트라디바리우스(stradivarius)의 경우 4개 매장이 있다.h&m 그룹의 경우 아직 한국 시장에는 cos(collection of...
패션 피플과 대중이 만나는 '소통의 장' 마련돼 2013-12-31 10:13:34
9일 코엑스서 개최패션 전시회와 런웨이, 브랜드pt, 소셜비즈파티, 패션아트갤러리 등 패션의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패션 축제가 열린다.제 3회 코리아스타일위크가 ‘패션과 소통’을 주제로 1월 9일(목)부터 12일(일)까지 코엑스 d홀에서 개최된다.이 행사는 b2b에만 치우친 타 행사와 차별화하여 대중과...
[몽블랑 시계] 전통과 혁신의 만남…그 위에 시간은 흐른다 2013-11-22 06:58:59
럭셔리 브랜드 ‘몽블랑(montblanc)’은 만년필을 만들던 정교함과 예술성을 직경 5㎝도 안 되는 다이얼(문자판) 안에 고스란히 담아 ‘어디에도 없는 특별한 시계’를 만들고 있다. 1997년에 시계 사업을 시작해 뒤늦게 출발했지만 153년의 역사를 지닌 워치 아틀리에 ‘미네르바(minerva)’를 2008년 인수하면서 주목받고...
‘화이트 웨딩드레스’에 어울리는 바이가미(BYGAMI) 결혼예물 디자인은? 2013-11-21 14:13:02
있다.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바이가미에서는 높아지는 플라워 패턴의 인기에 러블리 러블리(lovely lovely)와 레일리Ⅱ(railyⅡ)를 출시했다. 러블리 러블리처럼 플래티넘 주얼리에 핑크 사파이어가 더해진 형태의 결혼예물은 웨딩 스타일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어 개성 있는 신부를 만들어준다. 레일리Ⅱ는...
[뷰티 트렌드]도전하라, 임팩트있는 ‘네오 볼드 메이크업’ 2013-11-13 12:29:24
화장을 끝낸 나인이 말했다. 메이크업을 ‘아는’ 인디밴드 디어클라우드의 보컬 나인과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이크업포에버가 만났다. 색이 강한 두 예술가의 아티스틱한 모먼트가 펼쳐지게 된 것. 평소 나인은 붉게 염색한 블리치 헤어에 맞춰 브라운 컬러로 눈썹을 그린다. 한때는...
수능 마친 학생들을 위한 청바지 스타일 제안 2013-11-08 09:51:02
될 수 있다. 이에 글로벌 프리미엄진 브랜드 제임스진스에서는 스무 살을 앞둔 여성들을 위한 독특한 디자인의 버건디 팬츠를 제안했다. 여성의 언더웨어 코르셋에서 영감을 받은 이 버건디 팬츠는 발목 뒤에 끈으로 리본 장식을 묶을 수 있어 소녀와 여자의 양면성을 고루 갖추었다. 또한 보다 청순하고 로맨틱한 룩을...
요거프레소, 희망아티스트 공모전 시상 2013-11-05 10:21:35
더불어 잠재고객이었던 참가자들을 충성고객으로 전환시킬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될 수 있다고 본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요거프레소는 지속적인 공모전 개최를 통한 다양한 컨텐츠로 브랜드홍보 활용가능성을 높이기 위한 방법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요거프레소는 고객들의 참여를 높이는 전략적인 마케팅채널을...
세아상역, 내년도 상반기 신입사원 공채 2013-11-01 11:54:12
전 세계 22개 현지법인과 34개 공장에 3만5천명의 임직원을 두고 있다. 2011년 업계 최초로 의류 단일 품목 수출 10억 달러를 돌파했다. 2007년 국내패션업체인 인디에프(옛 나산)을 인수했으며, 의류 브랜드 '테이트(TATE)' 등을 운영하고 있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